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내 공기질 케어 완성도 높여3월 론칭 앞두고 이벤트 예정
-
- ▲ 나비엔 매직의 새로운 광고모델로 선정된 에드워드 리 셰프 ⓒ경동나비엔
경동나비엔이 새롭게 선보이는 ‘나비엔 매직’의 광고모델로 에드워드 리 셰프를 선정했다고 11일 밝혔다.나비엔 매직은 작년 5월 경동나비엔이 SK매직으로부터 가스레인지와 전기레인지, 전기오븐 영업권을 인수한 이후 올해 3월 론칭을 앞둔 주방기기 브랜드다.회사는 기존 3D 에어후드 및 환기청정기를 연동해 새로운 주방시스템을 구현하며 요리매연 관리 등 실내 공기질 관리의 완성도를 높일 예정이다.경동나비엔은 최근 넷플릭스 프로그램 ‘흑백요리사’에서 서로 다른 문화를 융합하는 요리 철학을 보여준 에드워드 리 셰프가 나비엔 매직의 지향점과 부합한다고 판단해 나비엔매직의 광고모델로 선정했다.나비엔매직은 에드워드 리가 등장하는 옥외·온라인 배너 광고를 이날 공개한다. TV 광고 및 디지털 영상은 이달 중 공개한다. 론칭을 기념하기 위해 다양한 이벤트도 계획하고 있다.김용범 경동나비엔 영업마케팅 총괄임원은 “전문성과 스타성을 두루 갖춘 에드워드 리 셰프와 함께 브랜드의 인지도를 높이는 등 긍정적인 시너지 효과를 기대한다”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