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전한 제품만이 세상에 유통돼야 한다' 의미 담아환경호르몬 없는 라돈·토론 인증 등 직관적 메시지N32, 전 제품 원단 및 패딩에 '아이슬란드 씨셀' 사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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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시몬스
    시몬스의 비건 매트리스 브랜드 ‘N32’가 첫 번째 브랜드 캠페인 ‘슬립 세이프티(SLEEP SAFETY)’를 선보였다고 24일 밝혔다.

    N32는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캠페인의 1분 분량 메인 영상을 공개했다. 이번 캠페인은 최근 ESG 경영 열풍에 따라 ‘안전한 제품만이 세상에 유통돼야 한다’는 의미를 담아 기획됐다.

    이번 영상은 ▲안전한 수면환경의 중요성 ▲친환경의 가치 ▲지속가능한 미래 등을 강조했다.

    N32는 ‘기업은 세상을 이롭게 해야 한다’는 경영철학 아래 시몬스가 선보인 비건 매트리스 브랜드다. 브랜드 특성이나 문화, 콘셉트 등에서 차별성을 꾀하며 시몬스와 독립적인 브랜드로 평가받고 있다.

    N32는 전 제품의 원단과 패딩에 ‘아이슬란드 씨셀’을 사용한다. 아이슬란드 청정지역의 유기농 해조류와 식이섬유인 셀룰로오스를 함유한 소재이며, 국내 침대업계 최초로 비건표준인증원으로부터 전 제품 비건 인증을 획득했다.

    캠페인 메인 영상 속 더미는 “환경 호르몬은 플라스틱에서만 나오는 게 아니다. 당신의 침대에서도 나올 수 있다”는 경고 메시지와 함께 ‘환경호르몬 없는 라돈·토론 인증’, ‘국내 최초 비건 인증 매트리스’ 등의 직관적인 메시지로 N32의 특장점을 표현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