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프레시웨이 이천물류센터, '식자재유통 식품안정 인증' 획득이디야커피, 2024 청각장애인 바리스타 전국대회 후원G마켓, '여행하는 가을, 여행상품 특별 할인전' 진행
-
-
◇ 풀무원식품, ‘반듯한식 수제식감 한식반찬’ 3종 출시풀무원식품이 국내산 원물만을 사용한 ‘반듯한식 수제식감 한식반찬’을 선보인다.반듯한식 한식반찬 3종 모두 원재료를 갈지 않고 크게 썰어 식감을 살리고 저온에서 빠르게 치대는 ‘저온 고속배합’ 공정을 거쳐 육즙과 풍미를 극대화했다.‘평양식 큰고기완자’는 국내산 100% 돼지고기에 두부와 얼리지 않은 6가지 생채소를 넣고 두툼하고 크게 빚어 입안 가득 채우는 풍부한 육즙과 식감이 일품이다.‘떡갈비’는 국내산 소고기와 돼지고기를 최적의 비율로 혼합해 대파, 양파, 마늘과 함께 치대듯 빚어 부드러운 육질과 식감을 살렸다. ‘동그랑땡’은 국내산 100% 돼지고기에 두부와 대파, 표고버섯, 부추 등 국산 생채소를 큼직하게 다져 넣어 원재료의 식감을 살렸다.
-
◇ 오뚜기, ‘2024 심장병 예방을 위한 한걸음 더 걷기대회’ 참여오뚜기가 지난 10월 26일 한국심장재단이 주최하는 ‘2024 심장병 예방을 위한 한걸음 더 걷기대회’에 참여해 봉사활동을 진행했다.심장병 예방의 필요성을 알리고 심장병 환자들을 돕기 위해 마련된 행사로, 올해로 13회째를 맞았다. 이번 대회는 서울 광진구 어린이대공원 일대에서 개최됐으며, 걷기대회 외 축하공연과 응급처치 및 심폐소생술 교육, 놀이마당 등 다채로운 부대행사가 이어졌다.매월 한국심장재단에 전달하는 후원금 2500만원도 현장에서 쾌척했다.
-
◇ CJ프레시웨이 이천물류센터, ‘식자재유통 식품안정 인증’ 획득CJ프레시웨이 이천물류센터가 한국식자재유통협회 주관 식자재유통 식품안전 인증(GLC)을 국내 최초로 획득했다.GLC는 물류센터 시설 및 운영, 차량 수·배송 관리를 중심으로 식자재 유통 과정 전반의 식품안전을 평가해 인증을 부여하는 프로그램이다.이천물류센터가 이번에 획득한 인증 수준은 최고 등급인 ‘레벨 3(고급)’이며, 총 176가지 항목의 평가를 통해 ‘매우 우수(100점 만점에 90점 이상)’ 평가를 받았다.
-
◇ CJ제일제당 진천 블로썸캠퍼스, 공정안전관리 이행상태평가 최고등급 획득CJ제일제당은 고용노동부가 실시한 2024년 ‘공정안전관리(PSM, Process Safety Management) 이행상태 평가’에서 진천 블로썸캠퍼스가 최고 등급인 ‘P등급’을 획득했다.공정안전관리는 중대산업사고를 예방하기 위해 유해·위험물질을 제조·취급·저장하는 설비를 보유한 사업장의 관리감독을 강화하는 제도다. 진천 블로썸캠퍼스가 획득한 P등급은 국내 2000여개 사업장 중 약 상위 5% 사업장에만 수여된다.
-
◇ SPC그룹, ‘장애어린이 가족여행’ 프로그램 진행SPC그룹이 임직원 기부로 조성된 기금으로 ‘장애어린이 가족여행’ 프로그램을 진행한다.올해로 13번째를 맞는 ‘장애어린이 가족여행’은 장애어린이와 가족들에게 정서적인 휴식과 추억을 선물하기 위해 매년 한 차례 공익재단인 ‘푸르메재단’과 함께 진행하는 행사이다.비용은 SPC그룹 임직원들이 매달 급여의 일정 금액을 기부해 조성하는 ‘SPC행복한펀드’를 통해 마련한다.올해는 10월 29일부터 3박 4일간 제주도에서 장애어린이 가족 30여명이 참여한 가운데 진행되며, 관광지 방문, 바비큐, 가족 레크리에이션 등 다양한 활동을 진행한다.
-
◇ 스타벅스 코리아, ‘JOB 박람회’ 성료스타벅스 코리아가 바리스타로 취업을 희망하는 청년들을 대상으로 진행한 ‘JOB 박람회’를 성공적으로 마쳤다.이번 JOB 박람회는 스타벅스가 교육기부 국제 NGO 단체인 JA코리아와 2015년부터 이어온 진로 교육 프로그램의 일환으로, 사전에 참가 신청한 만 19세 이상 34세 이하의 청년 약 300명을 대상으로 진행됐다.행사는 커뮤니티 스토어 8호점 ‘종로R점’의 수익금 일부로 조성된 청년 취업 활성화 기금을 바탕으로 ▲바리스타 멘토링 ▲모의면접 ▲나만의 음료 만들기 ▲커피 원두 비교 테이스팅 등 바리스타 직무를 체험할 수 있는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으로 구성됐다.
-
◇ 골든블루 인터내셔널, ‘카발란 드라이 하이볼 위스키 소다’ 출시골든블루 인터내셔널이 타이완 싱글몰트 위스키 카발란 클래식을 베이스로 한 ‘카발란 드라이 하이볼 위스키 소다’를 선보인다.이번 신제품은 타이완 싱글몰트 위스키 ‘카발란 클래식’ 원액을 사용해 카발란 특유의 열대 과일 아로마와 싱글몰트 위스키의 깊고 풍부한 향미를 느낄 수 있다.특히 위스키 원액과 탄산수만을 활용해 위스키 본연의 풍미를 느낄 수 있을 뿐 아니라 헬시 플레저 트렌드에 부합하는 것이 특징이다.
-
◇ 동아오츠카, ‘포카리스웨트와 함께하는 2024 서울 러너스 데이’ 개최동아오츠카가 11월16일 여의도 한강공원 이벤트 광장에서 ‘포카리스웨트와 함께하는 2024 서울 러너스 데이’를 개최한다.기록 계측 없이 즐기는 러닝 행사로 참가자들이 건강한 신체활동과 책임감을 느낄 수 있도록 설계됐으며, 코스 매 km당 안전 문화 캠페인 메시지가 배치된다.대회는 8.4km 단일 코스로 여의도 한강공원 이벤트 광장에서 출발해 여의도 둘레길을 달리게 된다.
-
◇ 하나투어, 각 분야 전문가와 함께하는 인문학 여행 출시하나투어가 특별한 방식으로 인문학을 접하길 원하는 이들을 위해 각 분야 전문가와 함께하는 ‘인문학 여행’ 기획전을 선보였다.12월5일 출발하는 예술 테마 여행인 ‘리얼인문학 박소영강사와 함께하는 나오시마 문화예술 테마여행 4일’은 박소영 강사의 깊이 있는 해설과 함께하는 나오시마 미술 기행이다. 세계적인 건축가 안도 타다오의 건축 세계를 엿볼 수 있다.
-
◇ 이디야커피, 2024 청각장애인 바리스타 전국대회 후원이디야커피가 지난 26일 강남구 일원에코센터에서 열린 ‘2024 청각장애인 바리스타 전국대회’를 후원했다.올해 6회를 맞이한 본 대회에서는 예선을 통과한 12명의 본선 진출자가 커피 제조 실력을 겨루며 경합을 벌였다. 이디야커피는 대회의 성공적인 운영을 위해 후원금과 집기 등의 물품을 지원했으며, 수상자를 위한 상금도 함께 후원했다.
-
◇ 서울신라호텔, ‘글렌피딕’ 프리미엄 한정판 선봬서울신라호텔의 럭셔리 위스키 부티크·라운지 ‘더 디스틸러스 라이브러리’가 싱글몰트 위스키의 대명사 ‘글렌피딕’의 신제품 ‘글렌피딕 31년 그랑 샤또’를 한정 판매한다.‘글렌피딕 31년 그랑 샤또’는 글렌피딕의 프리미엄 라인 ‘그랑 시리즈’의 새로운 한정판 제품으로, 31년 숙성을 기념해 국내에 단 310병만 출시됐다.
-
◇ 모두투어, 지역·관광산업 활성화를 위해 '2024 항공여행마켓' 참가모두투어가 지역·관광산업 활성화를 위해 부산시와 한국공항공사가 공동 주최하는 '2024 항공여행마켓'에 참가한다.올해로 5회째를 맞이한 '2024 항공여행마켓'은 오는 10월31일부터 11월1일까지 부산시청에 열린다.모두투어는 이번 행사에서 해외여행 전용 상담 부스를 운영하고, 다양한 혜택과 함께 동계 시즌 인기 해외 패키지 상품을 선보인다. 현장 예약자를 대상으로 해외 패키지 5% 할인과 모두페이 결제 시 추가 1%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
◇ 롯데웰푸드, 가나 초콜릿 출시 50주년 맞아 ‘가나 행복사서함’ 오픈롯데웰푸드가 ‘가나 초콜릿’ 출시 50주년을 맞아 행복과 추억을 나누는 ‘가나 행복사서함’을 오픈했다.가나 행복사서함은 지난 50년간 일상 속에서 가나 초콜릿과 함께하며 행복했던 소비자의 사연을 모집해 재구성한 ARS(자동 응답 시스템) 오디오북이다.지난 4일부터 롯데웰푸드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에서 가나 초콜릿과 함께한 실제 추억이 담긴 소비자 사연을 모집 중에 있다. 소비자들의 소중한 이야기는 오디오북 사연 및 인공지능(AI) 기술을 통한 시, 노래 형식으로 재구성해 가나 행복사서함에서 오늘부터 내년 3월 말까지 순차적으로 소개한다.
-
◇ G마켓, 관광공사와 ‘여행상품 특별 할인전’ 진행G마켓이 ‘여행하는 가을, 여행상품 특별 할인전’ 프로모션을 열고 숨은 국내 여행지를 할인 쿠폰과 함께 제안한다.한국관광공사와 함께 선보이는 기획전으로, 먼저 ‘G마켓이 추천하는 로컬 여행(LOCAL TRAVEL)’ 주제에 맞게 다양한 키워드 여행을 제안한다.
‘해당 여행지에서만 느낄 수 있는 역사 스토리 콘텐츠’, ‘나 혼자 떠나기 좋은 커스터마이징 여행’, ‘가을과 겨울이 공존하는 풍경 속 인생샷 발견’ 등이 있다. 그 외에도 미식여행, 디톡스여행, 친환경여행 등 다양한 키워드가 있다. -
◇ NS홈쇼핑, 온라인몰에서 ‘소프라이즈’ 진행NS홈쇼핑이 온라인몰과 모바일 앱에서 11월 8일까지 ‘2024 대한민국 한우세일 소(牛)프라이즈’기획전을 진행한다.NS몰과 앱에서 진행하는 기획전에서는 소비자 장바구니 부담을 덜기위해 한우를 최대 50% 할인판매 하고, 매일 선착순 무료배송 쿠폰제공, 5만원 이상 구매시 응모하면 3천원 적립금을 돌려주는 이벤트도 진행한다.배송비를 지원하는 무료 배송 상품은 매일 한품목씩 공개된다. 다운로드 받은 당일에만 사용 가능한 무료배송쿠폰을 매일 선착순 300명에게 아이디당 1회 지원한다. 무료배송 쿠폰을 적용하면 1만원 이하 가격으로 한우를 푸짐하게 구매할 수 있다.
-
◇ 신세계면세점, 쓱데이 참가… 온·오프라인 최대 65% 할인신세계면세점이 오는 11월 1일부터 10일까지 ‘2024 대한민국 쓱데이’ 행사에 참여한다. 신세계면세점은 이번 쓱데이 테마 ‘5주년 5천만이 기다린 쓱템축제’에 맞춰 인기 브랜드들을 엄선해 온라인몰과 오프라인 전점에서 고객들을 위한 보다 강화된 혜택을 마련했다.온라인몰에서는 쓱데이 기간 최대 60% 할인하는 기획전을 진행한다. 총 160개의 브랜드가 참여해 지난해보다 고객 선택의 폭을 늘렸다. 입생로랑, 키엘 등 화장품·향수부터 멀버리, 겐조 등 패션브랜드, 카발란, 정관장 등 주류·식품까지 면세 인기 브랜드가 참여한다..오프라인 면세점을 이용하는 고객들을 위한 혜택도 마련했다.
-
◇ 홈플러스, 대규모 식품 할인전 ‘홈플 메가 푸드 위크’ 개최홈플러스가 온·오프라인 쇼핑 축제가 열리는 ‘할인의 달’ 11월을 맞아 오는 31일부터 다음달 20일까지 4주간 대규모 식품 할인전 ‘홈플 메가 푸드 위크’를 전개한다.먼저 한우데이(11월 1일)를 맞이해 국내산 고기를 할인하는 ‘한우 한돈 메가 페스타’를 진행한다. 부드럽고 고소한 ‘농협안심한우 전품목’은 마트에서 7대 카드 결제 시 10월 31일~11월 1일 50%, 11월 2~3일에는 4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이 기간 4대 카드로 5만원 이상 결제하면 5000원 상품권을 증정해 추가 혜택까지 받을 수 있다.국내산 돼지고기와 양념육은 마이홈플러스 멤버십 회원 대상으로 할인가에 제공한다. 10월 31일~11월 3일까지 ‘한돈 브랜드 삼겹살·목심’을 40% 할인하고, 11월 2~3일 ‘도드람한돈 삼겹살·목심’을 마트에서 40% 할인가에 내놓는다.
-
◇ KT&G, 릴 솔리드 전용스틱 신제품 ‘핏 체인지 유니크’ 출시KT&G가 궐련형 전자담배 ‘릴 솔리드(lil SOLID)’의 전용스틱인 ‘핏 체인지 유니크(Fiit CHANGE UNIQ)’를 전국에 출시한다.핏 체인지 유니크는 전국 편의점과 릴 브랜드 전용 매장인 ‘릴 미니멀리움’ 4개소에서 구매가 가능하며 가격은 갑당 4500원이다. 이번 신제품 출시로 릴 솔리드 전용스틱 핏의 제품 라인업은 기존에 판매되고 있는 ‘핏 체인지’, ‘핏 체인지업’, ‘핏 쿨샷’ 등 총 8종으로 확대됐다.
-
◇ 아이오페, '슈퍼바이탈 6세대' 업그레이드 출시아이오페가 '슈퍼바이탈 6세대'를 업그레이드 출시한다.슈퍼바이탈 라인은 노화 인자를 관리해 즉각적인 안티에이징 효과를 선사하는 브랜드의 대표 라인이자, 끊임없는 안티에이징 기술 연구를 바탕으로 진화해온 헤리티지가 담긴 라인이다.6세대 역시 최신 기술 연구를 바탕으로 최초 개발한 '세노뮨™'을 적용했으며, 해당 성분은 노화를 정확하게 타깃팅 해 직접적으로 케어하는 최초의 독자 안티에이징 성분이다.
-
◇ 래코드, 슬로우베드와 협업 업사이클링 라이프스타일 아이템 출시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이하 코오롱FnC)의 업사이클링 브랜드 ‘래코드(RE;CODE)’가 매트리스 전문 브랜드 ‘슬로우베드(SLOU BED)’와 협업하여 지속 가능성을 테마로 한 홈 웨어 및 라이프스타일 아이템을 선보인다.래코드와 슬로우베드는 ‘굿 모닝 드리머(Good Morning Dreamer)’라는 콘셉트 아래, 편안한 휴식과 지구를 위한 마음을 담은 제품들을 선보인다. 래코드의 업사이클링 소재와 슬로우베드 매트리스 자투리 재료를 결합해 환경을 생각하는 지속 가능한 라이프스타일을 제안하고자 한다.래코드와 슬로우베드 협업 상품은 룸 슬리퍼, 쿠션, 베스트, 파우치 등 총 4종이 출시됐다.
-
◇ LG생활건강 아우라 퍼퓸캡슐 섬유유연제’ 4종 출시LG생활건강의 프리미엄 섬유유연제 브랜드 아우라(AURA)에서 퍼퓸캡슐 2배 강화로 건조기 사용 이후 잔향이 업그레이드된 초고농축 ‘아우라 퍼퓸캡슐 섬유유연제’ 4종을 출시했다.아우라 퍼퓸캡슐 섬유유연제는 일반 섬유유연제 대비 향기 성분이 3.3배 추가된 프리미엄 제품이다. 글로벌 향료사의 생분해성 캡슐이 향기를 보호해서 니치 퍼퓸 향이 사용 후 30일 동안 지속되는 점이 특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