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6~31일 ‘최강 라스트 찬스’ 행사 진행 기존 3일간만 진행했지만 올해는 6일로 연장겨울 시즌 인기 아이템 등 최대 40% 할인
  • ▲ 롯데온 최강 라스트 찬스ⓒ롯데온
    ▲ 롯데온 최강 라스트 찬스ⓒ롯데온
    롯데온은 26일부터 31일까지 총 6일에 걸쳐 '최강 라스트 찬스' 행사를 진행한다고 25일 밝혔다. 

    롯데온의 라스트 찬스는 기존 3일 동안만 진행해왔지만 올해는 6일까지 행사 기간을 두 배로 늘렸다.

    올해 마지막 진행하는 이번 할인 행사는 겨울 시즌 인기상품 및 새해 결심 상품 등을 최대 40%까지 할인 판매한다. 

    특히 행사 시작일인 26일의 경우 레고 인기제품, 월튼키즈의 경량패딩 등 유아동 상품을 중심으로 오늘의 특가를 선보인다.

    이 밖에도 식품 및 라코스테 의류, 조셉앤스테이시 니트백 및 크로스 백 등의 생활제품을 특가로 판매한다. 

    새해 결심상품으로 다이어트, 건강 및 미용에 초점을 맞춘 제품이 준비됐다.  대표 제품으로는 ‘드시모네 온가족 유산균 특가’ 및 ‘올바른 유기농 레몬즙 100 14포 6박스(총 84포)’, ‘더마픽스 콜라겐 마스크 단독구성’, ‘리더스 마스크팩’ 등이 있다. 

    이번 행사 구매고객을 대상으로10% 중복쿠폰 등 다양한 할인쿠폰도 제공한다. 카카오페이로 결제시 10%까지 추가할인을 받을 수 있는 카드할인 쿠폰도 지급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