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1월 네이버플러스 스토어 입점 … 유통망 확대김다인 디렉터 출연 라이브 방송 최단 시간 100만뷰 돌파론칭 한 달 매출 10억·무신사 랭킹 1위 … 인기 입증
-
- ▲ 다이닛 Pre-Spring 25 컬렉션 ⓒ세정
여성 패션 브랜드 다이닛이 지난 1월 네이버플러스 스토어 입점을 기념한 쇼핑라이브 방송을 진행해 최단 시간 100만 조회수를 기록하는 신기록을 달성했다.
5일 세정에 따르면 지난달 20일 김다인 디렉터가 직접 출연한 라이브 방송은 시작 1시간30분 만에 100만뷰를 기록해 컨템포러리 브랜드 최단 시간 100만 조회수 기록을 세웠다.
라이브에서는 프리-스프링(Pre-Spring) 25 컬렉션을 공개했다. 신제품 포함 전제품 최대 30% 할인부터 리미티드 에디션 거울&빗(DEINET HEART MIRROR COMB) 선착순 증정 이벤트, 구매 금액에 따라 빅 백, 카드 지갑, 니트 비니 등 인기 제품 증정까지 풍성한 혜택을 제공했다.
이러한 프로모션에 힘입어 라이브 시작과 동시에 많은 고객들이 참여해 선착순 이벤트 수량이 5분 만에 소진됐다. 방송 이후 지난달 말까지 억대 매출을 기록했다.지난해 2월 김다인 디렉터의 새 브랜드로 화제를 모으며 등장한 DEINET(다이닛)은 자사몰 론칭 당일 주요 제품이 완판되며, 약 한 달 만에 매출 10억원을 달성했다.
이후 온라인 유통망 확장에 나서 무신사 입점 첫날 억대 매출을 기록해 우먼 브랜드 랭킹 1위를 차지하고, 29CM 입점일에는 하루 매출 7억원을 돌파하는 등 성과를 보였다.오프라인 매장에서도 고객들에게 다이닛만의 차별화된 제품을 선보이는 중이다. 지난 10월 오픈한 DAECHI 342(대치342)에 이어 서울뿐만 아니라 전주, 대전, 대구 등 전국 주요 도시의 더엑스샵(THE X SHOP), 하이츠스토어(HEIGHTS) 등 인기 편집숍 11개 매장에서 DEINET(다이닛)을 만날 수 있다.다이닛 관계자는 "브랜드 론칭 이후 무신사, 29CM, 네이버플러스 스토어 등에 입점하며 라이브 방송으로 김다인 디렉터가 고객들과 만나 연이어 호실적을 달성해 소통의 중요성을 실감하는 중"이라며 "라이브 방송에서 얻은 고객들의 피드백을 반영해 브랜드를 지속 발전시키면서, 오프라인 매장에서도 차별화된 브랜드 경험을 제공해 고객들에게 더욱 가깝게 다가갈 계획이다"라고 전했다.
다이닛은 마뗑킴을 탄생시킨 김다인 대표와 창립 51주년을 맞은 국내 대표 패션그룹 세정의 박이라 오뷔엘알(OVLR) 대표가 함께 만든 브랜드다. 지난달 네이버플러스 스토어에 입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