형식적 시상식 탈피…뮤지컬 드라마 선봬댓글·셀프 어워즈 이벤트…54명 상품 증정
-
계룡건설은 자사 유튜브채널 '해볼계룡'을 통해 '2024 K-직장인 어워즈' 영상 공개와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영상은 형식적인 시상식에서 벗어나 뮤지컬 형식 드라마로 제작됐다. 직장인들이 공감할 수 있는 여러 상황을 유쾌하고 진솔하게 담아냈다.영상 공개와 함께 댓글 이벤트, 'K-셀프 어워즈' 커뮤니티 이벤트도 전개된다.영상 댓글 이벤트는 어워즈 영상중 가장 인상 깊은 장면과 그 이유를 댓글로 작성하는 방식으로 참여할 수 있다.커뮤니티 이벤트는 한해동안 고생한 스스로에게 주고 싶은 상 이름과 이유를 댓글로 남기면 된다.이벤트는 내년 1월5일까지 진행되며 각 이벤트마다 27명씩 총 54명에게 상품이 증정된다.한편 계룡건설은 2020년 '무엇이든 도전해볼계룡'이라는 슬로건 아래 해볼계룡 유튜브채널을 개설했다.회사 프로젝트를 창의적인 방식으로 선보여 MZ세대 관심을 끌고 있다.PC게임 '마인크래프트'로 사천항공 산업대교를 건설하는 영상은 한달만에 조회수 35만을 기록하며 화제를 모았다.수원덕산병원 건설현장에서 댄스를 선보인 영상은 조회수 85만을 돌파했다.대전 베이스볼 드림파크 경기장을 레고로 표현한 영상도 47만회이상 조회수를 기록하고 있다.계룡건설 측은 "이번 행사를 통해 직장인에게 따뜻한 응원메시지를 전달하고 모두가 함께 공감할 수 있는 시너지를 만들고자 했다"며 "단순한 브랜드 홍보를 넘어 유쾌하고 창의적인 콘텐츠로 대중과의 소통을 이어갈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