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뚜기 제품 형상화한 리빙 컬렉션 선봬카레·마요네스·진라면·미역 등을 가구로 재해석쿠션부터 러그, 빈백 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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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오뚜기
    오뚜기가 프리미엄 소파 브랜드 에싸(ESSA)와 함께 새로운 리빙 제품 컬렉션을 선보인다고 30일 밝혔다. 

    이번에 론칭하는 ‘스위트 홈(SWEET HOME)’ 컬렉션은 일상과 밀접한 음식을 통해 ‘미식’ 경험을 선사하는 오뚜기와 감각적인 ‘미감’을 지닌 에싸가 만나 달콤한 휴식 공간을 완성한다는 콘셉트로 기획됐다.

    오뚜기의 시그니처 제품 7종(카레, 케챂, 마요네스, 진라면, 순후추, 양송이스프, 미역)을 가구로 재해석해, 기존에 없던 신선한 비주얼을 구현한 것이 특징이다.

    오뚜기 카레에서 영감을 얻은 1인용 ‘카레 빈백’을 흰 밥에 카레를 얹은 모습을 형상화했다. 카레 빈백은 에싸의 이탈리아 내추럴 가죽 도블리스와 생활 발수, 이지클린 기능을 갖춘 리브 패브릭으로 만나볼 수 있다.

    ‘마요네스’를 모티브로 한 소파와 ‘양송이 스프’에서 착안한 스툴에는 몽글몽글한 텍스처와 부드러운 감촉이 돋보이는 에싸의 라부클 패브릭을 적용했다.

    양송이 스프의 원물인 버섯을 귀여운 디자인으로 시각화한 ‘머쉬룸 스툴’은 솔티 화이트, 크럼블 베이지, 시나몬 브릭, 머랭 핑크 등 총 7가지 색상으로 커스텀할 수 있도록 했다.

    이 외에 오뚜기 케챂과 순후추를 모티브로 한 ▲토마토 쿠션 ▲페퍼 쿠션 ▲누들 러그 ▲미역 러그 등 다양한 리빙 제품들을 선보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