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DC아이파크몰, '캠핑 앤 모어' 초대형 팝업무신사, 성수동서 무진장 팝업 스토어 전개호셀쿠엘보, '투어 데 라 로헤냐' 팝업
  • ▲ ⓒHDC아이파크몰
    ▲ ⓒHDC아이파크몰
    무더위를 피해 실내에서 쇼핑과 콘텐츠를 즐기고자 하는 소비자들이 많아지면서 유통업계가 다양한 팝업 스토어를 열고 있다.

    28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HDC아이파크몰은 7월7일까지 캠핑용품의 모든 것을 한 자리에서 만나 볼 수 있는 ‘캠핑 앤 모어’ 초대형 팝업 스토어를 선보인다.

    ‘캠핑 앤 모어’는 브랜드 단위의 개별 팝업 행사가 아닌 ‘와인킹 술술페스타’, ‘정브르 생물어드벤처’와 같이 국내외 기업과 함께 박람회 형식으로 진행되는 행사다.

    참여 브랜드로 코베아, 네이처하이크, 힐레베르그, 트로이 등이 있으며 총 26개 브랜드가 참여해 2024년 신상품 최초 공개 및 특별 할인가, 보상 판매, 선착순 한정 판매 등 다양한 프로모션과 함께 600여가지의 캠핑용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 ▲ ⓒ무신사
    ▲ ⓒ무신사
    무신사는 성수동에서 7월 3일까지 ‘무진장 팝업 스토어’를 연다. 2024 무진장 여름 블랙 프라이데이를 알리기 위해 진행되는 이번 팝업은 현장 상품 판매 없이 오로지 체험으로 꾸며진다.

    330㎡(100평) 규모로 꾸며진 이번 팝업은 인테리어와 QR코드로 구성됐다. 팝업 스토어 내 숨겨진 QR코드를 찾아 스캔하면 온라인 90% 할인 쿠폰, 100만원 적립금, 디저트 등을 제공한다.

    솔드아웃과 함께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마찬가지로 해당 부스에서 QR코드를 스캔하면 나이키 에어맥스1 도쿄 메이즈를 100원에 구매할 수 있는 럭키드로우 행사에 자동 응모된다.

    이밖에 29㎝ 협업 이벤트 등도 진행된다. QR코드는 매일 하루 5회까지 스캔할 수 있다. 팝업에서 발급받은 쿠폰은 무신사 앱을 통해 2024 무진장 여름 블랙 프라이데이에서 사용할 수 있으며, 적립금은 오프라인 매장에서 사용 가능하다.
  • ▲ ⓒ호세쿠엘보
    ▲ ⓒ호세쿠엘보
    데킬라 브랜드 호세쿠엘보는 잠실 롯데월드몰에서 6월30일까지 ‘투어 데 라 로헤냐’ 팝업 스토어를 연다.

    현장에서 미션을 수행하고 스탬프를 모으면 럭키드로우 응모권을 제공한다. 호세쿠엘보 하이볼 잔을 구매해 스티커로 직접 꾸며보는 세일즈 존을 운영하며, 체험 시 카테일 시음권을 증정한다.

    대표 상품으로는 호세쿠엘보 에스페샬 레포사도(750㎖), 에스페샬 실버(750㎖) 3만6800원, 1800실버 5만900원, 1800 레포사도 6만3000원, 1800 아네호 8만9700원 등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