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리테일, 도어투성수서 '편스토랑 한끼포차' 전개로에베, 퍼퓸 팝업 스토어 열어우유자조금관리위원회, '2024 밀크치즈페스티벌' 운영
  • ▲ ⓒGS리테일
    ▲ ⓒGS리테일
    유통업계가 예능 프로그램과 연계한 팝업 스토어부터 국산 유제품 판매 진작을 위한 페스티벌 등 다양한 행사를 진행한다.

    31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GS리테일은 6월 4일까지 서울 성수동에 위치한 도어투성수에서 ‘편스토랑 한끼포차’ 팝업을 연다. 낮 12시 30분부터 저녁 7시30분까지 진행되는 이번 팝업에서 GS리테일은 예능 프로그램 편스토랑에 출현했던 연예인 사진과 함께 GS25에서 선보였던 우승 메뉴를 만나볼 수 있다.

    대표 제품으로는 류수영의 평생육개장(5500원), 이상엽 깻잎순대국밥(5500원), 이정현 두반장제육덮밥(4800원), 장민호 명란크림우동(4900원), 찬또배기된장술밥(4700원), 찬또청양떡갈비치즈버거(3500원) 등이다.

    고피자, 도어투성수 맥주·와인, 막걸리 등 페어링도 즐길 수 있다.
  • ▲ ⓒ로에베
    ▲ ⓒ로에베
    로에베는 6월 23일까지 로에베 퍼퓸 팝업스토어를 연다.

    팝업 스토어 진행 기간 내 구매 고객 전원에게 행수 1.5㎖ 샘플 2종을 증정하며, 30만원 이상 구매 시 7.5㎖ 롤러볼 향수를 증정한다. 상품 구매 후 후기를 작성한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10명에게 향수 50㎖ 정품 제품을 제공한다. 

    팝업스토어 방문 고객에게는 로에베 포스터를, 인증샷을 인스타그램에 업로드 시 로에베 로고 롤리팝을 증정한다. 향수 100㎖(19만5000원 이상) 구매 시에는 미니 부케를, 보태니컬 레인보우 콜랙션 내 향수 1개 구매 시에는 무료 각인 서비스를 제공한다.
  • ▲ ⓒ우유자조금관리위원회
    ▲ ⓒ우유자조금관리위원회
    우유자조금관리위원회는 6월 1~2일 고양시 일산문화광장에서 2024 밀크치즈페스티벌을 진행한다. 

    이번 행사에서는 ▲국산 우유 및 유제품 소비자 시식 행사 ▲도심 속 목장 나들이 ▲국산 치즈 전시․체험 및 할인 판매존 ▲국립축산과학원 목장형 자연치즈 경진대회 출품작 전시․홍보․판매 등이 진행된다.

    첫날인 1일 오후 1시 30분부터는 국산 우유 및 유제품 소비 촉진을 위한 소비자 시식 행사가 진행된다. 특히 이번 시식 행사는 국산 치즈를 활용한 다양한 요리를 참관객들이 직접 체험해 국내산 치즈에 대한 인식을 전환시킬 예정이다.

    국산 치즈 전시․체험 및 할인 판매 존은 국내산 치즈를 소비자들이 직접 눈으로 보며 요리로 함께 체험할 수 있는 전시․체험 부스가 운영된다. 국산 원유로 치즈를 제조하고 있는 유업체․조합들이 할인․판매 존에 참여하여 소비자들이 국산 우유와 유제품을 저렴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