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식 유튜브채널 '오케롯캐'에 공개
  • ▲ 뮤직비디오 썸네일 이미지 소코도모.ⓒ롯데건설
    ▲ 뮤직비디오 썸네일 이미지 소코도모.ⓒ롯데건설
    롯데건설이 지난 23일 공식 유튜브채널 오케롯캐를 통해 공개한 신곡 'LIVE CLASSIC : paradise(with 롯데캐슬)' 뮤직비디오가 조회수 355만회를 돌파했다고 30일 밝혔다. 

    LIVE CLASSIC : paradise(with 롯데캐슬)은 롯데캐슬만의 브랜드 콘셉트인 LIVE CLASSIC(라이브 클래식‧지금도 살아 숨쉬는 나만의 클래식)을 테마로 자이언티와 소코도모가 작사 및 작곡에 참여했다. 

    이들은 LIVE CLASSIC에 대한 각자의 생각을 가사와 음악에 담아 제작했다. 

    이번 뮤직비디오는 원·컬러·홈이라는 3가지 메타포를 활용해 IVE CLASSIC 핵심개념인 개성과 지속성을 표현했다. 

    이를 통해 개인 개성을 나타내는 원이 모여 삶이 더 다채롭고 풍요로워진다는 메시지를 담았다. 

    또한 개성있는 색감과 원 형태로 구성된 레이아웃은 보는 이들에게 시각적 재미도 제공했다.

    한편 롯데건설은 그동안 여러아티스트들과 협업을 통한 다채로운 콘텐츠로 소비자들 이목을 끌었다. 

    앞서 지난해 8월 LIVE CLASSIC의 첫번째 프로젝트로 가수 코드쿤스트와 가수 우원재가 참여한 LIVE CLASSIC(with 롯데캐슬) 뮤직비디오를 공개하기도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