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백화점, ‘못난이 사과’ 할인 판매코오롱스포츠, 고어텍스 재킷 시리즈 출시스타벅스, 벚꽃 봄나들이 위한 인기 매장 10곳 소개
-
◇ 현대백화점, ‘못난이 사과’ 할인 판매현대백화점이 소비자 물가 안정 및 신규 농가 판로 확대를 위한 ‘상생특가 농가와 함께’ 행사를 진행한다.3월 22일부터 24일까지 16개 전 점포에서 진행되는 이번 행사에서 현대백화점은 못난이 사과(1박스, 3.5㎏)를 3만원에 선보인다.
-
◇ BAT로스만스, ‘네오’ 신제품 2종 출시BAT로스만스가 3월 25일 글로 스틱 네오 신제품 ‘트로피컬 블라스트(Tropical Blast)’와 ‘핑크 블라스트(Pink Blast)’ 2종을 출시한다.‘네오 트로피컬 블라스트’와 ‘네오 핑크 블라스트’는 캡슐형 제품으로, 캡슐을 터트리면 더 조화로운 맛을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이번 신제품 출시로 글로 하이퍼 시리즈 전용 스틱 네오 라인업은 총 10종으로 확대된다. 소비자 가격은 4800원이다.
-
◇ 한국필립모리스, ‘테리아 아버 펄’ 출시한국필립모리스가 아이코스 일루마 전용 스틱 신제품 ‘테리아 아버 펄’을 선보인다.신제품 테리아 아버 펄은 묵직하고 깊은 맛의 오리지널 풍미에서 캡슐을 터트리면 싱그러운 맛을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테리아 아버 펄은 전국 아이코스 공식 매장 및 편의점에서 구매 가능하며, 권장소비자가격은 기존 테리아 제품군과 동일한 4800원이다.
-
◇ CU, 컵과일 리뉴얼 출시CU가 기존 컵과일 상품의 중량을 늘리고 가격을 낮춘 컵과일 2종을 선보인다.이번에 선보이는 컵과일은 사과·적포도·청포도로 구성된 ‘컵과일 스위티’와 사과·적포도·방울토마토로 구성된 ‘컵과일 하모니’다.컵과일 2종의 중량은 170g, 가격은 3200원으로 기존 상품 대비 중량은 13.3% 늘리고 가격은 최대 20% 낮췄다. CU는 지역 농가의 물량을 사전에 확보해 합리적인 가격에 상품을 선보일 수 있었다.
-
◇ 코오롱스포츠, 고어텍스 재킷 시리즈 출시코오롱스포츠가 이번 시즌 ‘고어텍스 루즈핏 3L 재킷’을 선보이며 고프코어룩을 선호하는 고객 선택의 폭을 넓힌다.아웃도어, 일상 모두 완벽한 기능성과 스타일을 보여준다는게 회사측 설명이다. 외부의 수분은 차단하고, 땀에 의한 습기는 바로 배출, 항상 쾌적함을 유지해주며, 전체 봉제선과 앞면, 포켓까지 심실링 봉제 기법을 적용하여 완벽한 방수 기능을 제공한다.이 외에도 ‘고어텍스 2L 방수재킷’, ‘고어텍스 윈드스토퍼’를 각각 2종(남녀 1종씩), 총 4개 스타일의 상품도 함께 선보인다. 블랙, 베이지, 그레이, 틸 그린 등과 같이 차분한 색감으로 다양한 이너, 하의 상품과의 조화로운 코디네이션을 보여줄 수 있다.
-
◇ 무신사 아울렛, 여성 패션 카테고리 강화··· ‘우먼즈 시즌 굿바이’ 세일무신사가 운영하는 전문관 서비스 무신사 아울렛이 여성 패션 카테고리를 강화한다.무신사 아울렛은 여성 고객의 높은 관심과 실수요를 반영해 여성 패션 브랜드의 참여를 대폭 확대한다. 오는 25일부터 △닉앤니콜 △마뗑킴 △마리떼 △프렌다 등 무신사에서 여성 고객을 중심으로 주목받고 있는 160여 개 브랜드가 아울렛에 참여해 할인 상품을 소개할 예정이다.25일부터 4월 7일까지 ‘우먼즈 시즌 굿바이’ 행사를 실시한다. 이번 행사는 통상적으로 5, 6월에 진행하는 시즌오프(season off)보다 앞당겨 진행하는 ‘얼리 시즌오프’ 세일로 진행된다. 행사 기간 △위클리 특가 △72시간 특가 △베스트 아이템 특가 등을 통해 여성 의류 및 패션 잡화를 최대 80% 할인 판매할 예정이다.
-
◇ 10 꼬르소 꼬모 서울 론칭 16주년, ‘故 김중만 작가’ 국내 첫 회고전삼성물산 패션부문의 10 꼬르소 꼬모 서울이 론칭 16주년을 기념하여 고(故) 김중만 사진작가의 국내 첫 회고전 ‘여전히 꿈꾸는 자(Still a dreamer)’를 개최한다.이번 전시는 김중만 작가가 운영했던 스튜디오 벨벳언더그라운드와 공동으로 기획됐다. 3월 22일부터 4월 21일까지 10 꼬르소 꼬모 서울 청담점 3층 갤러리 공간에서 진행된다.10 꼬르소 꼬모 서울은 이번 전시에서 김중만 작가의 미공개 작품을 비롯해 130여 점의 작품을 6개 시리즈로 선보인다. 작가로서의 출발점인 ‘70년대 시리즈’부터 ‘80년대 시리즈’, ‘아프리카 시리즈’, ‘유명인 포트레이트(Portrait, 초상화) 시리즈’, ‘뚝방길 시리즈’ 등 40여 년에 걸쳐 전 세계를 누비며 활동한 김중만 작가의 작업과 예술에 대한 접근 방식을 재조명했다.
-
◇ 스타벅스, 벚꽃 뷰 인기 매장 지도 공개스타벅스 코리아가 본격적인 벚꽃 개화 시기에 앞서 봄나들이를 계획하는 고객들을 위해 벚꽃 축제가 열리는 지역 내 인기 매장 10곳을 소개한 지도를 공개한다.이 지도에는 국내 최대 규모 벚꽃축제인 진해군항제가 열리는 경상남도 창원시에 위치한 ‘스타벅스 진해경화역DT점’을 비롯해 부산광역시에는 ‘스타벅스 삼락강변DT점’, 계룡산국립공원 초입에 자리잡은 ‘스타벅스 공주동학사DT점’ 등이 담겼다.또한, 스타벅스는 이번 벚꽃 축제 시즌에 맞춰 총 98개 매장을 ‘체리블라썸 이벤트 매장’으로 선정하고 내달 12일까지 특화 푸드 판매를 진행한다.
-
◇ hy, 동물자유연대 ‘온센터’ 유기견 돌봄 봉사 참여hy ‘사랑의 손길펴기회’가 지난 20일 경기도 남양주시 ‘동물자유연대 온센터’를 방문, 물품 전달 및 유기견 돌봄 봉사에 참여했다.‘사랑의 손길펴기회’는 1975년 설립된 사내봉사단이다. 전 임직원의 급여 일부를 모금해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에 활용한다. 23년 말 누적 지원 금액은 110억원에 이른다. 활동 범위도 꾸준히 넓혀왔다. 독거노인, 결손아동, 미혼모 등 사회 취약 계층을 지원했다.이날 봉사단은 견사 청소, 동물용품 정리뿐만 아니라 외부 산책 등 교감 활동에도 참여했다. 또한 지방자치단체에서 운영하는 동물 보호 센터를 방문, 개별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하반기에는 동물자유연대 소속 고양이 보호소(온캣) 봉사 활동에도 참여한다.
-
◇ 롯데칠성 ‘청하 스파클링’, 모델에 김민하 선정롯데칠성음료의 ‘별빛 청하 스파클링’과 ‘로제 청하 스파클링’이 배우 ‘김민하’를 모델로 선정하고 오늘부터 새로운 광고 캠페인을 선보인다.이날부터 선보이는 광고 캠페인은 ‘로제 청하 스파클링’ 및 분홍빛 색감을 감성적으로 전달하며 ‘오늘보다 내일 더 예쁠 너에게’라는 광고의 콘셉트를 모델 김민하와 함께 다양한 구성으로 표현했다.롯데칠성음료 관계자는 “배우 김민하씨가 갖고 있는 사랑스럽고 당찬 이미지가 ‘청하 스파클링’의 타겟 소비자인 20대 여성 소비자들에게 잘 어울려 새롭게 모델로 선정했다”면서 “주류 제품으론 이례적인 ‘예쁘다’는 평가를 받고 있는 ‘로제 청하 스파클링’의 이미지를 모델과 함께 감성적으로 표현했다”고 말했다.
-
◇ 크리스피크림 도넛, 하리보와 협업 도넛 신제품 선봬롯데GRS가 운영하는 도넛 프랜차이즈 브랜드 크리스피크림 도넛이 글로벌 젤리 브랜드 ‘하리보’와 협업 신제품 4종을 선보인다.오는 22일부터 전국 크리스피크림 도넛 매장에서 구매 가능한 하리보 협업 신제품은 달콤한 도넛과 하리보의 다양한 젤리를 활용해 봄날의 활기찬 놀이공원을 구현한 제품으로, 각 제품별 다채로운 색감과 젤리를 즐길 수 있다.아울러 귀여운 하리보 캐릭터를 활용한 ‘하리보 테이블웨어 3종 세트’를 단품 구매 시 1만8500원, 더즌 제품 구매 고객에게는 3000원 할인한 1만5500원에 한정 판매한다.
-
◇ 오리온, ‘물의 날’ 닥터유 제주용암수 이벤트 진행오리온이 물 부족과 수질 오염에 대한 경각심을 일깨우기 위해 지정된 ‘세계 물의 날’을 맞아 물 절약과 환경보호 동참을 독려하는 SNS 이벤트를 진행한다.24일까지 오리온 공식 인스타그램의 상단 하이라이트 탭에서 직접 추가 버튼을 누르고 물 절약과 환경보호를 실천하는 사진 등을 스토리로 업로드하면 자동 응모된다. 당첨자는 27일 발표되며 10명을 추첨해 닥터유 제주용암수 530mL 1팩(20병)을 증정한다. 자세한 사항은 오리온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오리온그룹은 음료사업을 그룹의 신수종 사업으로 선정하고 2019년 제주시 구좌읍에 오리온제주용암수 공장을 준공, 같은해 12월 용암해수로 만든 닥터유 제주용암수를 선보인 바 있다.
-
◇ 해태htb, 홍차와 과일의 만남 ‘봉봉 아이스티 제로’ 출시LG생활건강의 자회사 해태htb는 세계 3대 홍차인 ‘우바’와 과일 맛의 최적의 조화로 우려낸 ‘제로(0) 칼로리-제로(0) 슈거’ 홍차 음료 ‘봉봉 아이스티 제로’ 2종을 출시했다.과일 음료의 대명사 ‘봉봉’ 브랜드에서 처음 출시하는 아이스티로, 과일 본연의 맛과 차의 풍미를 동시에 느낄 수 있는 음료다.
우바 찻잎으로 우려낸 홍차에 복숭아와 자몽을 최적의 비율로 배합해 차별적 고객 경험을 제공한다. 스리랑카에서 생산되는 우바는 중국의 기문, 인도의 다즐링과 함께 세계 3대 홍차로 탁월한 맛과 향을 자랑한다.봉봉 아이스티 제로에는 우바 홍차 중 상위 등급인 FBOP(Flowery Broken Orange Pekoe)의 선별된 차엽이 사용돼 한층 더 고급스러운 맛을 즐길 수 있다. -
◇ 보람그룹, 반려동물용 생체보석 ‘펫츠비아’ 中 반려인 홀렸다보람그룹은 생체보석 제조기업 비아생명공학이 세계적인 규모의 반려동물산업 전시회인 ‘2024 심천국제반려동물용품전시회(Pet Fair)’에 참여해 큰 주목을 받았다고 밝혔다.이번 전시회는 지난 14일부터 17일까지 4일간 중국 광동성 심천컨벤션센터(Shenzhen Convention and Exhibition Center)에서 열렸다. 전 세계 9000여 반려동물용품 브랜드가 참가했다.
비아생명공학은 이번 전시회 참가업체인 코제트사의 초청 자격으로 참여해 그룹의 신규 비즈니스인 반려동물 사업의 생체보석 브랜드 ‘펫츠비아’를 소개했다.이번 전시회에서 생체보석이라는 새로운 형태의 펫상품에 방문객들은 큰 관심을 보였다. 비아생명공학은 앞으로도 국내를 넘어 전세계로 진출하겠다는 포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