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남대문 호텔, 온라인 웨딩 페어 진행이랜드파크 켄싱턴호텔 여의도, 웨딩 쇼케이스 ‘피오레’ 개최서울드래곤시티, 프라이빗 루프톱 웨딩 ‘카바나 시티 웨딩’ 출시
-
특급호텔 웨딩 수요가 폭발하며 예식장 예약 경쟁이 치열해진 가운데, 2025년 웨딩 페어 시즌이 본격적으로 시작됐다. 앞서 예식 날짜를 예약함과 동시에 각 호텔의 웨딩팀의 노하우와 웨딩 콘셉트 등을 면밀히 살펴볼 수 있는 기회다.31일 관련 업계에 따르면 스몰 웨딩의 명소로 유명한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남대문 호텔은 2025년도 예식 예약을 오픈하고, 풍성한 혜택의 온라인 웨딩 페어를 5월30일부터 6월5일까지 진행한다.일주일 동안 진행되는 온라인 웨딩 페어를 통해 시간과 장소에 제약 없이 원하는 시간에 호텔 웨딩 담당 지배인과 자세한 웨딩 상담이 가능하다.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남대문은 2025년 예식 예약을 오픈하며 웨딩 패키지를 새롭게 선보인다.웨딩 패키지에는 웨딩 플라워 데코레이션(생화 장식), 양식 코스 식사(50인 기준), 허니문 객실 1박 제공, 무제한 소프트 드링크, 테라스 194&피로연장 대관, 웨딩 디렉팅 서비스, 혼구용품, 웨딩 시식 2인 무료 등 호텔 스몰 웨딩에 꼭 필요한 서비스를 제공한다.온라인 웨딩 페어 한정 특전도 풍성하게 준비했다. 웨딩 패키지 가격 할인(기존 1530만원, 할인후 1450만원), 허니문 객실 업그레이드, 웨딩 리무진 편도 무료 서비스, 잔치국수 무료 추가, 유색 플라워 업그레이드, 포토 테이블 및 플라워 샤워 무료 제공 등 다양한 특전을 제공한다.페어 기간 내 상담 후 2024년 6월 14일까지 계약하면 온라인 웨딩 페어 특전을 선사하며, 특전이 적용되는 예식 기간은 2025년 1월1일부터 12월31일까지다.
-
이랜드파크 켄싱턴호텔 여의도는 웨딩 쇼케이스 ‘피오레’를 6월 29~30일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진행한다. 참가 신청은 6월22일까지 해야한다.이번 웨딩 쇼케이스의 주제 ‘피오레’는 ‘플라워, 다수 속에서 혼자 눈에 띄는 존재’의 의미를 담아 기획됐다.수많은 하객의 축복 속에 신랑, 신부의 사랑스러운 모습이 돋보일 수 있도록 화려한 웨딩 연출을 선보인다.메인 웨딩홀인 15층에 위치한 ‘센트럴파크’는 전면 통유리를 통해 즐길 수 있는 탁 트인 한강과 도심 빌딩 숲이 눈앞에 펼쳐져 이미 예비 신랑, 신부 사이에서는 ‘한강뷰 웨딩홀’로 손꼽힌다.행사 당일 계약 시 ▲대관료 혜택가 ▲웨딩메뉴 및 주류·답례떡 및 잔치국수 혜택가 ▲꽃장식 혜택가 ▲결혼식 후 플라워 랩핑·웨딩카·포토월·웨딩객실·웨딩시식·현수막 서비스 등 특전이 제공된다.
-
서울드래곤시티는 프라이빗 루프톱 웨딩 상품인 ‘카바나 시티 웨딩’을 새롭게 선보이고 4월 쇼케이스를 개최했다. 쇼케이스에는 웨딩 관계자 및 예비 신랑·신부 130명이 참석했다.서울드래곤시티 ‘카바나 시티’는 엔터테인먼트 시설 스카이킹덤 최상단 34층에 위치한 루프톱 다이닝 공간이다.‘카바나 시티 웨딩’은 캐노피 프레임 등 입구부터 화려하고 풍성한 꽃장식으로 시선을 집중시키고, 20m 길이의 버진로드 좌우로 꽃장식을 더해 주목도를 높인다.카바나 시티 중심에 설치되는 메인 아치 장식으로 로맨틱한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다. 전반적인 콘셉트는 플라워팀과 논의해 커스터마이징해 신랑·신부의 취향을 반영한 웨딩을 완성할 수 있다. 수용 인원은 최소 80명부터 최대 200명까지다.또한 카바나 시티에는 풀(Pool)과 화이트 샌드로 채워진 모래사장이 설치돼 이색적인 콘셉트의 웨딩 스냅 사진을 촬영할 수 있다. 웨딩은 하루에 한 팀만 진행해 여유로운 촬영이 가능하다.웨딩 고객 대상으로 다양한 혜택도 제공한다. ▲객실 1박(2인 조식 포함) ▲2인 시식권 ▲가족 차량 3대 발렛파킹 무료 등의 특전이 준비돼 있다.선착순으로 ▲와인 및 음식 특별 할인 ▲신부 대기실 꽃장식 업그레이드 등 추가 혜택도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