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 음료 재해석한 달콤한 맛과 향으로 다양한 연령층 사로잡아쌍화차, 생강차 등 기존 전통차 메뉴 또한 꾸준한 인기전국 이디야 매장 외 배달 플랫폼서도 판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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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디야커피는 지난 6일 출시한 가을 시즌 음료 3종이 출시 13일 만에 누적 판매량 10만 잔을 기록하며 소비자들의 호응을 얻고 있다고 19일 밝혔다.이디야커피 가을 시즌 음료는 가을의 계절감을 담은 다채로운 맛과 향으로 소비자들에게 사랑을 받고 있다는 설명이다. 한국의 전통 음료를 현대적으로 재해석하면서 다양한 연령층으로부터 인기다.그중 가장 인기를 끌고 있는 음료는 ‘홍시 동동 수정과’로, 시원한 수정과에 달콤한 홍시와 대추칩을 더한 독창적인 조합을 통해 고객들의 입맛을 사로잡고 있다. 전통 음료의 익숙한 맛과 신선함을 동시에 즐길 수 있다는 점에서 큰 호응을 얻고 있다.한편 이번 가을 시즌 음료 외에도 이디야커피의 기존 전통차 3종인 쌍화차, 생강차, 살얼음 식혜 역시 블렌딩 티 상품군에서 높은 판매를 보였다.특히 9월6일부터 18일까지 따뜻한 차 판매량 순위에서 쌍화차와 생강차가 나란히 1, 2위를 차지했다.이디야커피의 가을 시즌 음료 3종과 전통차 3종은 전국 이디야커피 매장은 물론 배달의민족, 쿠팡이츠 등 배달 플랫폼을 통해서도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