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술·문화 콘텐츠 더한 복합 쇼핑문화 조성뮤지컬 '파가니니' 연주 음악 콘서트 개최사단법인 '메리' 협업 통해 오케스트라 공연 확대
-
HDC아이파크몰이 ‘어반 플레이그라운드(URBAN PLAYGROUND)’라는 새로운 슬로건을 수립하고 문화·공연 활동 후원에 나선다고 19일 밝혔다.HDC아이파크몰은 3월 23~24일 ‘가든 콘서트’를 뮤지컬 파가니니로 꾸민다. 국립중앙박물관 극장 ‘용’과 협업해 진행하는 이번 행사는 오후 2시와 5시로 나눠 총 4차례 진행된다.KoN(콘), 윤형렬, 홍석기, 백인태, 기세중, 김준영 등 뮤지컬 파가니니의 배우들이 뮤지컬 넘버를 선보일 예정이다.오케스트라 공연도 지속적으로 이어간다.
지난 3월 15일 HDC아이파크몰은 사단법인 메리와 후원 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협약을 바탕으로 아이파크몰은 올 한 해 동안 메리오케스트라 연주회 진행에 필요한 장소 대관 및 음향 장비, 연주회 사전 홍보 활동 등을 일체 후원한다.HDC아이파크몰은 사단법인 메리와 업무 협약을 기념해, 세계 유명 영화 OST를 감상 할 수 있는 80인조 오케스트라 클래식 공연 ‘메리 더 테라스’를 약 70분간 진행하기도 했다.HDC아이파크몰 관계자는 “오케스트라 연주와 뮤지컬 음악이 함께 하는 복합문화 공간에서 즐거운 추억들을 만들어 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