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손품발품 임장기 시즌3 콘텐츠 이미지.ⓒ롯데건설
    ▲ 손품발품 임장기 시즌3 콘텐츠 이미지.ⓒ롯데건설
    롯데건설 공식 유튜브채널 오케롯캐 콘텐츠인 '손품발품 임장기'가 한국인터넷전문가협회(KIPFA)가 주최하는 '소셜아이어워드 2024'에서 건설브랜드부문 통합대상을 수상했다.

    올해 6회째를 맞은 소셜아이어워드 2024는 국내 최대규모 소셜 인터넷서비스 시상식이다. 

    인터넷 전문가 4000여명으로 구성된 아이어워즈 평가위원단이 온라인평가‧전문평가‧PT심사 등 심사과정을 거쳐 혁신적이고 우수한 소셜미디어 서비스 사례들을 선정해 시상한다.

    손품발품 임장기는 발로 뛰는 임장예능이라는 콘셉트로 약 3년간 세개 시즌을 거쳐 고객이 궁금해하는 전국 주요 부동산 관심지역을 출연진들이 직접 찾아다니는 웹 예능이다. 

    각 지역별 부동산 호재와 주변인프라‧유용한 정보 등 각종 볼거리를 제공해 이번 심사에서 비주얼‧브랜드‧콘텐츠‧마케팅서비스 등 5개부문 15개 평가지표서 높은 점수를 받았다.

    평가위원들은 "임장예능이라는 새로운 콘셉트가 신선하고 지루할 수 있는 부동산 관련 다양한 정보를 쉽고 재미있게 전달하는 것이 매력적이다"고 평가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