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생 홍보대사 '중앙사랑' 주관 … 내달 3일 고교생 100명 대상실내·외 캠퍼스투어, 학과 멘토링, 대학강의 체험 기회 제공
-
중앙대학교는 다음 달 3일 여름방학을 맞은 고교생을 캠퍼스로 초대하는 '제27회 하계 오픈 캠퍼스투어'를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중앙대 학생 홍보대사 중앙사랑이 주관하는 이번 행사는 고교생 100명에게 캠퍼스 소개, 전공 탐색, 대학강의 체험 기회를 제공한다.학기 중 진행하는 상시 캠퍼스투어는 고교 단위로만 참가할 수 있다. 오픈 캠퍼스투어는 개별 참여를 원하는 학생을 위해 매년 방학마다 연 2회 진행한다.참가 학생들은 중앙대의 역사와 현황을 안내받고, 중앙대 서울캠퍼스를 상세히 탐방하는 시간을 가진다. 재학생과 함께 하는 학과 멘토링, 대학강의 체험 등을 통해 진로를 탐색하는 기회도 얻을 수 있다. 모든 프로그램에 참여한 학생에게는 수료증과 소정의 기념품을 준다.
-
참가 신청은 오는 17일까지 받는다. 중앙대 누리집을 통해 신청서를 제출하면 된다. 접수 결과는 19일 개별 안내할 예정이다.유재현(철학과) 중앙사랑 32기 캠퍼스투어팀장은 "참가 학생이 중앙대에 관한 올바른 정보를 얻고 자신의 진로를 확장하는 기회가 될 수 있게 행사를 준비하고 있다"며 "중앙대 캠퍼스의 정취를 느끼며 대학과 학과 생활을 미리 경험해 보는 이번 행사에 많은 관심을 가져달라"고 말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