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롯데건설 공식 유튜브채널 오케롯캐 콘텐츠인 '손품발품 임장기'가 한국인터넷전문가협회(KIPFA)가 주최하는 '소셜아이어워드 2024'에서 건설브랜드부문 통합대상을 수상했다.올해 6회째를 맞은 소셜아이어워드 2024는 국내 최대규모 소셜 인터넷서비스 시상식이다.인터넷 전문가 4000여명으로 구성된 아이어워즈 평가위원단이 온라인평가‧전문평가‧PT심사 등 심사과정을 거쳐 혁신적이고 우수한 소셜미디어 서비스 사례들을 선정해 시상한다.손품발품 임장기는 발로 뛰는 임장예능이라는 콘셉트로 약 3년간 세개 시즌을 거쳐 고객이 궁금해하는 전국 주요 부동산 관심지역을 출연진들이 직접 찾아다니는 웹 예능이다.각 지역별 부동산 호재와 주변인프라‧유용한 정보 등 각종 볼거리를 제공해 이번 심사에서 비주얼‧브랜드‧콘텐츠‧마케팅서비스 등 5개부문 15개 평가지표서 높은 점수를 받았다.평가위원들은 "임장예능이라는 새로운 콘셉트가 신선하고 지루할 수 있는 부동산 관련 다양한 정보를 쉽고 재미있게 전달하는 것이 매력적이다"고 평가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