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랜드 스파오, 2024 파리 패럴림픽 단복 공개스타벅스 코리아, 개점 25주년 기념 고객 사은 행사 개최롯데GRS, 금천구청과 ‘청소년 진로교육 육성’ 위한 교육 기부 협약
  • ▲ ⓒ이랜드월드
    ▲ ⓒ이랜드월드
    ◇ 이랜드 스파오, 2024 파리 패럴림픽 단복 공개

    이랜드월드 스파오가 2024 파리 패럴림픽의 개·폐회식 때 대한민국 선수단이 착용할 단복을 공개했다.

    이번 패럴림픽 단복은 모든 선수의 신체 치수를 세밀하게 측정해 개별 맞춤형으로 제작됐다. 특히, 휠체어를 사용하는 선수와 의수나 의족을 사용하는 선수들을 위해 주머니나 지퍼, 벨크로의 위치를 조정하는 등 개개인의 신체적 특성을 최우선으로 고려했다.

    디자인은 한국 전통미를 현대적으로 재해석해 클래식한 멋을 살린 점이 특징이다. 재킷은 태조 이성계의 곤룡포에서 영감을 받아 네이비 트리밍과 오조룡 금속 단추, 단청 문양의 싸개 단추로 포인트를 줬다. 남녀 구분 없이 사용할 수 있는 페도라는 태극무늬 띠를 둘렀으며, 타이와 댕기에도 단청 문양을 활용했다.
  • ▲ ⓒ스타벅스 코리아
    ▲ ⓒ스타벅스 코리아
    ◇ 스타벅스 코리아, 개점 25주년 기념 고객 사은 행사 개최 

    스타벅스 코리아가 오는 15일부터 5일간 베스트 음료 3종을 스타벅스 코리아의 최초 출시 가격에 제공하는 ‘커피 아워 25’ 이벤트를 전개한다.

    이번 이벤트는 스타벅스의 국내 진출 25주년을 기념하기 위해 기획됐다.

    대상 음료는 ▲카페 아메리카노 ▲카페 라떼 ▲카라멜 마키아또 등 총 3종이다. 스타벅스는 이벤트 음료 3종을 스타벅스 코리아의 최초 출시 가격인 3000원(카페 아메리카노), 3500원(카페 라떼), 4000원(카라멜 마끼아또)의 톨 사이즈 단일 규격으로 제공한다. 현재 가격 대비 최대 1900원이 할인된 금액이며, 평균 32% 할인이 적용됐다.
  • ▲ ⓒ현대이지웰
    ▲ ⓒ현대이지웰
    ◇ 현대이지웰, GS25와 업무 제휴

    현대백화점그룹 계열 토탈복지서비스 전문기업 현대이지웰이 GS리테일과 제휴를 맺고 오는 15일부터 고객사 임직원이 편의점 ‘GS25’에서 복지카드로 결제 시 청구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이번 제휴를 통해 현대이지웰의 멤버십 서비스인 'ez멤버스'를 이용하는 고객사 임직원은 전국에 위치한 GS25 1만8000여개 점포에서 복지카드로 결제 시 구매금액의 2%를 청구 할인 받을 수 있다.
  • ▲ ⓒ롯데GRS
    ▲ ⓒ롯데GRS
    ◇ 롯데GRS, 금천구청과 ‘청소년 진로교육 육성’ 위한 교육 기부 협약 체결

    롯데GRS가 청소년 진로교육 육성을 위한 직업 체험 프로그램을 통한 진로 탐색 활성화를 위해 금천구청과 교육 기부 협약식을 12일 체결했다.

    롯데GRS는 이번 협약으로 금천구청과 함께 ‘청소년 진로교육 육성’을 위해 ▲창의적 체험활동 프로그램 개발 및 운영 ▲지역사회 네트워크 구축 및 자문 활동 등 청소년 육성 및 청소년 진로 탐색 활성화를 위한 공동 발전을 모색할 계획이다.

  • ▲ ⓒ풀무원푸드앤컬처
    ▲ ⓒ풀무원푸드앤컬처
    ◇ 풀무원푸드앤컬처, 시흥하늘휴게소에 세계 명화 갤러리 ‘갤러리 오라’ 오픈

    풀무원푸드앤컬처는 풀무원푸드앤컬처 등 3개사가 합자 설립한 그린익스프레스파크가 운영중인 상공(上空)형 복합휴게소 ‘시흥하늘휴게소’에서 세계 명화 전문 갤러리 문화공간인 ‘갤러리 오라’를 오픈했다. 

    ‘갤러리 오라’는 판교방향 3층에 위치해 있다. 세계 명화 제작 전문업체 네오아트플래닝과 함께 약 120평규모의 갤러리에 100여점의 작품을 전시하고 있다. 휴게소를 이용하는 고객 누구나 편안하게 무료로 작품을 관람할 수 있도록 공간을 구성했다.

    고흐, 르느와르, 모네, 세잔, 램브란트, 클림트 등의 고품질 레플리카 세계 명화와 미디어 아트를 한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