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면으로 속 편하고 든든한 한식 한 끼 마련국물요리 매출 높은 미역국에 홍합·백합 풍미 단독 신상품 출시 기념 엘포인트 회원 대상 할인 행사 진행
  • ▲ 롯데마트 MD가 타플렉스 잠실점 라면 매대에서 팔도&양반 미역국 라면을 홍보하고 있다.ⓒ롯데마트
    ▲ 롯데마트 MD가 타플렉스 잠실점 라면 매대에서 팔도&양반 미역국 라면을 홍보하고 있다.ⓒ롯데마트
    롯데마트∙슈퍼는 14일 깊은 맛의 미역국을 라면으로 맛볼 수 있는 ‘팔도&양반 미역국라면’을 단독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선보이는 ‘팔도&양반 미역국라면’은 라면만으로도 속 편하고 든든한 한식을 즐길 수 있다는 컨셉으로 기획한 콜라보 상품이다. 

    이에 한식 HMR 브랜드 ‘양반’과 라면 대표 브랜드 ‘팔도’와 함께 미역국과 라면의 매력을 조화롭게 담아냈다.

    롯데마트∙슈퍼 라면MD는 미역국의 선호도가 높고 봉지 라면에 대한 소비자 선호도 조사에서 소비자들은 시원하고 깔끔한 국물을 선호한다는 점에 착안해, 조개를 활용한 미역국 라면을 기획했다. 

    이에 조개 베이스 미역국 중 매출 1위를 기록하고 있는 ‘동원 양반 백합 미역국’을 이번 콜라보 상품으로 선정하게 됐다. 

    이 제품은 깊은 맛의 미역에 조개의 여왕이라 불리는 백합과 은은한 바다의 풍미를 담은 홍합을 더해 시원하고 풍부한 감칠맛이 나는 국물이 특징이다. 

    또한 팔도의 제면 노하우를 통해 쫄깃쫄깃하면서도 국물이 잘 배어드는 면을 사용했다.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는 건강하면서도 순한 맛이다.

    롯데마트∙슈퍼는 ‘팔도&양반 미역국라면’ 단독 출시를 기념해 가격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이영주 롯데마트·슈퍼 조미대용식품팀 MD(상품기획자)는 “건강하면서도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미역국 라면에 깊이 있는 백합과 홍합의 시원한 감칠맛을 더하기 위해 약 1년 간 수많은 테스트를 거쳐가며 자신 있게 준비했다”며 “남녀노소 모두 즐길 수 있으면서도 트렌드를 반영한 이색 상품을 지속 개발할 예정”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