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워홈, ‘구씨반가 한가WEEK’ 프로모션이디야커피, ‘커피 다이닝’ 두 번째 프로그램 전개골든블루, ‘골든 하이볼 믹스셋’ 시리즈 두 번째 콘텐츠 공개
-
◇ 아워홈, ‘구씨반가 한가WEEK’ 프로모션아워홈이 추석을 맞아 9월 18일까지 온라인몰인 아워홈몰에서 구씨반가 인기 제품과 국탕류 제품을 최대 57% 할인 판매한다.대상 제품은 ‘숯불 소갈비살 떡갈비’, ‘송이 소갈비살 떡갈비’와 함께 동그랑땡, 해물완자, 단호박전, 매콤야채전 등 적전류 및 구씨반가 ‘전복 소갈비탕’, ‘경상도식 문어탕국’, ‘진주식 속풀이 해장국’ 등이다.9월 10일까지 주문 건에 한해 추석 연휴 시작 전인 13일까지 배송되며, 자세한 배송 일정은 아워홈몰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
◇ 풀무원아미오, ‘올바른 반려문화 기부 캠페인’ 전개풀무원식품의 펫푸드 브랜드 ‘풀무원아미오’가 KCMC 문화원과 함께 ‘올바른 반려문화 기부 캠페인’을 전개하고, 캠페인 활동에 따라 적립된 사료를 동물보호단체에 기부했다.올바른 반려문화 기부 캠페인은 미션을 수행하는 사진을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인스타그램에 인증하면 고객이 인증한 만큼 사료가 적립되며, 풀무원이 해당 분량의 아미오 사료를 기부한다.풀무원은 1차 캠페인 종료와 함께 8월 말 동물보호단체인 ‘사단법인 유엄빠(유기동물의 엄마아빠)’에 풀무원아미오 사료를 1.7톤을 기부했다.
-
◇ 대교 뉴이프, 일본 훗도리하비리시스템즈와 업무협약대교뉴이프가 일본의 시니어 재활∙자립 지원 전문기관인 홋도리하비리시스템즈와 시니어 전문프로그램 상호 협력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일본 후쿠이현에 위치한 홋도리하비리시스템즈는 약 25개 거점에 시니어 주택, 데이케어, 방문요양서비스 등을 제공하고 있는 후쿠이현 최대 규모의 개호서비스 회사로, 물리치료사와 간호사 등 전문 인력을 보유하여 시니어의 재활과 자립을 지원하고 있다.이번 협약을 통해 양사는 시니어 전문 인력 양성 노하우를 공유하고, 각각 한국과 일본에서 운영 중인 데이케어센터를 상호 벤치마킹하여 시설 운영 및 돌봄 서비스 고도화를 도모할 예정이다.
-
◇ 이디야커피, ‘커피 다이닝’ 두 번째 프로그램 전개이디야커피가 9월부터 서울시 강남구 논현동에 위치한 이디야커피랩 매장에서 ‘커피 다이닝’ 두 번째 프로그램을 선보인다.커피 다이닝은 ▲논알콜 커피 칵테일 ▲시그니처 원두 ▲프리미엄 디저트로 구성된 1시간 코스의 커마카세(커피+오마카세) 프로그램으로 이번 시즌 테마는 가을의 계절감을 표현해 다채로운 커피의 향을 나타낸 ‘커피 플레이버’로 진행된다.특히 이번 커피 다이닝은 다채로운 향을 표현하기 위해 다양한 추출 기구를 사용했다. 핸드 드립을 연상시키는 추출 방법부터 사이폰을 활용한 추출까지 다양한 볼거리와 함께 논알콜 커피 칵테일을 즐길 수 있다.
-
◇ 뚜레쥬르, ‘T멤버십 Big 2 이벤트’ 전개뚜레쥬르가 9월 한 달 간 SKT T멤버십 고객을 대상으로 역대급 혜택을 담은 ‘T멤버십 Big 2 이벤트’를 진행한다.먼저 SKT T멤버십 고객 및 SKT 에이닷 고객이라면 누구나 최대 50%의 혜택을 제공한다. 기간 내 1회, 구매 금액 1만 원 이내에서 1000원 당 500원 할인 또는 적립이 가능하며, 결제 시 에이닷 앱 내 ‘Big 2매직 바코드’를 제시하면 된다.또한 SKT 에이닷 고객을 대상으로 2000원 이상 구매 시 뚜레쥬르의 ‘고단백 현미 식빵’ 1개 무료 쿠폰을 증정하는 ‘에이닷 시크릿 코드 이벤트’도 진행된다.
-
◇ 하이트진로, ‘기린 이치방 시보리 당류제로’ 출시하이트진로가 당질을 제거하고 칼로리는 낮춘 ‘기린 이치방 시보리 당류제로’를 출시했다.약 5년동안 350회 이상의 시험 양조를 거쳐 당질제로를 실현한 ‘기린 이치방 시보리 당류제로’는 칼로리를 기존 제품대비 약 28% 낮춘 주질로 완성했다.첫번째로 짜낸 맥즙만 사용한 이치방 시보리 공법으로 잡미가 없고 마시기 편한 맥주 맛을 구현해낸 ‘기린 이치방 시보리 당류제로’는 일본에서 2020년 출시 후 350㎖ 기준 첫해에만 누적 2억캔을 돌파했다. 2024년 리뉴얼을 통해 더 맥주다운 만족감이 있는 맛으로 개선했다.
-
◇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 자사 앱 고객 감사 프로모션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가 자사 앱 멤버십 회원을 대상으로 다양한 고객 감사 프로모션을 진행한다.먼저 9월 30일까지 아웃백 자사 앱 ‘선물하기’ 서비스에서 기프트 카드 전 종을 5%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한다. (단, 5만원권 제외) 대상 품목은 ▲30만원권 ▲25만원권 ▲20만원권 ▲15만원권 ▲10만원권 총 5종이다.신규 가입 회원을 대상으로 한 특별 프로모션도 올 연말까지 진행한다. 신규 회원은 아웃백 자사 앱에 가입 시 ‘부메랑’ 멤버십 ‘Welcome(웰컴)’ 등급이 되며, 가입 즉시 사용 가능한 ‘치킨텐더 샐러드’ 메뉴 증정 쿠폰을 발급받을 수 있다.
-
◇엘지유니참 마미포코, ‘하이퍼드라이·슈퍼컴포트’ 기저귀 신제품 출시LG생활건강과 일본 유니참 그룹의 합작회사인 엘지유니참의 영유아 기저귀 브랜드 마미포코가 흡수력을 향상시킨 ‘하이퍼드라이 팬티’와 착용감을 더한 ‘슈퍼컴포트 팬티’를 출시했다.대소변 흡수 후에도 보송보송하고 상쾌한 감이 특징인 에어핏 팬티의 후속작인만큼 ‘보송함’이 보다 더해진 것이 특징이다. 이를 위해 ‘소프트 흡수쿠션’을 기저귀에 더했고 흡수력을 높였다. 또한 도톰한 옆샘 방지 다리밴드를 붙여서 기저귀 샘 걱정도 덜었다. 사이 끼임과 조임 걱정이 적어 활동이 많은 낮용 기저귀로 제격이다.
-
◇ 웅진씽크빅, ‘한걸음 먼저 경제’ 정식 출시웅진씽크빅이 ‘카카오프렌즈 키즈’와 협업한 신작 전집 ‘한걸음 먼저 경제’를 정식 출시했다.한걸음 먼저 경제는 유·초등 시기 아이들이 경제 현상을 쉽고 재미있게 이해할 수 있도록 기획한 전집 시리즈다. 지난달 19일부터 약 2주간 사전 예약을 실시했으며, 총 15만권의 판매 기록을 달성했다.웅진씽크빅은 한걸음 먼저 경제 출시를 맞아 아이들이 배운 경제 개념을 직접 체험할 수 있도록 10월까지 ‘한걸음 먼저 플리마켓’을 진행한다. 전국 웅진북클럽 지역국에서 중고 거래를 경험할 수 있는 오프라인 시장을 열어 아이들이 경제 순환과 소비 개념을 체득할 수 있도록 돕는다.
-
이니스프리 모음재단이 10월 31일까지 이니스프리 제주하우스에서 제주 어승생오름의 가치를 알리는 ‘어승생오름, 자연을 걷다’ 전(展)을 개최한다.
지난 4월 ‘story A 부산’ 전시회에 이은 두번째 전시다.이니스프리 모음재단의 오름 연구지원 사업을 통해 출간한 도서 ‘어승생오름, 자연을 걷다’를 토대로 기획됐다.
어승생오름의 생태를 탐구하는 관찰자의 시선을 그대로 느낄 수 있도록 구성돼 어승생오름을 탐방하는 듯한 경험을 제공한다. -
◇서울신라호텔, ‘추캉스’ 컬처 프로그램 출시서울신라호텔이 추석 황금연휴를 맞아 ‘추캉스(추석+바캉스)’를 위한 컬처 프로그램을 선보인다.
이달 14일과 16일에는 ‘캔들라이트 발레 콘서트’가 진행되며, 15일과 17일에는 ‘캔들라이트 플라멩코 콘서트’를 만나볼 수 있다.
콘서트 전에는 샴페인 리셉션을 진행한다. ‘골든 홀리데이’ 패키지도 준비됐다.영빈관에는 가족고객을 위한 ‘원더풀 피스트’ 패키지도 구성됐다. -
◇코오롱FnC 래코드, KT와 폐자원 업사이클링 위한 MOU 체결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이하 코오롱FnC) 업사이클링 기반 패션 브랜드 ‘래코드’가 KT와 폐기 작업복 선순환과 탄소 중립 실천을 위한 MOU를 체결했다.
래코드와 KT는 이번 MOU를 통해 ▲KT그룹 현장작업복 자원 순환 재생산 등 ESG경영을 위한 공동협력 ▲현장작업복 업사이클링 및 고도화를 위한 정책 수립 및 기술 지원 ▲업사이클링 굿즈 활용 방안에 대한 공동 프로모션 등을 추진한다. -
◇빙그레, ‘K-헤리티지 아트전, 낙선재遊_이음의 결’ 전시 협찬빙그레가 ‘K-헤리티지 아트전, 낙선재遊_이음의 결’ 전시에 협찬사로 참여한다.
이번 전시는 국가유산청이 후원하고 창덕궁관리소, 예비 사회적 기업 말리카와 세이버스 코리아의 주최로 9월 3일부터 8일까지 세계문화유산인 창덕궁 낙선재에서 진행된다.
무형유산 보유자 및 전통 장인을 비롯해 현대 공예 작가 52명이 참여해 다양한 전통 공예와 현대 미술 작품 138점을 선보인다. -
골든블루는 ‘골든 하이볼 믹스셋’ 시리즈의 두 번째 콘텐츠를 ‘골든블루’ 공식 유튜브 채널에 공개한다.
‘골든 하이볼 믹스셋’ 시리즈는 K-하이볼의 대표 주자인 ‘골든 하이볼’을 즐기는 공간과 어울리는 플레이리스트를 국내 최정상급 디제이들이 직접 소개하는 방식으로 진행되는 ‘골든블루’ 유튜브의 시리즈형 콘텐츠다.
이번 콘텐츠는 국내 유일의 여성 재즈 힙합 프로듀서인 ‘DJ 시로스카이(DJ Shirosky)’가 바통을 이어받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