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월 7일까지 전국 매장에서 커피 구매시 응모 가능1등 2명 토트넘 경기 직관 VIP석 티켓(인당 2매) 제공커피 원두 국제 스페셜티 커피협회서 80점 이상 받아
  • ▲ '파바리카노 마시고 토트넘 응원 가자고' 이벤트ⓒ파리바게뜨
    ▲ '파바리카노 마시고 토트넘 응원 가자고' 이벤트ⓒ파리바게뜨
    파리바게뜨가 커피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손흥민 선수가 뛰고 있는 토트넘 홋스퍼의 홈경기를 직관할 수 있는 '파바리카노 마시고 토트넘 응원 가자고'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파바리카노'는 파리바게뜨 아메리카노의 줄임말이다.

    이벤트는 3월 7일까지 진행된다. ‘파바앱’이나 ‘해피오더’를 통해 파리바게뜨 커피를 구매하면 자동 응모되며, 매장에서 커피 구매 시 발행되는 영수증 번호를 ‘파바앱’에 입력하면 응모할 수 있다. 만 19세 이상이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추첨을 통해 ▲1등(2명)에게는 토트넘 경기 직관 VIP석 티켓(인당 2매)과 500만 원 상당의 여행상품권이 포함된 ‘토트넘 경기 직관 패키지’ ▲2등(2명)에게 ‘토트넘 경기 직관 VIP석 티켓’(인당 2매) ▲3등(2025명)에게 ‘파바리카노’ 1잔 쿠폰을 제공한다.

    파리바게뜨 커피는 국제 스페셜티 커피협회(SCA) 품질 평가 기준에서 80점 이상을 기록한 고품질 스페셜티 원두를 100% 사용한다. 

    파리바게뜨 커피 연구원이 개발한 최적의 원두 배합과 미디엄 다크 로스팅 기법을 통해 특유의 진하고 고소한 풍미와 긴 여운을 준다.

    파리바게뜨 관계자는 “베이커리와 함께 즐기면 더 깊은 풍미를 느낄 수 있는 파리바게뜨 커피를 특별한 혜택과 함께 즐길 수 있도록 이벤트를 진행하게 됐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