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월4일까지 900여개 상품 60% 할인가에 선봬 아디다스 트랙탑 저지, 트랙 팬츠, 삼바 스니커즈 등 인기상품 대상실버 스니커즈 트렌드 이끈 아디다스 컨트리 II 8월1일부터 단독 판매
  • ▲ 무신사가 아디다스와 ‘왓츠 유어 쓰리 스트라입스’ 캠페인을 개최한다.ⓒ무신사
    ▲ 무신사가 아디다스와 ‘왓츠 유어 쓰리 스트라입스’ 캠페인을 개최한다.ⓒ무신사
    무신사가 아디다스와 ‘왓츠 유어 쓰리 스트라입스’ 캠페인을 열고 8월4일까지 일주일간 900여개 아디다스 상품을 최대 60% 할인가에 선보인다고 30일 밝혔다. 

    이번 기획전은 아디다스를 상징하는 ‘쓰리 스트라입스 스타일’을 소개하는 기회로 마련됐다. 

    아디다스의 정체성을 보여주는 3선 패턴이 적용된 아이템과 스테디셀러인 가젤, 슈퍼스타, 스페지알, SL 72 등 스니커즈를 만나볼 수 있다. 여름철 대표 실버 스니커즈인 아디다스 컨트리 II는 8월1일부터 단독 상품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아디다스가 클래식한 기존 아이템을 최근 트렌드에 맞춰 재해석한 트랙 팬츠와 트랙탑 저지, 1980년대 발매된 삼바 스니커즈 등은 젊은 층 사이에서 핫한 아이템으로 부상했다. 삼바 OG 스니커즈는 올 상반기 무신사에서만 약 5만족이 팔릴 정도로 높은 판매량을 기록했다. 

    무신사는 이번 기획전에서 여성 고객층 사이에서 수요가 많은 숏팬츠도 70여종을 준비했다. 트랙 숏팬츠는 국내외 인플루언서, 아이돌 등도 자주 착용하는 등 올여름 가장 주목받는 패션 아이템 중 하나다.

    화려한 색상이 특징인 파이어버드 쇼츠, 블록코어 룩을 연출할 수 있는 유니폼, 여름에 신기 좋은 슬라이드와 클로그 등 다양한 스타일의 아디다스 제품을 한자리에서 확인할 수 있다. 키즈 라인 슈즈와 의류도 만나볼 수 있다.

    고객이 직접 참여할 수 있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아디다스의 정체성을 담은 쇼케이스 콘텐츠를 감상하고 소감을 댓글로 남기면, 추첨을 통해 선정된 10명에게 아디다스 스니커즈를 증정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