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성다이소, ‘오피스 문구 기획전’ 진행무신사, 국내 전 사업장 온실가스 배출량 검증 완료농심 백산수, 디즈니 캐릭터 한정판 컬래버레이션 제품 출시
-
◇ 세븐일레븐, 오뚜기와 콜라보 2탄 출시세븐일레븐이 오뚜기와 손잡고 한층 더 매운 볶음면 ‘세븐셀렉트 열파닭볶음면’을 새로 선보인다.이번에는 더욱 매운 ‘열파닭볶음면’을 출시한다. 세븐셀렉트 열파닭볶음면은 지난해 히트 상품 대파열라면의 아이덴티티를 그대로 유지하면서 파닭의 양념치킨소스를 첨가하여 매콤한 맛과 달콤한 맛이 절묘하게 조화를 이루는 것이 특징이다.열파닭볶음면은 더욱 맵게 만들기 위해 스코빌지수도 더욱 높였다. 기존 대파열라면의 스코빌지수가 5000SHU로 일반 볶음면 보다 높았는데, 열파닭볶음면은 그보다 더 높은 6000SHU로 찐 매운 맛을 선사한다.
-
◇ NS홈쇼핑, 순직공상경찰관 자녀위해 장학금 전달NS홈쇼핑이 지난 24일 판교 본사에서 경찰청 재단법인 참수리사랑에 ‘순직 공상경찰관 자녀 장학금’을 전달했다.NS홈쇼핑은 ‘순직 공상 자녀 장학지원 사업을 위한 업무 협약’을 맺은 2021년 부터 경찰청 재단법인 참수리사랑을 통해 순직 공상경찰관 자녀들에게 장학금을 전달해 오고 있다. NS홈쇼핑이 전달한 장학금은 6000만원으로 경찰청 협력 복지재단인 ‘참수리사랑’을 통해 유아부터 대학생까지 순직 공상경찰관 자녀들을 위한 장학금으로 사용될 예정이다.
-
◇ 홈앤쇼핑, ‘노란우산이 가져온 시원한 여름상품’ 기획전 진행홈앤쇼핑은 노란우산공제와 함께 중소기업·소상공인을 위한 특별기획전 ‘노란우산이 가져온 시원한 여름상품’를 진행한다. 노란우산공제에 가입되어 있는 중소기업 및 소상공인의 우수 제품이 대상이며 약 85개 회사 100여개 상품이 선보여진다.구매 고객에게는 최대 20%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참여 기업 및 상품들의 각종 초특가 행사도 만나볼 수 있다.
-
◇ 무신사, 국내 전 사업장 온실가스 배출량 검증 완료무신사가 국내 패션 플랫폼 최초로 전 사업장에서의 온실가스 배출량 검증을 완료했다.무신사는 현재 온실가스 배출량 산정과 보고 및 공시 의무가 없지만 기후위기 상황에서 기업으로서 대외적 책임을 다하기 위해 자발적으로 온실가스 관리 체계를 갖췄다. 패션 플랫폼 기업 중에서 국제 표준에 맞춰 전 사업장에서 온실가스 배출량 산출 전체 영역에 대한 측정과 제3자 검증까지 마친 것은 무신사가 처음이다.
-
◇ 쿠팡, ‘비 오는 날 완벽 대비’ 기획전 열어쿠팡이 다음달 7일까지 장마철 관련 아이템을 한데 모아 선보이는 ‘비 오는 날 완벽대비’ 기획전을 연다.이번 기획전에서는 우산, 장화 등 외부 활동에 필요한 상품부터 가전, 침구, 차량 안전용품까지 비 오는 날에 필요한 다양한 카테고리의 상품을 최대 50% 할인된 특가로 만나볼 수 있다.
-
◇ 아이소이, 아바타스타 슈와 함께하는 ‘아이소이 슈퍼위크' 개최아이소이가 최대 65%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아이소이 슈퍼위크’를 실시하고, 행사를 통해 아바타스타 슈와 함께한 ‘슈게임 2024’를 공개한다.6월 24일부터 7월 1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슈퍼위크는 2000년대 초중반 선풍적인 인기를 끌었던 ‘슈게임’을 활용해 추억을 소환하며 색다른 재미를 선사한 것이 특징이다. 시간 내에 슈의 외출 준비를 도와주는 ‘슈의 출국준비’부터 성분을 배합해 제품을 만드는 ‘슈의 잡티세럼 만들기’ 등 당시 인기 있던 게임에 이벤트적인 요소를 더했다.
-
◇ 아이파크몰 용산점, 군인 전용 멤버십 ‘아이밀리’ 론칭HDC그룹 계열사 내 유통 전문 기업인 HDC아이파크몰이 6월 호국보훈의 달을 맞아 군인 전용 멤버십 혜택을 신설했다.포인트 적립률을 기본 멤버십 대비 3배 높여 빠르게 쌓여가는 포인트를 통해 쇼핑의 재미를 느낄 수 있도록 했다. 또 패션 카테고리 10% 할인 쿠폰과 식음 매장 인기 메뉴 50% 할인 쿠폰, 카페 브랜드 커피 1000원 이용쿠폰 등을 매월 제공해 쇼핑에 대한 부담감을 낮췄다.이와 함께 기존 ‘프렌즈’ 멤버십에 국민의 안전을 위해 힘쓰고 있는 경찰 및 소방 공무원을 위한 전용 혜택도 새롭게 추가해 특별 적립률과 매월 패션파크 15/10% 할인 쿠폰 및 F&B 매장 5% 할인 쿠폰 등을 제공한다.
-
◇ 아성다이소, ‘오피스 문구 기획전’ 진행다이소가 ‘오피스 문구 기획전’을 진행한다. 이번 기획전은 세련된 디자인과 함께 사무실에서 능률을 높여줄 상품들로 구성했고, 필기구, 메모용품, 사무용품 등 총 170여 종의 상품을 선보인다.
-
◇ 한국맥도날드, ‘푸르메소셜팜’ 정기 봉사활동한국맥도날드가 발달장애 청년들의 자립을 돕는 첨단 스마트 농장 ‘푸르메소셜팜’에 방문해 임직원 정기 봉사활동을 펼쳤다.이번 봉사활동은 맥도날드의 핵심가치 중 다양성을 존중하며 모두에게 기회를 제공하는 ‘포용’, 좋은 이웃으로 지역사회에 기여하는 ‘커뮤니티’ 정신을 실천하기 위해 기획됐다.이날 임직원들은 푸르메소셜팜 소속 발달장애 청년들에게 힘을 실어주기 위해 방울토마토를 가꾸고 수확하는 일을 도왔으며, 농산물을 선별해 다듬고 가공 및 포장하며 상품화하는 작업을 같이 진행했다.
-
◇ 메가공무원, 5급 공무원시험 대비 전국 투어 설명회메가스터디교육이 운영하는 공무원시험 전문 브랜드 메가공무원이 6월 29일부터 7월 7일까지 서울, 광주, 대구, 부산 등 전국 도시에서 5급 공무원 시험 대비 설명회를 개최한다.전국 투어 설명회에서는 메가공무원의 이유진(국어), 조태정(영어), 전한길(한국사), 신용한(행정학), 유휘운(행정법), 황철곤(행정학) 등 과목별 인기 강사들이 변화되는 공무원시험의 출제 트렌드와 고득점 학습법에 대해 설명해준다.메가공무원은 설명회 참석자 전원에게 메가공무원 메가패스 할인권과 2025 NEW 합격 키워드북, 2025 NEW 거꾸로 플래너, e-교재 할인권, 2025 입문서 등을 무료로 제공할 예정이다.
-
◇ 골든블루 인터내셔널, ‘카발란 트리플 쉐리 캐스크’ 한정판 출시골든블루 인터내셔널은 타이완 싱글몰트 위스키 ‘카발란 트리플 쉐리 캐스크(Kavalan Triple Sherry Cask)’의 한정판 패키지를 출시했다.이번에 선보이는 한정판 패키지는 ‘카발란 트리플 쉐리 캐스크’ 1병, 전용잔 1잔과 고급 가죽으로 제작된 바매트 & 코스터 세트로 구성됐다.바매트와 코스터는 프리미엄 천연가죽 브랜드 ‘스미스앤레더(Smith & Leather)’와 협업한 제품으로 다른 가죽 제품에서 느낄 수 없는 우아함과 고급스러움이 특징이다.
-
◇ 농심 백산수, 디즈니 캐릭터 한정판 컬래버레이션 제품 출시농심이 월트디즈니 컴퍼니 코리아와 협업해 백산수 500㎖ 제품에 디즈니 캐릭터 이미지를 삽입한 한정판 콜라보 제품을 선보인다.이번 콜라보 제품은 본격적인 여름을 맞아 ‘미키 마우스’, ‘도날드 덕’, ‘구피’, 토이 스토리의 ‘우디’, ‘버즈’ 등 디즈니 및 픽사의 대표 캐릭터들이 다양한 아웃도어 활동을 즐기는 모습을 제품 라벨에 담았다. 올 7월부터 100만 박스 한정 운영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