궐련형 전담 글로 최초 이지 뷰 스크린 도입, 직관적 사용 경험 선사최신 히트부스트 기술 적용, 전에 느끼지 못한 새로운 만족감 제공심플·감각적인 디자인의 총 5가지 색상, 쿠팡에서 사전 판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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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BAT로스만스
    BAT로스만스의 궐련형 전자담배 브랜드 ‘글로(glo)’가 프리미엄형 신제품 ‘하이퍼 프로(HYPER pro)’를 출시한다. 본 판매에 앞서 쿠팡에서 사전 판매로 구매할 수 있다. 

    20일 BAT로스만스에 따르면 글로 하이퍼 프로는 이지 뷰 스크린을 도입하고 최신 히트부스트 기술을 적용해, 전에 없던 새로운 만족감을 제공하는 프리미엄 제품이다.

    이지 뷰 스크린은 실제 글로 사용자들의 피드백을 반영한 디자인 핵심 요소 중 하나로, 고화질의 아몰레드(AMOLED) 디스플레이를 장착하고 총 6가지 다양한 스크린 모드를 제공한다.

    이로써 사용자들은 클릭 한 번만으로 ▲잔여 사용시간 ▲가열 시간 ▲배터리 잔량 ▲히팅 모드 ▲충전 상태 ▲온·오프 상태 등을 한눈에 쉽게 확인할 수 있다.

    두 가지 서로 다른 즐거움을 선택할 수 있는 테이스트 셀렉(TasteSelect™) 다이얼도 추가됐다. 인체공학적으로 디자인돼 회전 무브먼트가 최적화됐다. 스탠다드 및 부스트 모드 등 원하는 히팅 모드를 선택하는 방식이 더 편리해졌다. 

    이에 더해 업그레이드된 히트부스트 기술이 적용되면서 시작부터 풍부한 맛을 선사하고, 더 오랜 시간 사용할 수 있게 됐다. ‘스탠다드 모드’는 약 20초만에 가열돼, 하이퍼 X2 전작 보다 30초 길어진 최대 4분 30초간 사용할 수 있다. 부스트 모드는 최대 300도의 가열 온도로 단 15초만에 가열돼, 최대 3분 동안 사용 가능하다.

    프리미엄형 브랜드인 하이퍼 프로는 가벼운 알루미늄 소재에 매트한 텍스쳐와 메탈릭 포인트를 결합해 심플하면서도 감각적인 디자인을 적용했다.

    그라데이션 컬러 조합으로 ▲퍼플 사파이어 ▲라피스 블루 ▲제이드 틸 ▲루비 블랙 ▲옵시디언 블랙 등 5가지 프리미엄 색상으로 출시된다.

    제품의 무게는 전작(X2) 대비 14g 가벼워진 87.5g으로, 한 손에 편안하게 감기는 그립감으로 휴대성도 높였다. 배터리 성능도 개선됐다. 1회 충전만으로 최대 20회까지 이용할 수 있고 연속 사용 가능한 횟수는 3회다.

    BAT로스만스 관계자는 “글로 하이퍼 프로는 기존 소비자 의견을 반영하고, 전작 보다 한층 업그레이드된 기술력이 탑재된 프리미엄 궐련형 전자담배”라며 “글로 최초로 도입된 아몰레드 스크린 등 새롭게 적용된 다양한 기능들을 통해 사용자들에게 전에 없던 만족감을 제공할 것”이러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