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부터 김치, 침구 등 리테일까지 조선호텔 대표 브랜드의 상품 400여개 쇼핑조선호텔 프리미엄 리테일 큐레이션 플랫폼
  • ▲ '조선 테이스트 앤 스타일' ⓒ조선호텔앤리조트
    ▲ '조선 테이스트 앤 스타일' ⓒ조선호텔앤리조트
    조선호텔앤리조트가 공식 온라인몰 ‘조선 테이스트 앤 스타일'을 오픈한다고 1일 밝혔다.

    ‘조선 테이스트 앤 스타일’은 조선호텔의 맛과 멋을 일상에 전한다는 의미의 조선호텔 통합 리테일 브랜드로 김치, 가정 간편식, 플라워, 침구 등의 조선호텔 브랜드 상품 400여개를 원스탑 쇼핑할 수 있는 프리미엄 리테일 큐레이션 플랫폼이다.

    이번 온라인몰 오픈을 시작으로 조선호텔앤리조트는 조선호텔이 100년 넘게 쌓아온 철학과 가치를 바탕으로 호텔리어의 세심한 배려를 담아 조선호텔의 품격과 미학을 반영한 다양한 상품들을 소개할 예정이다.

    기존 호텔과 주요 백화점 등 오프라인을 중심으로 판매되던 상품은 물론 공식 온라인몰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한정판 상품도 선보여 호텔 리테일 온라인 시장에서의 경쟁력을 강화할 계획이다.

    ‘조선 테이스트 앤 스타일’은 오랫동안 꾸준히 사랑받아온 조선호텔앤리조트의 제품을 Taste(맛)과 Style(멋) 두 가지 카테고리로 나누어 호텔 식공간에서 만나는 맛을 정성으로 담은 Taste(맛)과 호텔에서 만나는 온전한 쉼의 철학이 깃든 제품의 Style(멋)으로 제안해나간다.

    먼저 Taste(맛) 카테고리에서는 100년의 조선호텔 미식 철학이 깃든 프리미엄 김치 브랜드 ‘조선호텔 김치’, 프리미엄 가정간편식 브랜드 ‘조선호텔 홈다이닝’, 파티시에의 노하우와 정성이 담긴 스위트 기프트 & 파티시에리 브랜드 ‘조선델리’, 조선호텔앤리조트의 하우스 커피&티  브랜드  ‘비벤떼’까지 총 4개 브랜드 제품을 선보인다.

    Style(멋) 카테고리에는 조선호텔앤리조트에서 운영하는 9개 호텔 다이닝과 모트 32, 호무랑 등의 ‘레스토랑 이용권’과 더불어 호텔 침구의 아늑함을 그대로 재현한 ‘더 조선호텔 침구’, 럭셔리 플라워 부티크 브랜드 ‘격물공부’, ‘조선호텔 기프트 컬렉션’까지 총 4개 브랜드의 다양한 상품이 준비됐다.

    조선호텔앤리조트 관계자는 “조선호텔의 맛과 멋을 일상 속에서 전하는 공식 온라인몰 ‘조선 테이스트 앤 스타일’을 통해 고객들이 더욱 편리하게 조선호텔의 상품과 서비스를 경험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며 “더욱 다양한 상품 개발과 호텔리어의 진심을 담은 큐레이션을 통해 프리미엄 리테일 시장을 선도해 나가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