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홈쇼핑, 장마 대비 상품 확대… 적립금·할인 혜택CJ온스타일, 하반기 최대 유아동 행사 베이비키즈페어 개최대상 청정원 호밍스, ‘2024 광고 캠페인 영상’ 공개
  • ▲ ⓒ롯데홈쇼핑
    ▲ ⓒ롯데홈쇼핑
    ◇ 롯데홈쇼핑, 역대급 장마에 ‘장마템’ 늘리고, 최대 15% 적립

    롯데홈쇼핑이 역대급 장마 예고에 레인부츠, 제습기 등 장마 대비 상품이 매진되며 수요가 급증함에 따라 관련 상품 판매를 확대하고, 적립금, 카드할인 혜택까지 제공한다.

    롯데홈쇼핑은 본격적인 장마가 시작됨에 따라 TV, 온라인, 모바일을 통해 세탁건조기, 제습기,레인부츠 등 장마 대비 상품을 집중 판매한다. 8일에는 TV숏폼 ‘300초 특가’ 방송을 통해 ‘생활공작소 제습제’ 32개 구성을 2만원대 가격으로 선보인다. 10일에는 세탁과 건조가 한번에 가능한 'LG전자'의 ‘워시콤보’와 ‘미니워시’를, 13일 ‘최유라쇼’에서는 ‘1등 제습기’로 유명한 ‘위닉스 뽀송’을 판매한다. 

    모바일 TV ‘엘라이브’에서도 장마철 패션 아이템을 판매한다. 9일 롯데백화점 잠실점에서 국내에 잘 알려진 영국 레인부츠 브랜드 ‘헌터’의 레인부츠 20여 종을 현장방송으로 진행한다. 11일 ‘슈슈 레인부츠’를 포함해 ‘엘르’의 여름철 신발을 선보인다. 
  • ▲ ⓒCJ ENM
    ▲ ⓒCJ ENM
    ◇ CJ온스타일, 모바일 베이비키즈페어 개최

    CJ온스타일이 오는 21일까지 하반기 최대 유아동 행사 ‘베이비키즈페어’를 개최한다. 매년 상·하반기 열리는 CJ온스타일 베이비키즈페어는 올해 상반기까지 누적 구매 고객수 15만 명을 돌파했다. 

    하반기 베이비키즈페어는 여름방학과 2학기를 선제적으로 준비하고자 하는 고객 니즈에 대응해 작년 행사보다 약 4달 앞당겨 진행한다. 유아동 패션·가구·식품·화장품까지 상품 포트폴리오도 넓혔다. 특히 모바일 영상 쇼핑에 익숙한 3040 여성 고객을 겨냥해 라방과 숏폼 편성도 확대했다. 

    행사 메인 슬로건은 ‘육아 행복지수 100%’로 베이비키즈페어를 단순 판매 행사를 넘어 육아 공감의 장으로 형성하겠다는 목표다. 행사 기간 내 5만원 이상 구매 고객 대상 10% 적립금(최대 3만원)을 제공하고 50만원 이상 구매하는 경우 5만원 적립금을 일괄 지급한다. 
  • ▲ ⓒCJ ENM
    ◇ GS25, 하나은행과 ‘달달하나’ 캠페인 선봬

    GS25가 하나은행과 손잡고 ‘달달하나’ 캠페인을 진행한다. 하나은행에서 직장인을 대상으로 출시한 ‘달달하나’ 통장과 연계한 행사다. GS25는 컬래버 상품 출시를 비롯해 팝업스토어 운영, 경품 증정 등 풍성한 볼거리와 이벤트를 선보인다.

    이번에 GS25가 내놓는 ‘달달하나’ 컬래버 상품은 △달달하나 애플체리바(1500원) △달달하나 마카롱3입(3800원) △달달하나 영화관팝콘(1700원) 3종이다.

    ‘달달하나’ 통장의 로고와 하나은행의 별돌이, 별송이 캐릭터를 패키지 디자인에 적용했으며, 달달함이 자연스럽게 연상되는 상품 카테고리인 아이스크림, 디저트, 스낵에 접목했다.

    성수동에 위치한 GS25의 ‘도어투성수’ 매장에선 14일까지 달달하나 팝업스토어가 열린다.

  • ▲ ⓒ11번가
    ▲ ⓒ11번가
    ◇ 11번가-파라다이스시티, ‘호캉스 패키지’ 단독 특가 판매

    11번가가 오는 14일까지 인천 영종도에 위치한 복합 리조트 ‘파라다이스시티’를 단독 특가에 만나볼 수 있는 ‘익스클루시브 패키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행사에서는 아이와 함께하는 키캉스(키즈+호캉스)부터 연인, 친구끼리 즐기는 프라이빗 호캉스 수요 등을 모두 아우르는 객실 패키지 4종을 선보인다. 모든 상품에는 객실과 함께 스파 ‘씨메르’, 갤러리 ‘아트스페이스’, 수영장, 사우나 등 각종 부대시설 이용 혜택이 포함된다. 1만5000원 즉시할인, 신한카드 10% 추가 할인(1만원 이상 결제 시 최대 2만원), 리조트머니 증정 등 11번가 단독 혜택도 마련했다. 

    대표 상품으로 성인 2명에 어린이 2명까지 추가 비용 없이 투숙할 수 있는 ‘파라다이스시티 호텔 1박 패키지’를 최대 혜택 적용 시 23만9000원에 만나볼 수 있다. ‘파라다이스시티 호텔 2박 패키지’(65만8000원부터)는 모든 예약 고객에게 파라다이스시티 내 부대시설에서 사용 가능한 리조트머니 15만원을 제공하고 선착순 100명에게 5만원 상당의 호텔 디퓨저(100ml)를 증정한다.

  • ▲ ⓒ아워홈
    ▲ ⓒ아워홈
    ◇ 아워홈, 냉동 떡볶이 신제품 2종 출시

    아워홈이 냉동 떡볶이 신제품 ‘아워홈 꼬치어묵떡볶이’와 ‘아워홈 가라아게떡볶이’를 선보인다.

    ‘꼬치어묵떡볶이’에 동봉된 꼬치어묵은 갈치살로 만들어 쫄깃한 식감을 내는 어묵을 얇게 편 후, 하나하나 물결모양으로 꽂아 양념이 잘 배어드는 것이 특징이다.

    ‘가라아게떡볶이’는 이자카야, 일본식 덮밥 전문점에서 먹던 육즙 가득한 부드러운 속살에 겉은 바삭한 정통 치킨 가라아게가 동봉돼 있다.

    두 제품 모두 냉동 상태의 떡과 내용물, 소스를 흐르는 물에 해동시킨 후 함께 넣어 약 5분 간 끓여주기만 하면 된다.
  • ▲ ⓒ오뚜기
    ▲ ⓒ오뚜기
    ◇ 오뚜기, 냉동만두 신제품 2종 출시

    오뚜기가 대표 제품인 ‘순후추’와 ‘오뚜기 카레’를 활용한 냉동만두 신제품 2종을 출시했다.

    ‘순후추 교자’는 만두소에 순후추가 콕콕 박혀 있는 교자 형태의 만두로, 알싸하고 매콤한 순후추 풍미를 즐길 수 있다. 국내산 고기와 채소가 어우러져 육즙과 채즙의 조화를 맛볼 수 있다.

    ‘카레 군만두’는 만두피에 쌀가루와 강황을 첨가해 바삭한 식감과 노란 빛깔을 살렸다. 만두소에는 고기와 양파를 듬뿍 넣었으며, ‘오뚜기 카레 약간 매운맛’을 활용해 익숙한 카레 풍미를 구현했다.
  • ▲ ⓒ에이스침대
    ▲ ⓒ에이스침대
    ◇ 에이스침대, 신제품 ‘루나토-4’ 출시

    에이스침대가 올인룸 트렌드를 반영한 신제품 ‘루나토-4(LUNATO-Ⅳ)’를 출시한다.

    루나토-4는 우아한 곡선의 날개형 헤드보드와 볼륨감 있는 쿠션의 조화로 엘레강스한 침실 분위기를 연출한다. 도브 베이지 컬러, 더스크 퍼플 컬러 총 2가지 색상으로 출시되어 고객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다.

    이번 신제품은 취미 생활, 업무 등 수면 공간을 넘어 휴식 공간으로 확장되고 있는 올인룸 라이프스타일을 고려해 디자인됐다. 헤드보드 등받이는 기대어 쉬기에 최적의 각도로 제작됐으며, 부드러운 촉감의 원단과 적절한 탄력의 쿠션이 어우러진다.

    루나토-4에 적용된 에이스침대만의 T타입 투매트리스 시스템은 매트리스에 가해지는 하중을 분산시켜 최고급 호텔에서 느낄 수 있는 높은 안락함을 선사하는 것이 특징이다.
  • ▲ ⓒ투썸플레이스
    ▲ ⓒ투썸플레이스
    ◇ 투썸플레이스, 트래블 텀블러 출시

    투썸플레이스가 하이드로 플라스크와 협업한 텀블러를 선보인다.

    하이드로 플라스크는 미국 오레곤(Oregon)주의 벤드(Bend)에서 탄생한 브랜드로 독창적인 컬러 팔레트를 제공해, 아웃도어 액티비티를 즐기는 소비자들에게 꾸준히 사랑받고 있다.

    트래블 텀블러는 1.18L(40oz) 대용량으로 제작됐다. 용량이 넉넉하고 입구도 넓은 만큼 얼음이 가득 들어가, 무더운 날씨에 아웃도어 액티비티를 즐기느라 야외에 오래 있어도 음료를 장시간 시원하게 유지해준다.

    하이드로 플라스크 트래블 텀블러 2종은 7월 8일부터 매장에서 현장 판매를 시작한다. 8월 6일까지는 투썸하트 앱을 통해 미리 예약이 가능하며, 7월 9일부터 8월 7일까지 예약한 매장에서 픽업할 수 있다.
  • ▲ ⓒ대상
    ▲ ⓒ대상
    ◇ 대상 청정원 호밍스, ‘2024 광고 캠페인 영상’ 공개

    대상 청정원 간편식 브랜드 ‘호밍스(Home:ings)’가 브랜드 모델 차은우와 미식 전문가 3인이 함께한 2024 광고 캠페인 영상을 공개했다.

    ‘당신이 알아주는 맛’을 주제로 진행되는 이번 광고 캠페인에서는 모델 차은우와 음식 평론가 ‘박상현’, 인기 먹방 크리에이터이자 방송인인 ‘입짧은햇님’, 먹방 크리에이터 ‘햄지’가 참여했다. 호밍스 대표제품들을 주제로 제작한 에피소드 영상은 호밍스만의 기술력, 풍성한 원재료, 식감·맛 등 제품의 강점을 미식 전문가들이 살펴보는 내용으로 진행된다.

    대상 호밍스는 브랜드 기획전 진행과 더불어 미식 전문 크리에이터 ‘입짧은햇님’, ‘햄지’와 함께 호밍스 대표제품들을 소개하는 추가 콘텐츠도 선보일 계획이다.
  • ▲ ⓒCJ제일제당
    ▲ ⓒCJ제일제당
    ◇ CJ제일제당, ‘고메 바삭엣지피자’ 2종 출시

    CJ제일제당이 냉동피자 신제품 ‘고메 바삭엣지피자 슈퍼슈프림’, '고메 바삭엣지피자 리얼불고기‘를 선보인다. 도우 끝까지 치즈를 올린 후 뜨거운 철판에 구워 만든 ‘치즈코팅엣지’로 가장자리까지 바삭하게 즐길 수 있는 제품이다.

    슈퍼슈프림은 진한 토마토소스에 햄과 각종 야채 토핑으로 기본에 충실한 맛을 구현했다. 여기에 모짜렐라 치즈를 얹어 고소한 풍미를 더했다. ‘리얼불고기’는 간장 양념으로 달달한 맛을 낸 불고기와 야채 토핑에 고소한 모짜렐라 치즈와 짭짤한 체다 치즈를 더했다.
  • ▲ ⓒ당근
    ▲ ⓒ당근
    ◇ 당근알바, ‘오늘도 잘 벌었습니다’ 캠페인 전개

    당근의 구인구직 서비스 ‘당근알바’가 여름 알바 시즌을 겨냥한 ‘오늘도 잘 벌었습니다’ 캠페인을 진행한다.

    7월 31일까지 진행되는 여름 알바 캠페인에서는 구직자, 구인자를 위한 다채로운 이벤트도 진행한다. 먼저 구직자 대상으로 ‘알바비 보너스’ 이벤트를 실시한다. 총 300명의 당첨자에게 최소 5000원부터 최대 100만원까지 보너스 알바비를 지급한다. 이벤트 페이지에서 ‘혜택 받고 동네에서 알바찾기’ 클릭 후 원하는 알바에 지원하면 자동으로 응모된다.

    같은 기간 ‘알바생 복지’ 이벤트도 펼쳐진다. 구직자는 캠페인 페이지 ‘응모하기’ 버튼을 누르고 자신의 알바 프로필을 등록한 뒤 일자리에 지원하면 참여할 수 있다. 추첨을 통해 총 43명에게 신라호텔 숙박권, 올리브영 상품권, 시그니엘 망고빙수 등을 선물로 제공한다.
  • ▲ ⓒ트리플
    ▲ ⓒ트리플
    ◇ 트리플, 신규 가입 시 30만 원 상당 웰컴 쿠폰팩 증정

    트리플은 여행 수요가 급증하는 휴가 시즌에 맞춰 항공 시세 조회 서비스, 개인 맞춤형 일정 추천 등 AI 및 빅데이터 기반 여행 경험을 확대하기 위해 다양한 할인·경품 프로모션을 마련한다. 

    8월31일까지 트리플에 신규 가입한 고객에게 숙소, 투어·티켓 상품에 적용 가능한 총 30만원 상당의 할인 쿠폰팩을 선보인다. 발급일로부터 14일 이내 사용 가능하며, 트리플 특가 상품에도 추가로 적용할 수 있다.
  • ▲ ⓒ파스쿠찌
    ▲ ⓒ파스쿠찌
    ◇ 파스쿠찌, 7월 ‘파쿠데이’ 프로모션 진행

    파스쿠찌가 7월 ‘파쿠데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파스쿠찌 매장을 방문해 제품 구매 시 해피앱 바코드를 스캔하면 스탬프가 적립된다. 

    방문 횟수에 따라 최대 1만원의 혜택을 제공하며 첫 번째 방문 시 ‘1000원 가격 혜택 쿠폰’, 두 번째 방문 시 ‘아메리카노(R) 1+1 쿠폰’, 세 번째 방문 시 ‘아메리카노(R) 1잔 무료 쿠폰’을 받을 수 있다. 
  • ▲ ⓒCJ프레시웨이
    ▲ ⓒCJ프레시웨이
    ◇ CJ프레시웨이, 빨라진 여름 준비에 샐러드 및 샌드위치 식자재 매출 상승

    예년보다 빨라진 무더위에 식단 관리를 하는 소비자들이 많아지면서 CJ프레시웨이의 샐러드 및 샌드위치 전문점 대상 식자재 매출이 덩달아 뛰었다. 

    2분기 매출이 전년 동기 대비 32% 증가한 가운데, 올해 ‘입하(5월5일)’를 지나자 매출이 크게 늘어난 것으로 나타났다. CJ프레시웨이가 식자재를 납품하는 전국 샐러드 및 샌드위치 매장 수는 280여곳에 달한다.
  • ▲ ⓒ우아한형제들
    ▲ ⓒ우아한형제들
    ◇ 배민 장보기·쇼핑, 배우 김신록과 TV 모델 광고 시작

    우아한형제들이 ‘장보기도 역시 배민이었어’라는 슬로건을 내건 '배민 장보기·쇼핑' 서비스 TV 광고를 송출했다. 

    이번 광고는 배민이 9년 만에 선보이는 모델 광고다. 드라마 ‘재벌집 막내아들’과 ‘지옥’ 등에서 활약한 김신록 배우가 등장한다. 

    배민은 TV 광고와 함께 온라인과 서울 중심 옥외 광고로 본격적인 광고 캠페인에 나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