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마트24, 홍콩밀크컴퍼니와 협업 아모프레, 24SS시즌 벌스데이수트와 컬래버레이션 세븐일레븐, ‘프리미엄 샌드위치’ 2종 출시

  • ▲ ⓒ아모프레
    ▲ ⓒ아모프레
    ◇ 아모프레, 24SS시즌 벌스데이수트와 컬래버레이션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 남성복 브랜드 ‘아모프레’가 24SS시즌 전격 리브랜딩에 돌입하고 브랜드 벌스데이수트와 컬래버레이션을 진행한다.

    이전에는 조세호의 사인을 기반으로 한 ‘조셉 스마일’과 ‘조셉 플라워’를 그래픽화해 경쾌하고 발랄한 디자인을 중점적으로 선보였다면, 이번 시즌부터는 정제된 디자인으로 변화를 주어 아모프레만의 현대적인 분위기를 제안한다.

    브랜드 리뉴얼을 기념해 캐주얼 브랜드인 ‘벌스데이수트’와 컬래버레이션한 ‘DBSG 새틴 스타디움 재킷’도 출시한다. 
  • ▲ ⓒ세븐일레븐
    ▲ ⓒ세븐일레븐
    ◇ 세븐일레븐, ‘프리미엄 샌드위치’ 2종 출시

    편의점 세븐일레븐에서 여유로운 브런치 감성을 담은 ‘프리미엄 샌드위치’ 2종을 선보인다.

    새롭게 출시한 프리미엄 샌드위치는 ‘햄치즈클럽하우스샌드위치’와 ‘화이트치킨클럽샌드위치’ 2종으로 쫀득하고 부드러운 식감을 강조한 ‘탕종 식빵’을 사용했으며, 기존 상품 대비 용량을 최대 50% 이상 늘려 푸짐한 양으로 즐길 수 있다.

    프리미엄 샌드위치 2종은 원재료와 용량뿐 아니라 패키지 디자인에도 차별화를 두어 개발됐다. 이동 시에 상품이 흐트러지거나 내용물이 새지 않도록 단단한 사각 케이스를 사용했으며, 투명한 디자인을 적용해 속재료를 모두 확인하고 구입할 수 있다. 

  • ▲ ⓒ이마트24
    ▲ ⓒ이마트24
    ◇ 이마트24, 홍콩밀크컴퍼니와 협업 

    이마트24가 글로우서울의 디저트카페 ‘홍콩밀크컴퍼니’와 손잡고 디저트 상품 3종을 이달부터 판매한다.

    협업 상품은 ‘우유푸딩’, ‘에그타르트’, ‘얼그레이 크림롤’ 등 3종으로, 홍콩밀크컴퍼니에서 판매하는 대표 메뉴를 벤치마킹 해 편의점 상품으로 재해석한 것이다.

    이마트24는 이번 협업 상품 판매를 기념해 이달 30일까지 NH농협카드로 해당디저트 상품 3종을 구매 시 3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 ▲ ⓒ쿠팡풀필먼트서비스
    ▲ ⓒ쿠팡풀필먼트서비스
    ◇ 쿠팡풀필먼트서비스, 장애인 직원들과 ‘창덕궁 숲 여행’

    쿠팡풀필먼트서비스(이하 CFS)가 지난 18일 서울 종로구 창덕궁에서 재택근무를 하는 장애인 직원들을 대상으로 ‘창덕궁 숲 여행’ 나들이를 진행했다.

    이날 활동에는 라이언 브라운, 정종철 대표이사를 비롯해 임직원 30명이 함께 했다.

    CFS는 장애인 일자리 개발과 교육 전담 부서인 Diversity & Inclusion(포용경영) 팀을 운영하고 있다. 포용경영 팀은 장애인 구직자들이 동등한 고용의 기회를 얻고, 교육을 통해 다양한 업무에 도전할 수 있는 근로환경을 만들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