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행기 경주대회·저출산극복 캠페인 진행3대이상 동거 다문화가정 '온가족상' 수여
  • ▲ 유은철 한국부동산원 부원장(뒷줄 좌측 3번째) 등 행사 관계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한국부동산원
    ▲ 유은철 한국부동산원 부원장(뒷줄 좌측 3번째) 등 행사 관계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한국부동산원
    한국부동산원은 사회복지법인 가정복지회가 주최하는 '2024 대구 온가족 축제' 후원기관으로 참가했다고 27일 밝혔다.

    제20회 가정의 날을 기념해 개최된 본행사는 △우리아이 보행기 경주대회 △우리아이 랜덤플레이 댄스대회 △아이가 행복한 플레이존 △저출산극복 캠페인 등 프로그램으로 구성됐다.

    행사엔 대구시민 약 800가정, 2200여명이 참석했으며 지역 대표기업인 DGB금융그룹이 후원에 동참했다.

    한국부동산원은 이날 행사에서 3대이상이 동거하는 다문화가정에 온가족상을 수여했다.

    한편 한국부동산원은 DGB금융그룹과 이에스지(ESG)공모전, 시니어 일자리 발굴 등을 진행하며 지역사회 발전에 기여하고 있다.

    유은철 한국부동산원 부원장은 "대구 온가족 축제는 인구위기 극복을 위한 지역사회 인식 제고에 기여할 것"이라며 "다양한 사회문제 해결에 동참해 공공기관으로서 사회적 책임을 다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