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샵, 참치 해체쇼와 함께 프리미엄 참치회 편성롯데웰푸드, 뉴진스 모델로 ‘제로’ 브랜드 광고 온에어도미노피자, 신규 모델에 손흥민 선수 발탁
-
◇ GS샵, “외식 부담 낮추세요” 프리미엄 참치회 방송GS샵이 5월 한 달간 진행하는 상상초월 특집에 맞춰 참치 해체쇼와 함께 프리미엄 참치회를 방송한다.GS샵은 10일 오후 17시 35분부터 '동원 진(眞) 프리미엄 참치세트’를 선보인다. 고급 횟집에서만 즐기던 프리미엄 참치 회를 가정에서 즐길 수 있도록 배꼽살, 대뱃살, 중뱃살 등 통뱃살 600g과 속살 400g, 생고추냉이, 간장소스로 구성해 8만9900원에 판매한다.이번 방송은 가정의 달 외식 수요를 겨냥해 특별히 마련됐다. 특히 TV홈쇼핑 방송 중 동원산업 30년 경력의 박주난 셰프가 대형 참다랑어를 해체하며 부위별 맛과 특징에 대해 상세히 소개할 예정이다.
-
◇ 렙테크, 친환경 텀블러 ‘스웰’ 국내 론칭렙테크가 친환경 텀블러 스웰을 국내에 선보인다.2010년 새러 카우스가 창립한 스웰은 일회용 플라스틱 보틀을 없애겠다는 것을 목표로 시작한 브랜드로 천연대리석, 티크우드 등 고유의 질감을 디자인에 더한 것이 특징이다.스웰의 또 다른 디자인 라인인 아주라이트 마블 컬렉션은 2030 여성 소비자들의 큰 호응을 얻고 있다. 광택이 나는 아주라이트 스톤 고유의 블루 색상이 적용된 세련된 디자인과 컬러감이 돋보인다.렙테크는 텀블러 외에도 고유의 색상과 프린팅, 패턴·텍스쳐를 가진 ▲머그컵 ▲와인칠러 ▲샐러드볼 등 다양한 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
◇ 전자랜드, 유료 회원제 매장 ‘랜드500 김천점’ 리뉴얼 오픈전자랜드가 경상북도 김천시 평화동 소재의 ‘전자랜드 김천점’을 유료 회원제 매장 ‘랜드500 김천점’으로 리뉴얼 오픈했다.랜드500 김천점은 전자랜드가 올해 열네 번째로 선보이는 유료 멤버십 매장이다. 전자랜드는 김천점까지 전국에 총 32개의 유료 회원제 지점을 운영하게 됐다. 랜드500 김천점에서 유료 회원제인 랜드500 클럽에 가입하면 500가지 특가 상품을 오프라인 매장에서 온라인 최저가로 구매할 수 있다. 전자랜드는 회원에게 기존 전자랜드 멤버십보다 최대 20배의 포인트 및 최대 7% 추가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에어컨 행사 상품을 최대 37% 할인하며, 행사 카드를 이용하면 최대 36개월 무이자 할부 혜택도 준다.
-
◇ KT&G 상상마당, 두 번째 시네마 특별기획 ‘임시완관’ 성료KT&G 상상마당 홍대가 운영한 두 번째 시네마 특별기획 ‘임시완관’이 팬들의 성원과 함께 성황리에 막을 내렸다.지난 2일부터 8일까지 운영된 ‘임시완관’은 상상마당 시네마에서 지난 1월 진행한 ‘김남길관’에 이은 두 번째 특별기획이다.KT&G 상상마당 시네마는 행사기간 동안 ‘시완이의 상상은 현실이 된다’는 문구와 함께 임시완의 사진, 포스터, 현수막 등으로 꾸며졌다. 개봉 7주년을 맞은 대표작 <불한당: 나쁜 놈들의 세상>을 특별 상영했다. 지난 4일에는 <불한당>을 연출한 변성현 감독과 임시완이 참석한 스페셜 GV(Guest Visit)행사를 통해, 영화를 주제로 다채로운 이야기를 나누는 등 팬들과 직접 소통하는 자리도 가졌다.
-
◇ 동원홈푸드, ‘비비드키친’ 저칼로리 소스 모델로 ‘비비’ 발탁
동원홈푸드가 식단 관리 전문 브랜드 ‘비비드키친’의 모델로 광고계 대세로 떠오른 ‘비비’를 발탁했다.
동원홈푸드는 ‘굶지 않고 즐겁게 식단 관리를 한다'는 모델의 평소 가치관과 비비드키친이 추구하는 브랜드 철학이 부합해 비비를 첫 단독 모델로 발탁했다고 설명했다. -
◇ 파워에이드, ‘파워에이드 올림픽 스페셜 패키지’ 출시
코카-콜라사의 2024 파리올림픽 공식 스포츠음료 파워에이드가 2024 파리 하계올림픽을 기념해 ‘파워에이드 올림픽 스페셜 패키지’를 출시했다.
패키지에는 프랑스 파리를 상징하는 에펠탑과 올림픽 공식 로고인 오륜기를 형상화한 일러스트를 담아내며 파워에이드가 2024 파리올림픽의 공식 스포츠음료임을 강조했다.
‘파워에이드 올림픽 스페셜 패키지’는 파워에이드의 대표 제품인 ‘파워에이드 마운틴 블라스트’에 적용된다. 스페셜 패키지는 LG생활건강 자회사 코카-콜라음료를 통해 편의점·대형마트 등 다양한 곳에서 만나볼 수 있다. -
◇ 뚜레쥬르, 네이버페이 현장결제 시 ‘고단백 현미 식빵’ 증정
CJ푸드빌 뚜레쥬르가 고단백 신제품 인기에 힘입어 네이버페이 현장결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5월31일까지 뚜레쥬르 매장에서 네이버페이를 이용해 1만2000원 이상 결제 시, ‘고단백 현미 식빵’을 무료로 증정한다. 해당 프로모션은 매일 영수 건당 1회 참여 가능하며, 통신사 중복 할인도 가능해 고객 혜택을 강화했다. -
◇ 대상그룹, 핵심가치 ‘존중’ 담은 유튜브 예능 ‘존중 냉장고’ 온에어
대상그룹이 핵심가치 ‘존중’을 주제로 제작한 유튜브 공익 예능 콘텐츠 ‘존중 냉장고’를 오는 10일부터 공개한다.
‘존중 냉장고’는 1990년대 큰 반향을 일으킨 공익 예능의 원조 ‘양심 냉장고’를 대상그룹의 핵심가치로 재해석한 콘텐츠다.
MC는 과거 ‘양심 냉장고’ 흥행을 이끌었던 방송인 이경규가 맡았다. ‘존중 냉장고’는 각 회차별 기준이 되는 ‘존중 리스트’를 정하고, 모두 실천한 사람을 찾아 ‘존·잘·상(존중 잘하는 대상)’을 선정하는 방식으로 구성된다. -
◇ 롯데웰푸드, 뉴진스 모델로 ‘제로’ 브랜드 광고 온에어
롯데웰푸드의 헬스&웰니스 디저트 ‘제로(ZERO)’가 브랜드 모델 뉴진스와 함께 새로운 광고를 오는 13일부터 온에어한다. 온라인과 오프라인 등 다양한 채널에서 디저트의 새로운 기준인 제로를 알리는 활동을 펼칠 계획이다.
롯데웰푸드는 지난 2월 제로의 브랜드 모델로 뉴진스를 발탁한 바 있다. 이번 캠페인에서 뉴진스는 ‘No Sugar. Only Taste. 맛있는 ZERO’를 제안한다. -
◇ SPC, 취약계층 환경개선사업 ‘The 안전한 행복’ 진행
SPC가 사랑의열매 사회복지공동모금회와 함께 작년에 이어 취약계층의 안전한 환경 조성을 위한 ‘The 안전한 행복’ 사업을 실시하고 대상 기관을 모집한다.
아동복지시설의 안전한 환경 구축을 위한 ‘The 안전한 행복꿈터’와 장애인제과제빵작업장 안전 설비를 지원하는 ‘The 안전한 행복일터’ 두 부문으로 나눠 총 3억원을 지원한다. -
◇ 매일유업, 균형영양식 사업 본격화 위해 ‘메디웰’ 리뉴얼 출시
매일유업의 균형영양식(환자식) 전문 브랜드 메디웰이 영양강화 및 패키지 디자인 등을 변경해 제품 5종을 리뉴얼 출시한다.
리뉴얼 출시로 선보이는 제품은 균형영양조제식품 3종과 혼합음료 1종, 당뇨환자용 영양조제식품 1종으로 총 5종이다.
균형영양조제식품 3종은 ‘구수한맛 플러스’, ‘오곡맛 플러스 미니’, ‘고단백 플러스’ 제품이다. 모두 3대 영양소 및 25종의 비타민과 미네랄을 섭취할 수 있도록 균형 있게 설계하고, 기존 제품 대비 셀레늄과 비타민B2 함량을 강화했다. -
◇ 제주삼다수, ‘2024 현대 N 페스티벌’ 공식 후원제주삼다수가 현대자동차가 주최하는 국내 최대규모 레이스 대회인 ‘현대 N 페스티벌’을 공식 후원한다.제주삼다수는 이번 파트너십을 통해 삼다수 총 6만여 병을 후원해 참가 선수와 관계자, 관람객들이 ‘우리가 믿는 물, 제주삼다수’와 함께 짜릿하고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할 계획이다.
-
◇ 웅진씽크빅, ‘게임 개발자 취업 성공 포트폴리오 패키지’ 출시웅진씽크빅이 운영하는 교육 플랫폼 유데미가 ‘게임 개발자 취업 성공 포트폴리오 패키지’를 선보이고 5월 24일까지 참가자를 모집한다.라인 게임즈, 엔씨소프트, 넥슨 등의 기업에서 프로그래밍 경력을 쌓아온 이도행 멘토와 함께 4주 동안 주차별 미션을 수행하며 실제 취업에서 활용할 수 있는 포트폴리오를 완성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6월 14일까지 진행되는 챌린지는 유데미가 제시하는 ‘주차학습 플랜 노트’에 따른 온라인 교육과, 디스코드 채널을 통해 다른 수강생들과 상호 소통하며 과제를 수행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게임 개발 취업에 필요한 우수한 포트폴리오 양식과 기업 면접에 필요한 노하우, 팁 등을 전수받을 수 있도록 한다.
-
◇ hy, 봄나들이 행사 ‘효(孝) 사랑 소풍’ 참여hy 사내봉사단이 독거노인종합센터와 홀몸노인 봄나들이 행사 ‘효(孝)사랑 소풍’ 에 참여했다.5월 7일과 8일 양일간 진행된 이번 행사에는 전국에서 초청된 홀몸노인 58명과 hy 임직원 등 총 100여명이 참여했다. 참가자들은 이틀 동안 서울 대표 명소를 찾아 둘러보고 레크레이션과 문화행사를 체험했다.경복궁 관광 일정은 사전에 준비한 이벤트로 큰 호응을 얻었다. 어르신들은 한복 대여 서비스를 이용해 옷을 차려입고 봉사자들은 관광을 즐기는 모습을 스냅사진으로 담았다. 포토존에서는 특별한 추억을 남기기 위한 개인사진을 촬영했다.
-
◇ 롯데칠성음료, ‘저탄소제품인증’ 획득롯데칠성음료가 ‘아이시스8.0’, ‘칸타타 콘트라베이스’ 등 음료 7종의 제품에 대해 ‘저탄소제품 인증’을 획득했다.저탄소제품 인증의 취득은 동종 제품군 대비 탄소 배출량이 낮은 경우, 또는 직전 환경성적표지 대비 탄소배출량이 3.3% 이상을 감축한 경우에 획득 가능하다.롯데칠성음료가 이번에 인증 받은 음료 7종은 제품의 제조 전 단계부터 생산, 유통, 폐기에 이르기까지 전 과정의 탄소배출량이 동종 제품 대비 낮다.
-
◇ 오뚜기, 여름 냉장면 4종 리뉴얼 출시오뚜기가 여름을 앞두고 ▲김장동치미 물냉면 ▲함흥비빔냉면 ▲메밀소바 ▲고기고명 평양물냉면 등 4종을 새롭게 선보인다.먼저 ‘김장동치미 물냉면’과 ‘함흥비빔냉면’에 포함된 냉면사리 1인분의 양은 150g에서 165g으로 10% 늘렸다. ‘메밀소바’의 소비기한은 기존 1개월에서 2개월로 늘렸다.‘김장동치미 물냉면’과 ‘함흥비빔냉면’, ‘메밀소바’의 외포장재는 제품 특징을 강조한 조리예가 돋보이는 디자인으로 변경했으며, 2인분 구성 제품에 종이 트레이를 적용해 보임성과 진열 편리성을 강화했다.‘고기고명 평양물냉면’은 동치미 육수에서 평양냉면식 육수로 변경하며 별첨 무절임 양도 25g에서 35g으로 늘렸다.
-
◇ 도미노피자, 신규 모델에 손흥민 선수 발탁도미노피자가 신규 모델로 손흥민 선수를 모델로 선정했다.도미노피자는 5월 17일부터 베스트 7종 피자 구매시 손흥민 친필 사인 굿즈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시작으로 올해 손흥민 선수와 함께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진행할 예정이다.
-
◇ 롯데홈쇼핑, 호텔 제주·월드 뮤지컬 티켓 판매롯데홈쇼핑은 가정의 달을 맞아 롯데호텔 제주 숙박권, 롯데월드 어드벤처 캐릭터 로티, 로리가 출연하는 뮤지컬 티켓을 판매하는 등 계열사 협업을 확대한다.
TV홈쇼핑 생방송에서 오는 12일 오후 9시 35분부터 60분 동안 ‘롯데호텔 제주 & 리조트 숙박 패키지’를 판매한다. 롯데호텔 제주, 롯데리조트 제주 아트빌라스, 롯데시티호텔 제주 숙박권을 할인가에 판매하며, 구매 고객에게는 롯데렌터카 최대 90%, 롯데 스카이힐CC 최대 50% 할인권을 제공한다.롯데호텔 제주 숙박권 구매 고객에게는 제주 최대 규모의 사계절 온수풀 ‘해온’ 무료 이용, 식음료 1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이외에도 12일 오후 8시 35분 TV홈쇼핑 생방송에서 롯데오토리스의 상용차 차량 리스 상품을 론칭하고, 카고형부터 특장, 밴까지 다양한 차종을 선보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