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월19일 여의도서 6.8㎞ 코스 걷기… 브랜드존, 포토존 등 체험 프로그램 마련다이나믹듀오 등 인기 아티스트 출연하는 축하공연 예정3000명 선착순 신청 모집
-
정관장이 10월19일 서울 여의도 한강공원 이벤트 광장에서 서울특별시 후원으로 ‘놀건 놀자! 건강걷기 페스티벌’을 개최한다고 12일 밝혔다.‘놀면서 건강관리, 놀면서 자기관리’ 콘셉트로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건강관리도 일상에서 즐겁게 실천하자는 메시지를 담아냈다.걷기 코스는 총 6.8㎞로, 여의도 한강공원 이벤트 광장에 오전 9시에 집결해 운동 크리에이터 ‘힙으뜸’과 함께 워밍업 체조 후, 여의도 일대를 한 바퀴 도는 코스로 구성된다.피니시 라인을 통과한 모든 참가자에게는 완주 기념으로 메달을 수여할 예정이다. 즐거운 걷기 경험을 위해 ‘정관장 브랜드 체험존’, ‘포토존’, ‘축하공연’ 등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도 마련했다.여의도 한강공원에 마련한 ‘정관장 브랜드 체험존’에서는 정관장 각 브랜드의 특징을 살린 다양한 게임을 즐길 수 있다.‘포토존’은 정관장의 건강관리 핵심 포인트를 참신하게 표현한 포토존으로, 참가자들이 소중한 추억을 남길 수 있도록 걷기 코스 곳곳에 설치됐다.
정관장은 다이나믹 듀오 등 인기 아티스트들이 출연하는 축하공연을 마련해, 페스티벌의 대미를 장식할 계획이다.총 3000명 선착순 모집으로 진행되며, 참가신청은 정관장 공식 온라인몰 ‘정몰’에서 할 수 있다. 참가비는 2만원이고, 정관장 멤버스 고객은 5000원 할인을 적용 받을 수 있다.참가비 전액은 서울시 유소년 체육진흥 기금으로 기부될 예정이다. 참가자에게는 티셔츠, 짐색, 양말 등으로 구성된 운동 용품을 비롯, 만보기, 피크닉 매트 등의 다양한 굿즈도 제공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