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즈 LA' 아트페어 참가고기능성 스킨케어 제품 위주로 선보이며 북미권 공식 데뷔아티스트 ‘로르 프루보’ 작품 전시, ‘위 그로우’ 캠페인 진행
  • ▲ ⓒ신세계인터내셔날
    ▲ ⓒ신세계인터내셔날
    신세계인터내셔날의 럭셔리 화장품 브랜드 뽀아레(POIRET)는 이달 29일부터 3월 3일까지 미국 로스앤젤레스에서 열리는 세계적인 아트페어 ‘프리즈 LA(FRIEZE LA) 2024’의 공식 글로벌 파트너로 참가한다고 28일 밝혔다. 

    아트페어가 개최되는 산타 모니카 공항 내에 뽀아레 단독 라운지를 운영하며 전세계 미술 애호가와 VIP, 관람객들에게 브랜드를 알릴 계획이다.

    뽀아레는 브랜드가 지닌 예술적 가치와 아름다움을 전달하기 위해 프랑스 여성 아티스트 ‘로르 프루보(Laure Prouvost)’와 다시 한번 손잡았다.

    관람객들은 라운지 내 작가가 특별 제작한 전시 공간에서 자연 고유의 아름다움을 생생하게 담은 영상(Monteverdi Ici, 2018)을 감상하며 휴식을 취할 수 있다.

    뽀아레 라운지에는 브랜드의 엄선된 스킨케어 컬렉션도 함께 전시된다. 시장에서 좋은 반응을 보이고 있는 탄력 라인인 ‘압솔리프트’를 중심으로 독보적인 기술력과 예술성이 돋보이는 제품들을 선보일 예정이다.

    피부 탄력을 관리해주는 주요 제품으로는 ‘압솔리프트 크렘(크림)’을 비롯해 ‘압솔리프트 로씨옹(토너)’, ‘압솔리프트 세럼 데쥬(아이세럼)’ 등이 있다.

    브랜드의 대표 메이크업 제품인 뗑 벨로아(파운데이션)를 비롯해 루쥬 뽀아레 끌레르(립스틱) 등도 함께 만나볼 수 있다.

    신세계인터내셔날 관계자는 “뽀아레가 지닌 예술적 가치와 헤리티지를 전달하고 브랜드 인지도를 쌓는데 집중할 계획”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