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생 홍보대사 '중앙사랑' 주관 … 내달 3일 고교생 100명 대상실내·외 캠퍼스투어, 학과 멘토링, 대학강의 체험 기회 제공
  • ▲ 제27회 오픈 캠퍼스투어 포스터.ⓒ중앙대
    ▲ 제27회 오픈 캠퍼스투어 포스터.ⓒ중앙대
    중앙대학교는 다음 달 3일 여름방학을 맞은 고교생을 캠퍼스로 초대하는 '제27회 하계 오픈 캠퍼스투어'를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중앙대 학생 홍보대사 중앙사랑이 주관하는 이번 행사는 고교생 100명에게 캠퍼스 소개, 전공 탐색, 대학강의 체험 기회를 제공한다.

    학기 중 진행하는 상시 캠퍼스투어는 고교 단위로만 참가할 수 있다. 오픈 캠퍼스투어는 개별 참여를 원하는 학생을 위해 매년 방학마다 연 2회 진행한다.

    참가 학생들은 중앙대의 역사와 현황을 안내받고, 중앙대 서울캠퍼스를 상세히 탐방하는 시간을 가진다. 재학생과 함께 하는 학과 멘토링, 대학강의 체험 등을 통해 진로를 탐색하는 기회도 얻을 수 있다. 모든 프로그램에 참여한 학생에게는 수료증과 소정의 기념품을 준다.
  • ▲ 중앙사랑 32기.ⓒ중앙대
    ▲ 중앙사랑 32기.ⓒ중앙대
    참가 신청은 오는 17일까지 받는다. 중앙대 누리집을 통해 신청서를 제출하면 된다. 접수 결과는 19일 개별 안내할 예정이다.

    유재현(철학과) 중앙사랑 32기 캠퍼스투어팀장은 "참가 학생이 중앙대에 관한 올바른 정보를 얻고 자신의 진로를 확장하는 기회가 될 수 있게 행사를 준비하고 있다"며 "중앙대 캠퍼스의 정취를 느끼며 대학과 학과 생활을 미리 경험해 보는 이번 행사에 많은 관심을 가져달라"고 말했다.
  • ▲ 중앙대학교 전경. 우측 하단은 박상규 총장.ⓒ중앙대
    ▲ 중앙대학교 전경. 우측 하단은 박상규 총장.ⓒ중앙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