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섬, 미국 프리미엄 데님 브랜드 ‘리던’ 국내 매장 오픈쿠팡, 의류 및 패션 잡화 할인 ‘스프링 페스타’ 전개스프라이트, ‘스프라이트 & 밀’ 캠페인 온에어
-
◇ 지그재그 뷰티 전문관 ‘직잭뷰티’, 신규 고객 140% 증가지그재그 뷰티 전문관인 ‘직잭 뷰티’의 2월 한 달간 신규 고객이 전년 대비 2배 이상 크게 늘며 뷰티 시장에서 존재감을 키워가고 있다.지그재그는 지난 2월 직잭 뷰티 구매 이력이 없는 첫 구매 고객에게 구매 금액에 상관없이 최대 35% 할인 적용 받을 수 있는 쿠폰을 제공했다.
‘첫 구매 프로모션’ 효과로 2월 한 달간 직잭 뷰티 신규 고객이 전년 동기 대비 140% 급증한 것으로 집계됐다.직잭 뷰티에 대한 만족도는 재구매로도 이어졌다. 재구매율을 포함한 고객 리텐션 지표도 상승하고 있다. 신규 고객 유입이 크게 확대되며 직잭 뷰티의 지난 2월 거래액은 전년 동기 대비 124% 성장하기도 했다. -
◇ 한섬, 미국 프리미엄 데님 브랜드 ‘리던’ 국내 매장 오픈현대백화점그룹 계열 패션전문기업 한섬은 더현대 서울 2층에 미국 프리미엄 데님 브랜드 ‘리던(RE/DONE)’의 국내 첫 단독 매장을 오픈했다.리던은 '오래된 것을 새로운 것으로 만들어낸다'는 의미를 담아 지난 2014년 미국 LA에서 '션 배런(Sean Barron)'과 '제이미 마주르(Jamie Mazur)'가 론칭한 프리미엄 업사이클 데님 브랜드다.
이번에 문을 연 리던 매장은 약 90㎡(약 27평)의 규모로 운영되며, 업사이클 데님 제품을 비롯, 프리미엄 데님·프린팅 티셔츠 등 140여 종의 제품을 선보인다. 리던은 이번 론칭을 기념해 서울을 테마로 한 국내 한정판 그래픽 티셔츠 등도 선보인다. -
◇ 휠라, 글로벌 브랜드 앰버서더 헤일리 비버와 신규 캠페인 전개휠라는 글로벌 브랜드 앰버서더 헤일리 비버(Hailey Bieber)와 함께 브랜드의 아이코닉 제품인 ‘세탄타 재킷(Settanta jacket)’을 기념하는 최신 캠페인을 공개한다.자연스러운 스타일과 세계적인 영향력으로 유명한 헤일리 비버가 세탄타 재킷의 풍부한 헤리티지를 현대적으로 재해석해 눈길을 끌었다. 제품에 녹아있는 이탈리아 장인 정신과 현대적인 디자인 요소를 결합해 다양한 스타일로 재탄생시킨 것.휠라는 이번 캠페인을 통해 세탄타 재킷의 시그니처 스트라이프를 포함한 고유의 상징적인 디자인을 조명하는 다양한 스타일을 선보였다. 각각의 아이템은 휠라의 유산을 존중하면서도 패션의 미래를 아우르는 디자인이 반영됐다.
-
◇ 쿠팡, 의류 및 패션 잡화 할인 ‘스프링 페스타’ 전개쿠팡이 3월 24일까지 성인·아동 의류와 패션 잡화 1만5000여개를 최대 78% 할인하는 ‘스프링 페스타’를 진행한다.대표적으로 아피나르 코튼 하프 트렌치코트, 네이븐 투웨이 오버핏 후드집업, 구디프 상큼 러블리 숏자켓, 앨빈클로 곰돌이 자수 후드집업 등이 있다.쿠팡은 ▲봄철 인기 키워드 ▲봄 추천 브랜드 ▲1만원 샵 등 다양한 코너를 구성해 쇼핑의 편의성을 높였다.
-
◇ CJ온스타일, 3040 남성 매출 비중 3배 증가CJ온스타일이 지난 3월 13일부터 17일까지 진행한 ‘베이비앤키즈페어’ 모바일 라방 매출을 분석한 결과 2022년 7%였던 3040세대 매출이 22%로 급증했다.이번 베이비앤키즈페어 기간 남성들이 많이 구매한 제품은 ‘씨크 카시트’와 ‘마이크로킥보드’다. 특히 자녀 방에 안전함을 더해줄 ‘알집 매트’, ‘파크론 시공 매트’는 방송 당시 남성 구매 비중이 절반에 달했다.전체 구매자 기준 ‘기저귀’ 비중이 높았던 것에 비해 3040 남성들은 '유모차'가 1위에 올랐다. 특히 ‘파크론 제로 블럭’은 300만원부터 700만원 사이의 높은 가격대에도 불구하고 타 방송 대비 높은 남성 구매율을 기록했다.
-
◇ KT&G, 회화 전시회 ‘봄봄봄’ 개최KT&G가 다채로운 봄의 숲을 표현한 회화 전시회 ‘봄봄봄(Bom Bom Bom)’을 상상마당 춘천 내 상상스테이 갤러리에서 진행한다.5월 27일까지 열리는 이번 전시회에서는 봄의 절정에 이른 숲의 모습을 감각적으로 표현한 임영주 작가의 회화 16점을 만나볼 수 있다.특히 다양한 연령대의 관람객이 상상마당 춘천에 방문하는 것을 고려해 전 세대가 쉽게 이해하고 즐겁게 관람할 수 있도록 동물과 식물을 소재로 한 작품들이 선정됐다. 관람은 매주 화요일부터 금요일까지 가능하며, 입장료는 무료다.
-
◇ GS샵, ‘Q3 PLUS’ 단독 론칭GS샵이 AI 서비스 로봇 전문 기업 에브리봇의 최신상 로봇청소기 ‘Q3 PLUS’를 3월 21일 오후 6시 35분부터 단독 소개한다.Q3 플러스는 ‘먼지 흡입’, ‘물걸레 청소’, ‘자동 먼지 비움’ 등 쓸고 닦고 비우는 로봇청소기 핵심 기능을 40만원대 후반 가격대로 구현해 편의성은 높이고 부담은 크게 낮춘 실속형 로봇청소기다.방송일인 3월 21일에는 론칭 기념으로 하루 동안 6만원 할인 혜택을 제공해 40만원대 초반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
◇ 스프라이트, 차은우의 ‘스프라이트 & 밀’ 캠페인 온에어코카-콜라사의 스프라이트가 ‘스프라이트 & 밀(Sprite & Meal)’ 캠페인을 시작한다.
눈물이 날 정도로 매운 음식을 맛본 차은우가 스프라이트 한 모금으로 매운맛을 쿨하고 깔끔하게 리프레시 하는 모습을 흡입력 있게 담아내고 있다. 매운맛에 열광하는 소비자들이 증가하는 가운데, 매운 음식과 스프라이트 간의 찰떡 케미를 재치 있으면서도 직관적으로 전한다는 취지다.올해 스프라이트 모델로 발탁된 차은우는 이번 광고에서 보는 이들까지 깔끔하게 상쾌해지는 쿨한 매력을 선보이며 시선을 압도하고 있다. 특히 차은우만의 깨끗하고 쿨한 매력을 통해 스프라이트 고유의 강렬한 상쾌함을 효과적으로 전달하고 있는 것이 인상적이다. -
◇ 파라다이스시티, 미국 유명 와이너리 협업 갈라 디너 개최파라다이스시티가 미국 최고급 피노 누아 와이너리 ‘니콜라스 제이’의 공동 CEO 장 니콜라스 메오와 제이 보버그를 특별 초청해 정통 이탈리아 퀴진과 세계적인 와인의 마리아주를 경험할 수 있는 갈라 디너를 개최한다.장 니콜라스 메오와 제이 보버그가 방한해 부르고뉴 거장이 빚은 최정상급 오리건 와인을 시음해 볼 수 있다. 파라다이스시티 이탈리안 레스토랑 ‘라 스칼라’의 수석 셰프 체카토가 직접 만든 미식 디너 코스도 함께 선보인다. 아보카도 퓨레를 넣은 킹크랩부터 세계 3대 진미로 손꼽히는 캐비어를 활용한 요리, 푸아그라와 트러플을 곁들인 한우 구이 등이 차례로 차려져 와인과 페어링을 선사한다.오는 4월 1일 오후 6시부터 사전 예약자 40인에 한해 진행된다.
-
◇ 현대그린푸드, 메디푸드 라인업 강화… ‘그리팅 고혈압식단’ 출시현대백화점그룹 종합식품기업 그린푸드가 케어푸드 전문 브랜드 ‘그리팅(GREATING)’의 정기 구독형 식단 신제품 ‘고혈압식단’을 출시한다.‘그리팅 고혈압식단’은 고혈압 환자들과 혈압 개선을 기대하는 소비자를 위한 전문화된 케어푸드 식단이다. 신제품은 한식 스타일의 식단으로, 통곡물로 지은 다양한 솥밥과 포화지방산이 낮은 살코기 및 어류, 생채소·익힘채소를 활용한 반찬으로 구성된 10종의 냉장·냉동 가정간편식이다.그리팅 고혈압식단은 식품의약품안전처의 ‘고혈압환자용 식단형 식품’ 표준 기준에 맞춰 개발된 특수의료용도식품이다. 특수의료용도식품이란, 식품의약품안전처가 지정한 식품 기준으로 충분한 영양 공급이 필요하거나 일부 영양성분의 제한 또는 보충이 필요한 사람에게 식사의 일부 또는 전부를 대신할 목적으로 제조・가공된 식품을 말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