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투자증권 연금계좌 내 자동 매수 서비스 신청해야
  • ▲ ⓒ한국투자신탁운용
    ▲ ⓒ한국투자신탁운용

    한국투자신탁운용은 한국투자증권과 'ACE 상장지수펀드(ETF) 적립식 투자 이벤트'를 오는 5월 31일까지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해당 이벤트는 한국투자증권 연금 계좌에서 ACE ETF 적립식 자동 매수 서비스를 신청하면 참여할 수 있다. 

    경품 수령을 위해서는 이벤트 참여 기간 종료 후 1개월간 잔고와 적립식 자동 매수 서비스를 유지해야 한다. 이벤트는 다음 달 31일까지 진행되며, 연금 계좌 투자자를 대상으로 한다.

    이벤트 세부 내용은 연금 계좌 개설 창구에 따라 다르다. 비대면 온라인 계좌 개설 창구인 뱅키스(BanKIS) 개인연금 및 개인종합자산관리계좌(ISA) 중개형 고객의 경우 이벤트 기간 내 ACE ETF 순매수 금액에 따라 문화상품권이 차등 지급된다.

    영업점에서 연금저축 계좌를 대면 개설한 고객은 이벤트 대상 ACE ETF 중 적립식 투자로 1회 이상 매수 시 이벤트 참여가 가능하다. 이벤트 대상 ETF는 총 10종으로, 추첨을 통해 당첨자 300명에게는 스타벅스 커피 교환권이 지급된다. 

    또한 대상 종목 중 적립식 투자로 5개 이상을 매수한 500명에게는 추첨을 통해 모바일 문화상품권 1만 원을 증정한다.

    김승현 ETF컨설팅담당은 "연금계좌에는 목돈을 한 번에 넣는 것보다 투자 시점을 분산해 매달 일정한 금액을 투자하는 적립식 투자가 중요하다"라며 "자동 적립 투자 서비스를 이용하면 손쉽게 분할 매수가 가능하고, 투자 타이밍을 예측할 필요가 없어 장기적으로 안정적인 수익률을 추구할 수 있다"라고 설명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