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 슬로건 '당신을 빛나게 하는 힘'에 맞춘 변경슬로건·CI·홈페이지 개편 계기로 적극 소통 계획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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휴젤이 회사로고(CI)와 공식 홈페이지를 리뉴얼했다고 9일 밝혔다.글로벌 메디컬 에스테틱 분야에서 새로운 변화를 선도하고 초일류 기업으로 도약하겠다는 비전을 담고 ‘당신을 빛나게 하는 힘(Power That Makes You Shine)’이라는 새로운 슬로건에 맞춰 변경한 것이라고 휴젤 측은 설명했다.휴젤은 미국 식품의약국(FDA)으로부터 보툴리눔 톡신 제제(레티보) 허가를 획득하며 세계 4번째로 빅3 시장(미국·중국·유럽)에 모두 진출한 보툴리눔 톡신 기업이 됐다.CI는 다양성·융합·글로벌을 의미했던 기존 푸른색 심볼을 그대로 유지하면서 인류의 건강과 아름다움에 기여하고자 하는 휴젤의 의지와 대담함을 강조하기 위해 원의 형태와 색상을 보다 간결하고 선명하게 변경했다. 특히 새로운 컬러 시스템인 ‘휴젤 블루(HUGEL Blue)’를 도입해 신뢰감을 높이는 데 초점을 뒀다.기존 계열사들의 CI도 이번에 리뉴얼한 휴젤의 CI를 기본으로 변경 작업을 진행해 통일성을 확보하고 그룹사 이미지를 제고했다.휴젤은 새롭게 도입된 CI를 휴젤 본사 및 해외 법인, 휴젤 계열사의 공식 홈페이지를 포함해 광고와 홍보물, 임직원 메일 및 명함 등 모든 대내외 커뮤니케이션 채널에 순차 적용할 예정이다.홈페이지는 세련되고 심플하게 개편했다. 정보 성격에 맞춰 상단 메뉴를 재구성하고 고객들이 원하는 정보를 쉽게 찾을 수 있도록 디자인과 레이아웃을 변경했다.메인 화면에 메뉴들을 썸네일 형태로 배치시켜 동선을 최소화했으며 메뉴별 하위 콘텐츠들은 주요 성과 위주로 간결하고 직관적으로 볼 수 있게 했다.메인 화면 하단에는 휴젤의 모든 브랜드와 최신 소식, 채용 정보, 학술 활동을 한눈에 확인할 수 있도록 배치됐으며 상단 우측 아이콘을 통해 계열사, 해외 법인 등 패밀리 사이트로도 간편하게 이동할 수 있다.뿐만 아니라 휴젤은 창사 이래 처음으로 기업 모델도 선정했다.배우 이나영의 고급스러움과 신비로운 이미지를 활용해 기업 화보 및 영상을 촬영하고 브랜드 캠페인을 진행하며 휴젤이 지향하는 에스테틱 철학을 국내외 시장에 전달할 예정이다.휴젤 관계자는 “휴젤은 미국 진출을 발판삼아 또 한 번의 글로벌 혁신을 준비하고 있다”며 “슬로건 및 CI, 홈페이지 개편을 기점으로 소비자, 투자자 등 다양한 이해관계자들과 보다 적극적으로 소통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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