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랜더스 쇼핑페스타' 4월 4~13일 개최계열사 총출동해 준비한 ‘스타템 100개’살거리·놀거리 모두 대폭 업그레이드
  • ▲ ⓒ신세계그룹
    ▲ ⓒ신세계그룹
    정용진 신세계그룹 회장과 정유경 신세계 회장이 힘을 합쳐 대규모 쇼핑 축제를 연다. 

    신세계그룹은 오는 4월 4일부터 13일까지 온·오프라인 주요 계열사가 총출동하는 ‘랜더스 쇼핑페스타’를 개최한다고 24일 밝혔다.

    ‘랜더스 쇼핑페스타’는 신세계그룹의 상반기 최대 행사인 ‘랜더스 데이’를 확대한 버전으로, 올해 5회째를 맞는다. 다양한 할인과 이벤트를 통해 고객들에게 축제 같은 쇼핑 경험을 제공할 예정이다.

    특히 올해는 ‘나이트 세일’이 새롭게 선보인다. 저녁 시간대에 맞춰 할인 혜택을 제공해 퇴근길이나 나들이 후 알뜰한 쇼핑이 가능하도록 했다.

    이마트는 4월 4일부터 6일까지 저녁 7시 이후 15만 원 이상 구매 시 e머니 1만 점을 지급한다. 이마트24는 오후 6시부터 자정까지 프레시푸드를 삼성모니모페이로 결제 시 반값에 제공한다. 신세계면세점은 영업 종료 1시간 전부터 구매 고객에게 면세포인트 5000원을 증정한다.

    온라인에서도 야간 할인 이벤트가 열린다. 이마트에브리데이는 오후 6시부터 11시까지 ‘에브리 나잇 야시장’ 할인 쿠폰을 제공하며, W컨셉은 매일 저녁 8시 인기 상품 럭키드로우와 깜짝 추가 쿠폰 이벤트를 진행한다.

    대규모 할인 행사도 마련됐다. 이마트는 4월 4일부터 6일까지 한우 전 품목을 최대 50% 할인하며, 수입 포도를 최대 30% 저렴하게 판매한다. SSG닷컴은 매일 2개 상품을 초특가로 판매하는 ‘타임딜 프로모션’을, 신세계L&B는 와인앤모어 ‘6병 박스딜 행사’를 진행한다. 이마트24는 행사 기간 동안 과자, 음료, 아이스크림, 맥주 등 70종의 상품을 1+1으로 제공하거나 할인한다.

    체험형 이벤트도 다양하게 준비됐다.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1층에서는 인기 게임 ‘컴투스프로야구’와 협업한 ‘2025 랜쇼페 베이스볼 필드’ 팝업 스토어가 열린다. 신세계사이먼 파주 프리미엄 아울렛에서는 ‘레고 글로벌 F1 레이싱 프로젝트’가 진행되며, 스타필드 하남에서는 ‘랜 Dog’s Spring Festa’가 개최된다.

    또한, 신세계그룹은 행사 시작 전까지 NC다이노스 홈구장에서 경품 및 할인 쿠폰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신세계백화점은 이달 28일부터 4월 6일까지 팩토리 스토어 골프 대전을 열고, 이마트는 아이폰과 레고를 최대 30% 할인 판매한다. 신세계사이먼 여주 프리미엄 아울렛에서는 신세계 계열 브랜드들의 다양한 팝업 행사가 마련됐다.

    이번 행사를 위해 신세계그룹은 각 계열사를 대표하는 18명의 AI 모델을 제작했다. ‘쇼핑의 설렘을 전하기 위해 18명의 외계인이 우주에서 내려왔다’는 콘셉트다. 공식 SNS를 통해 티저 영상이 공개됐으며, 관련 경품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신세계그룹 관계자는 “랜더스 쇼핑페스타는 쇼핑과 함께 봄의 활기를 만끽할 수 있는 특별한 기회”라며 “다양한 혜택과 즐길 거리를 제공해 고객들에게 색다른 경험을 선사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