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떠' 캐릭터를 적용한 비비고 한정판 패키지 선보여떡볶이·붕어빵 등 'K-스트리트 푸드' 6종 출시인스타그램 인증 이벤트도 진행
  • ▲ ⓒCJ제일제당
    ▲ ⓒCJ제일제당
    CJ제일제당 비비고가 하이브(HYBE)와 함께 특별한 협업 상품을 선보인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협업은 그룹 방탄소년단 멤버 진의 전역을 위해 기획됐다. ‘우주 떠돌이’라는 뜻을 가진 ‘우떠’ 캐릭터가 K-푸드의 의미를 찾기 위해 비비고 행성으로 떠난다는 콘셉트다. 우떠는 진이 직점 만든 캐릭터다.

    이번에 한정판 패키지로 선보이는 ‘비비고X우떠’ 제품은 K-스트리트 푸드와 만두 등 비비고의 핵심 전략 상품들로 구성됐다.

    지난 13일 가장 먼저 출시한 ‘비비고 상온 떡볶이 3종(오리지널·매운맛·치즈맛)’은 한 입 크기의 쫄깃한 쌀떡과 매콤달콤한 양념으로 한국 대표 길거리 음식 맛을 그대로 담은 제품이다.

    25일에는 ‘K-디저트’로 이제는 사계절 내내 사랑받는 ‘비비고 붕어빵 2종(단팥·슈크림)’과 새우를 통째로 넣어 만든 ‘비비고 통새우만두’를 순차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비비고X우떠’ 제품 구매 시 씰 스티커도 만나볼 수 있다. 각 제품별로 다른 디자인의 ‘우떠’ 스티커 총 16종이 무작위로 들어있어 모으는 재미까지 더했다.

    여기에 8월 9일까지 제품 안에 있는 ‘우떠’ 스티커 16종을 모두 모아 비비고 인스타그램에 인증하면 추첨을 통해 100명에게 ‘비비고X우떠’ 봉제 인형을 증정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