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월14일 화이트데이 앞두고 호캉스 프로모션 잇달아롯데호텔앤리조트, 스위트룸 결합 프로모션 '블루밍 러브'JW 메리어트 호텔 서울, 객실서 즐기는 '와인 나잇'
-
연인과 달콤한 사랑의 고백을 즐길 수 있는 화이트데이가 코앞으로 다가왔다. '봄캉스'를 즐기기 안성맞춤인 시기다. 호텔업계는 로맨틱한 이벤트나 은밀한 데이트를 즐기기 원하는 연인들을 위한 각종 프로모션과 패키지를 준비했다.
1일 관련 업계에 따르면 롯데호텔앤리조트는 스위트룸 결합 프로모션 ‘블루밍 러브(Blooming Love)’를 선보인다.
국내 11개 호텔과 리조트(시그니엘·롯데호텔·L7호텔·롯데리조트)에서 함께 참여하는 이번 프로모션은 스위트룸 1박과 각 호텔의 특색 있는 추가 특전으로 구성했다.
구름 위에서 프라이빗한 하루를 보낼 수 있는 시그니엘 서울에서는 생화로 꾸며진 객실에서 인룸다이닝 스페셜 디너와 조식을 편안하게 즐길 수 있다. 샴페인 1병과 하트 케이크 등의 특전도 제공돼 연인과 특별한 날 이용하기 좋다.
시그니엘 부산은 향기로우면서도 달콤한 기념일을 보낼 수 있도록 프랑스 니치 향수 브랜드 딥디크(Diptyque) 250ml 4종과 칵테일 2잔, 초콜릿과 마카롱의 웰컴 어메니티 등으로 패키지를 구성했다.
롯데호텔 서울은 이그제큐티브 타워의 스위트룸과 하루 종일 다이닝 서비스를 누릴 수 있는 프리미엄 클럽 라운지 라심 2인(조식, 애프터눈 티, 해피아워 포함)의 특전 혜택을 포함했다.
블루밍 러브 프로모션은 3월30일까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예약할 수 있다. 가격은 시그니엘 서울 기준 가격은 160만원부터다. -
JW 메리어트 호텔 서울은 연인끼리 호텔에서의 달콤한 추억을 프라이빗하게 즐길 수 있는 ‘시크릿 로맨스 패키지’를 출시했다.
내추럴 라이프스타일을 제안하는 스웨디시 자연주의 스킨케어 브랜드 라부르켓(LA:Bruket)과 협업, 시크릿 로맨스 패키지 이용객들에게 연인들이 함께 사용할 수 있는 스프루스 바디로션(240ml) 및 스프루스 솔트스크럽 (420g)으로 구성된 ▲라부르켓 바디 리셋 스프루스 세트를 증정한다.
체크인 당일 저녁에는 호텔 셰프가 정성스레 준비한 ▲샤퀴테리 & 치즈 플래터와 함께 우아하게 퍼지는 기포와 원숙한 향미가 반짝이는 밤과 잘 어울리는 ▲떼땅져 녹턴 (750ml) 샴페인 1병이 룸서비스로 제공돼 둘만의 와인 나잇을 객실에서 오붓하게 즐길 수 있다.
프라이빗한 시간이 아침까지도 이어질 수 있도록 ▲조식 2인 세트가 다음날 오전 인룸다이닝으로 제공된다.
시크릿 로맨스 패키지는 디럭스 객실부터 그리핀 스위트까지 모두 이용 가능하며, 올해 12월31일까지 이용할 수 있다. 당일 최저가에서 15만원이 추가된 가격에 이용할 수 있다. -
쉐라톤 그랜드 인천 호텔은 이번 봄 시즌 한정 패키지로 ‘블루밍 뷰캉스’(Blooming ViewCance) 패키지를 출시한다. 이 호텔을 마주한 센트럴파크 전망의 디럭스 또는 클럽 객실에 투숙하며 피크닉을 즐길 수 있는 와인 투고 세트가 포함되며 매일 아침 갓 구운 베이커리를 50% 할인가로 구매 가능하다.
‘블루밍 뷰캉스’는 송도국제도시의 랜드마크인 센트럴파크를 온전히 즐길 수 있는 다양한 혜택으로 구성했다. 패키지 예약 시 파크뷰 객실이 보장되며 클럽 룸은 조식 뷔페와 이브닝 칵테일까지 누릴 수 있다.
간편하게 피크닉까지 즐길 수 있는 호텔 시그니처 봄 한정 레디백과 와인 투고 세트가 포함된다.
1층에 위치한 오뜨 파티세리에서는 모든 베이커리 또는 케이크를 50% 할인가로 구매할 수 있어 특별함을 더한다.
봄 한정으로 선보이는 이번 ‘블루밍 뷰캉스’ 패키지는 3월1일부터 5월31일까지 투숙 가능하다. 호텔 웹사이트 또는 유선 예약 가능하다. 가격은 디럭스 객실 기준 25만5000원부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