롯데면세점 ‘비자(VISA)’ 업무 협약 체결풀무원푸드앤컬처, 안산휴게소에 요리로봇·디지털 무인 배송 서비스 도입무신사, 패션 장학생 위한 '더 레이블' 행사 진행
  • ⓒ갤러리아
    ▲ ⓒ갤러리아
    ◇ 갤러리아백화점, ‘JUST ARRIVED’ 행사 전개

    갤러리아백화점이 명품관에서 2월 23일부터 26일까지 브랜드 신상품 등을 선보이는 ‘JUST ARRIVED’ 행사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에선 ▲ 브레게 ▲ 쇼파드 ▲ 예거르쿨트르 등 하이 주얼리 브랜드의 신상품을 만나볼 수 있다. 갤러리아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국내 단독 상품도 판매한다.

    또 ‘FFF포스탈서비스(FFFPOSTALSERVICE)’ 팝업스토어를 오프라인 최초로 선보인다. FFF포스탈서비스는 한국 출신의 디렉터 조나단 최가 설립한 브랜드로 이번 팝업에서는 갤러리아 단독 3종을 한정 판매한다.
  • ⓒ하이트진로
    ▲ ⓒ하이트진로
    ◇ 하이트진로, 참이슬 TV광고 공개

    하이트진로가 리뉴얼된 참이슬의 TV광고를 공개한다.

    광고는 모델 아이유가 등장해 이번에 새롭게 등장한 대나무 캐릭터 ‘둥실이’가 이슬방에게 물을 뿌려주면, ‘살랑이’가 대나무 잎으로 이슬방울을 말려준다. 이후 아이유가 참이슬 잔을 들고 있는 화면으로 전환되며 “5번 걸러 더 깨끗해진 거래”라는 내레이션과 함께 광고는 마무리 된다.

    하이트진로는 TV광고 외에도 다양한 콘텐츠를 공개하고 소비자층 공략에 나선다는 계획이다.
  • 김주남 롯데면세점 대표이사(왼쪽)와 패트릭 스토리 비자코리아 사장(오른쪽)이 MOU를 마치고 기념사진을 촬영하는 모습ⓒ롯데면세점
    ▲ 김주남 롯데면세점 대표이사(왼쪽)와 패트릭 스토리 비자코리아 사장(오른쪽)이 MOU를 마치고 기념사진을 촬영하는 모습ⓒ롯데면세점
    ◇ 롯데면세점 ‘비자(VISA)’ 업무 협약 체결

    롯데면세점이 글로벌 결제기술기업 '비자(Visa)'와 전략적 업무협약을 맺으며 쇼핑 혜택 강화 및 신규 고객 유치에 나선다.

    비자는 전 세계 200개 이상 국가에서 페이먼트 네트워크를 운영하고 있으며, 전 세계 1억3000만여개가 넘는 가맹점에서 결제를 지원한다. 롯데면세점과 비자는 이번 MOU를 바탕으로 양사의 브랜드 선호도 및 이용객 증대를 위한 다양한 협력 방안을 논의할 계획이다.

    양사는 먼저 ▲국내외 롯데면세점에 방문한 비자 브랜드 이용 고객에게 할인 및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LDF PAY 증정은 물론 ▲롯데면세점 LDF 멤버십 등급 업그레이드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 ◇ 쿠팡, ‘오늘의 베스트셀러’ 페이지 오픈

    쿠팡이 베스트셀러 도서를 모아 선보이는 ‘오늘의 베스트셀러’ 페이지를 연다. 오늘의 베스트셀러는 소설·자기계발·인문·경제 등 분야별 베스트셀러로 구분해 확인할 수 있어 고객 편의를 높였다.

    2월의 쿠팡 베스트셀러 도서 10권도 선정했다. ▲퓨처셀프 ▲마흔에 읽는 쇼펜하우어 ▲영어 필사 100일의 기적 ▲슈뻘맨의 숨은 과학 찾기 ▲핑크퐁 한글버스 ▲마이리틀타이거 핑크퐁 한글+영어 말문트기 펜 ▲뽀로로 한글 동요 사운드 카드 ▲아홉 살에 시작하는 똑똑한 초등신문 ▲브리태니커 호기심 백과 순이다.

    와우회원은 단 한 권을 구매해도 배송비 없이 로켓배송으로 빠르게 받아볼 수 있다. 또, 와우 멤버십과 쿠페이 머니 사용 여부에 따라 추가 캐시 적립의 혜택도 있다.
  • ⓒ대교
    ▲ ⓒ대교
    ◇ 대교, ‘눈높이스쿨원’ 론칭

    대교는 눈높이 선생님의 1:1 방문 밀착 케어가 병행되는 AI 디지털 교과 학습 ‘눈높이스쿨원’을 론칭했다.

    눈높이스쿨원은 예비 초등 1학년부터 6학년을 대상으로 국어, 영어, 수학, 과학, 사회 등 전 과목 AI 맞춤 학습을 제공하는 내신 완성 프로그램이다.

    눈높이스쿨원은 초등 전 교과와 연계된 최대 교과 문항과 초세분화된 개념 단위 학습 모듈을 통해 개념부터 유형까지 완전 학습을 지원한다. 개인 역량에 맞는 최적화된 학습 경로를 제시해 효율적인 전 과목 맞춤 학습이 가능하다.
  • ⓒ풀무원푸드앤컬처
    ▲ ⓒ풀무원푸드앤컬처
    ◇ 풀무원푸드앤컬처, 안산휴게소에 요리로봇·디지털 무인 배송 서비스 도입

    풀무원푸드앤컬처가 2022년 5월 오픈한 영동 고속도로 안산 복합 휴게소에 요리로봇과 디지털 무인배송 서비스 등 푸드테크를 접목했다.

    1층 대형 식당가 코너에서는 로봇이 조리해 주는 볶음 요리를 즐길 수 있다. 풀무원푸드앤컬처는 볶음요리 전문 요리로봇 ‘로봇웍’을 도입했다. 2대의 로봇웍이 있으며, 1시간 기준으로 대당 약 25인분, 총 50인분을 조리할 수 있다.

    고객이 주문한 꼬마김밥을 기송관을 활용해 수령하도록 하는 이색 푸드 서비스도 선보였다.
  • ⓒ인터파크
    ▲ ⓒ인터파크
    ◇ 인터파크, ‘클래스홀릭’ 카테고리 신설

    인터파크트리플 인터파크가 전문 레슨과 여행이 결합된 ‘클래스홀릭’ 카테고리를 신설했다.

    신규 카테고리 ‘클래스홀릭’은 최근 선보인 취향·취미 맞춤형 ‘홀릭’ 패키지 브랜드를 고도화하고 차별화된 고객 경험을 확대하기 위해 마련됐다.

    특정 관심사에 대한 전문 커리큘럼과 체험에 여행을 연결한 중장기 프로그램을 통해 각 취미 생활에서 꿈꿔왔던 목표를 달성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 ⓒ이디야커피
    ▲ ⓒ이디야커피
    ◇ 이디야커피, 디저트류 판매량 증가

    이디야커피의 최근 3주간 디저트 제품군의 판매량이 전년 동일 기간 대비 약 10% 증가했다.

    특히 지난달 출시한 ‘구움과자 디저트’ 4종은 다양한 음료와 부담 없이 즐길 수 있어 매장 이용객을 중심으로 관심을 끌고 있다. 지난 연휴 기간에만 약 2만개의 판매를 기록했다. 
  • ⓒ무신사
    ▲ ⓒ무신사
    ◇ 무신사, 패션 장학생 4기 활동 공식 마무리

    무신사가 지난 22일 서울 성수동에 위치한 본사 무신사 캠퍼스 N1에서 ‘더 레이블’ 행사를 진행했다. 이는 6개월간의 장학 프로그램이 종료되는 4기 장학생들에게 장학증서를 수여하는 동시에 네트워킹과 멘토링 등이 결합된 것이다.

    이날 멘토링에서는 국내외에서 주목받는 디자이너 브랜드 ‘기준(Kijun)’을 공동 창업해 운영중인 신명준, 김현우 공동대표가 브랜드 론칭 준비 과정부터 차별화된 브랜딩 방법, 영감의 원천 등에 대한 생생한 이야기를 들려줬다.

    무신사 관계자는 “성공적으로 장학 프로그램을 수료한 장학생들을 격려하고 네트워킹을 확대하기 위해 더 레이블 행사가 뜻깊은 시간으로 채워져 참석자들의 만족도가 매우 높았다”며, “앞으로도 패션 디자인 전공 학생들이 신진 디자이너로 성장하는 과정에서 필요한 경험과 인사이트를 적극 지원해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 ⓒLF
    ▲ ⓒLF
    ◇ 리복, 이효리와 함께 하는 ‘리얼 레트로 리복’ 캠페인 공개

    LF가 전개하는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리복(Reebok)’이 앰버서더 이효리와 함께 하는 24SS 브랜드 캠페인을 공개했다고 밝혔다.

    리복은 이날 ‘리얼 레트로 리복(RE.RE.RE. Real, Retro, Reebok)’ 브랜드 캠페인 화보와 영상을 공개했다. 브랜드 앰버서더 이효리와 함께 리복의 레트로함을 현대적인 트렌드에 맞게 재해석한 스타일을 보여주며, 리복의 Y2K 패션 및 레트로 무드를 고객들에게 전달한다는 목표다.

    이번 ‘리얼 레트로 리복’ 캠페인 영상은 모두가 함께 즐기는 레트로를 표현하기 위해 신나는 음악과 댄스를 함께 담았다. 캠페인 화보 및 영상 공개와 함께 오늘 출시하는 ‘벡터 플래시 셋업’은 리복의 오랜 헤리티지가 담긴 ‘벡터 로고’를 역동적이고 액티브하게 재해석한 셋업이다. 벡터 플래시 셋업은 베이지, 오프화이트, 블랙, 레드 컬러의 벡터 플래시 바람막이 자켓 4종과 베이지, 블랙, 오프화이트 컬러의 벡터 플래시 웜업팬츠 3종으로 구성됐다.

  • ⓒ골프존카운티
    ▲ ⓒ골프존카운티
    ◇ 골프존카운티 순천·영암45 ‘푸드가든’ 식음 서비스 개시

    골프존카운티가 본푸드서비스의 컨세션 브랜드인 ‘푸드가든’과 협업을 통해 식음서비스를 개시한다. 

    골프존카운티는 본푸드서비스와 골프존카운티 순천 및 영암45 식음 부문에 대한 위탁운영 계약을 체결했다. 본푸드서비스는 프랜차이즈 ‘본죽’, ‘본비빔밥’ 등 2100여 개 가맹점을 두고 있는 회사로 급식부터 식자재 유통 등 다양한 사업영역을 영위하고 있다.

    골프존카운티 순천과 영암45를 방문하는 고객들은 본푸드서비스의 차별화된 한식 메뉴를 골프장에서 즐길 수 있을 예정이다. 이번 협업을 통해 골프존카운티 순천에서는 조식 메뉴로 전복내장죽과 중식·석식 메뉴로 소불고기비빔밥, 뚝배기불고기, 제육불백, 도가니설렁탕, 소고기 육개장 등이 제공되며, 골프존카운티 영암45에서는 조식 메뉴로 소고기 육개장과 중식·석식 메뉴로 매콤낙지비빔밥, 뚝배기불고기 등을 제공하기로 했다.
  • ⓒ아성다이소
    ▲ ⓒ아성다이소
    ◇ 아성다이소, ‘홈 파티용품 기획전’ 전개

    아성다이소가 파티 인테리어 용품과 축하용품 등 100여종의 상품을 선보이는 ‘홈 파티용품 기획전’을 진행한다.

    파티 인테리어용품으로는 커튼, 가랜드, 풍선 등을 준비해 평범한 공간을 화려한 파티장으로 꾸밀 수 있게 했다. ‘홀로그램 파티커튼’을 비롯해 ‘태슬 파티 가랜드’, ‘하트 콘페트 풍선’ ‘파티용 미니빔’을 선보인다.

    축하용품으로는 토퍼, 캔들, 폭죽 등을 준비했다. 글씨를 쓸 수 있는 종이 토퍼에 메시지를 적어 토퍼를 만들 수 있는 ‘메시지 카드 토퍼’는 5가지 색상으로 출시하여 케이크나 선물 등과 같이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다. 이밖에 ‘트위스트 캔들’, ‘콘페티 폭죽’ 등도 구성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