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해 매출 전년 대비 27% 증가하며 꾸준한 성장세미생물 제어 어려운 육류·해산물 기술력으로 극복2월 25일까지 최대 52% 할인 프로모션
-
- ▲ ⓒCJ제일제당
CJ제일제당 ‘햇반 솥반’이 약 5년만에 누적 판매 3000만개를 넘어섰다고 18일 밝혔다.2021년 5월 출시된 햇반 솥반은솥밥 원리를 구현한 솥반 진공가압 기술을 토대로 곡물이나 버섯, 채소, 견과류 등을 담은 프리미엄 상품밥이다.햇반 솥반의 지난해 매출은 전년 대비 27% 증가하며 성장하고 있다. 출시 당시 미생물 제어가 어려워 즉석밥 재료로 활용하기 어려웠던 육류와 해산물을 사용한 것은 물론, 수분함량과 열처리 최척화 기술을 적용해 원물의 식감과 밥의 찰기를 살렸다.CJ제일제당은 누적 판매량 3000만개 돌파를 기념해 특별 기획전을 마련했다. 2월 25일까지 공식몰 CJ더마켓에서 ‘햇반 솥반 세트’ 구매 시, 최대 52%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이와 함께 1만원 이상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한 CJ더마켓 적립금도 증정한다.CJ제일제당 관계자는 “국내 상품밥 시장 1위 브랜드인 햇반은 변화하는 식생활 트렌드와 소비자의 니즈를 반영해, 제품군을 지속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