향 섬세하게 큐레이션해 10가지 향 제안하는 웨어러블 퍼퓸 브랜드'Find your signature scent'라는 주제로 팝업스토어 진행내달 17일까지 더현대 서울에서 운영
-
웨어러블 퍼퓸 브랜드 티슬로(TISLO)가 3월17일까지 더현대 서울 2층에서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고 23일 밝혔다.
티슬로는 향을 섬세하게 큐레이션해 10가지 향을 제안하는 웨어러블 퍼퓸 브랜드이다. 특히 촛불을 켜면 일렁임으로 공간 전환이 느껴지듯이, 티슬로를 경험할 때 향을 매개로 사용자의 감정과 감각이 환기됐으면 하는 바람을 담아 웨이브진 용기 등을 적용한 바디크림, 핸드크림, 퍼퓸스틱 등을 출시했다.
티슬로의 브랜드명은 ‘Time to be Slow’라는 함의를 지닌 것으로, 향을 입는 순간만큼은 시간을 천천히 즐기며 온전히 나에게 집중하라는 의미를 담았다.
티슬로는 'Find your signature scent(나의 시그니처 향을 찾아보세요)'라는 주제로 티슬로의 10가지 향을 직접 시향하고, 제품을 사용해 볼 수 있는 체험형 공간으로 이번 더현대 서울 팝업스토어를 구성했다.
시향용 디퓨져 스톤과 향을 심상화한 이미지, 큐레이션 카드 등을 비치해 나만의 시그니처 향을 찾도록 도와주고, 이를 통해 티슬로 제품을 체험하는 공간을 준비했다.
이에 더해 티슬로는 팝업스토어 방문객들을 위한 다양한 혜택을 준비했다. 구매자 전원에게 100% 당첨 혜택 이벤트로 티슬로 어드벤트 캘린더 기회를 제공하며, 티슬로 홈페이지와 카카오폭 플러스 친구 등록 시 바디크림 디스커버리 키트(3ml x 10) 1개를 무료로 증정한다.
또한 바디케어 세트 구매 시 3만원 상당의 바디타올을 제공하는 등 세트 구매자들을 위한 혜택도 준비했다.
티슬로 관계자는 “더현대 서울 팝업스토어를 찾는 방문객들이 나만의 시그니처 향을 찾고 티슬로를 매개로 감정과 감각의 확장을 일으키는 시간을 경험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