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스침대, '2025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 침대 부문 1위교원투어 여행이지, 코카서스 3국 패키지 선봬11번가 싸이닉, UV 엑스퍼트 선 에센스 2종 선봬
-
- ▲ ⓒ에이스침대
◇ 에이스침대, ‘2025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 침대 부문 1위에이스침대가 ‘2025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Korea-Brand Power Index, 이하 K-BPI)’ 조사에서 침대 부문 26년 연속 1위를 수상했다.K-BPI는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이 주관하여 소비자의 구매 의사 결정과 행동에 브랜드가 미치는 영향력을 종합적으로 평가한다.이번 수상은 에이스침대에서 내세우고 있는 ‘침대=과학’이라는 혁신적인 개념이 국내 침대 산업의 경쟁력을 글로벌 수준으로 성장시켰다는 점을 높게 평가받았다. 특품질에 대한 확고한 투자에서 비롯된 헤리티지가 소비자들에게 신뢰를 얻으며 에이스침대의 위상을 확고히 했다는 설명이다. -
- ▲ ⓒ메가스터디
◇ 메가스터디교육, 고등학생 전국연합 학력평가 온라인 서비스 무료 제공메가스터디교육이 3월 26일 저녁부터 고등학생 전국연합 학력평가 온라인 풀서비스를 무료로 제공한다.이번에 제공되는 고3 수험생 대상 학평 풀서비스는 채점 결과부터 2026 수능 예상 성적, 지원 가능 대학까지 한번에 확인이 가능하다. 채점서비스를 이용하면 본인의 영역별 원점수는 물론 등급, 백분위, 표준점수를 산출해주며, 서비스 이용자들의 채점 데이터를 토대로 전 영역의 실시간 등급컷 추정치를 제공한다.성적 분석 리포트에서는 경쟁자 대비 본인의 취약영역 및 영역별 점수 상승 가능성을 각각 수치화해 보여준다. 영역별 강사들의 해설강의 및 메가스터디교육 입시전략연구가 분석한 3월 학평 총평 영상도 모두 무료로 제공될 예정이다. -
- ▲ ⓒ이디야커피
◇ 이디야커피, ‘누누씨’ 음료 출시이디야커피가 이모티콘 캐릭터 ‘누누씨’와 손잡고 꿀 음료 3종과 한정판 스티커를 선보인다.신제품은 ▲꿀 화이트 아메리카노 ▲꿀 미숫커피 ▲꿀 매실 레몬티 3종이며 누누씨 캐릭터 랜덤 스티커 증정 행사는 배달과 배달서비스를 통해 진행된다.전국 이디야커피 가맹점에서 7800원의 전용 콜라보 세트를 구매한 고객에게 스티커 2매가 제공되며, 배달 주문의 경우 ‘꿀 빠는 누누씨 세트’를 구매하면 스티커 3매를 받을 수 있다. -
- ▲ ⓒ웅진씽크빅
◇ 웅진씽크빅, ‘웅진스마트올’ 무료 체험 이벤트웅진씽크빅이 2025학년도 신학기를 맞아 3월 한 달간 전과목 AI 학습 플랫폼 ‘웅진스마트올’ 무료 체험 이벤트를 실시한다.이번 프로모션은 학생들의 새학기 적응과 학업 성취도 향상을 지원하기 위해 웅진씽크빅이 특별 마련한 이벤트다.1등 경품으로는 5명의 고객에게 웅진씽크빅 초등 필독서 전집 시리즈 2종 중 1종을 제공한다. 당첨자는 ‘어린이 지식그림책 꼭알지’와 ‘한걸음먼저 경제’ 시리즈 중 원하는 전집을 선택해 받을 수 있다.20명의 고객에게는 새학기 아이템 쇼핑을 지원하는 네이버페이 포인트 쿠폰을, 30명에게는 커피 기프티콘을 지급한다. -
- ▲ ⓒ세라젬
◇ 세라젬, ‘2025 한국산업의 브랜드 파워’ 헬스케어 부문 1위세라젬이 2025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 조사에서 헬스케어 부문 5년 연속 1위를 수상했다.세라젬은 브랜드 인지도(최초인지, 비보조인지, 보조인지)와 충성도(이미지, 구입가능성, 선호도) 등 모든 지표에서 높은 점수를 받았다.세라젬의 척추 의료기기 ‘마스터’는 척추 기술, 온열 기술, 의료기기 기술 등 세라젬이 27년간 쌓아온 기술력이 집약된 제품이다. 사용자의 하중, 척추 길이, 굴곡도를 분석하고 사용자의 척추 라인에 밀착해 정교한 마사지는 물론, 척추 라인 전반에 최고 65도 집중 온열 마사지까지 제공한다. -
- ▲ ⓒ교원투어
◇ 교원투어 여행이지, 코카서스 3국 패키지 선봬교원투어 여행이지가 조지아·아르메니아·아제르바이잔을 찾는 코카서스 3국 패키지를 내놓고 특수지역 여행 수요 공략에 나선다.여행이지는 코카서스 여행 수요가 앞으로 계속 늘어날 것으로 보고 코카서스 3국과 두바이를 함께 관광하는 일정의 ‘신들의 땅 코카서스, 오감 충족 11일’을 출시했다.여행이지는 오는 27일 오후 2시 교원투어빌딩에서 코카서스 여행을 주제로 트래블이지쇼를 연다. 이날 코카서스 여행의 매력을 시작으로 핵심 관광지, 현지 미식, 이동 경로, 패키지 상품 구성에 대해 설명한다. 현장에서 상품을 예약하는 참석자는 특별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다. -
- ▲ ⓒ신라스테이
◇ 신라스테이, 최대 66% 할인 패키지 선봬신라스테이가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 비즈니스 호텔 부문에서 6년 연속 1위를 수상했다.신라스테이는 브랜드파워 6년 연속 1위 수상을 기념해 고객 성원에 보답하기 위한 ‘땡큐 포 유어 스테이’패키지를 선보인다.이번 패키지는 3월25일부터 31일까지 단 일주일간 최대 66%의 파격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객실(1박), 조식(2인)으로 구성되며 신라스테이 전국 16개 지점에서 4월1일부터 11월30일까지 이용 가능하다. -
- ▲ ⓒ롯데호텔앤리조트
◇ 롯데호텔앤리조트, 롯데호텔 리워즈 신규 회원가입 이벤트롯데호텔앤리조트가 프로야구 시즌을 맞아 롯데호텔 리워즈 신규 회원을 대상으로 야구 관람권을 제공하는 특별 이벤트를 선보인다.이번 이벤트는 3월31일까지, 마케팅 수신에 동의한 롯데호텔 리워즈 신규 가입 고객을 대상으로 한다.이벤트 참여 방법은 간단하다. 롯데호텔앤리조트 공식 홈페이지에서 리워즈 회원 가입 후, 4월4일~6일과 4월8일~10일 중 원하는 날짜의 경기를 선택하면 된다.추첨을 통해 넓은 테이블과 탁 트인 시야를 자랑하는 중앙탁자석(2인석) 야구 관람권을 제공하며, 당첨자는 오는 4월1일 개별 연락을 통해 안내될 예정이다. -
- ▲ ⓒ쿠팡
◇ 쿠팡, 해외 식품 1천여 개 와우회원 최대 50% 할인
쿠팡이 해외 브랜드 식품을 와우회원 대상 최대 50% 할인가에 선보이는 ‘글로벌 식품 SALE’ 기획전을 오는 30일까지 진행한다. 기획전에서는 올리브유·소스·잼·파스타·커피·스낵·건강식품 등 다양한 해외 브랜드 식품 1000여개를 엄선해 선보인다.
쿠팡은 기획전에서 고객들이 취향에 알맞게 고를 수 있는 추천 코너를 운영한다. ‘MD추천할인’ 코너에서는 할인이 적용되는 글로벌 식품들을 소개하며, ‘카테고리별 추천’ 코너에서는 스낵, 커피, 음료, 간편식, 소스·오일, 잼·꿀·시럽 등 쿠팡에서 인기 있는 해외 식품들을 선별해 고객들에게 제안한다. -
- ▲ ⓒ11번가
◇ 11번가 싸이닉, UV 엑스퍼트 선 에센스 2종 선봬11번가의 뷰티 브랜드 싸이닉이 안티 에이징 기능을 강화한 선케어 신제품 ‘UV 엑스퍼트 선 에센스’ 2종을 선보인다.‘싸이닉’은 올바른 성분을 통한 피부 개선을 앞세운 합리적 가격의 11번가 ‘클린 뷰티’ 브랜드로, 신제품 ‘UV 엑스퍼트 선 에센스’는 강력한 자외선 차단(SPF50+/PA++++) 기능에 안티 에이징 기능과 피부 장벽 개선 기능을 강화한 ‘리페어 선 에센스’와 톤업 기능과 피부톤 개선 효과에 초점을 맞춘 ‘톤업 선 에센스’ 2종으로 출시됐다. -
- ▲ ⓒ에이피알
◇ 에이피알, 에이프릴스킨 TXA 성분 함유한 신규 스킨케어 라인 공개
에이피알은 에이프릴스킨이 온라인 공식몰을 통해 TXA 기능성 라인을 공식 출시했다.지난 2월부터 순차적으로 한 제품씩 선보인 이번 라인은 토너, 앰플, 클렌저, 마스크팩 등 총 5종으로 구성됐으며, 정제 과정에서 잔여물을 최소화해 흡수율을 높인 99%의 고순도 TXA(트라넥사믹애씨드) 성분을 함유한 것이 특징이다.제품은 분홍색 패키지와 독창적이며 차별화된 제형으로 디자인됐으며, 소비자들에게 새롭고 효과적인 스킨케어 경험을 제공하도록 구성됐다. -
- ▲ ⓒ세븐일레븐
◇ 세븐일레븐, 5분 내 튀겨주는 콜팝 ‘팝콘치킨’ 선봬
세븐일레븐은 이달 본격적으로 즉석식품 강화에 나서기 위해 야구 개막 시즌에 맞춰 다양한 이벤트와 함께 이달 27일 팝콘치킨을 새롭게 선보인다.
핍콘치킨은 일명 ‘콜팝(콜라+팝콘치킨)’ 형태로 치킨 용기를 캔 음료에 결합하여 스포츠 경기 관람이나 유원지, 축제 등 야외 활동 시에도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이색 상품이다.
닭가슴살을 활용한 담백한 팝콘치킨은 한입에 넣기 좋은 원형 사이즈로 캔 음료를 결합할 수 있는 별도의 트레이와 함께 제공한다. 세븐일레븐이 고안한 전용 용기는 시중에 판매되는 대부분의 캔 음료, 맥주 등과 호환된다. -
- ▲ ⓒ이랜드이츠 자연별곡
◇ 이랜드이츠 자연별곡, 봄 신메뉴 ‘푸르른 청춘 다시 왔나 봄’ 출시이랜드이츠 자연별곡이 오는 26일부터 봄맞이 신메뉴 ‘푸르른 청춘 다시 왔나 봄’을 선보인다.자연별곡은 이번 봄 시즌 대표 메뉴로 봄 제철 식재료인 미나리를 활용한 향긋 미나리전, 미나리 아귀찜을 준비했다.이와 함께 신선한 야채를 활용한 다양한 한식 요리를 샐러드바에 추가했다. 신메뉴는 국수호박전, 봄가득 된장 뚝배기, 봄들기름 골동면, 양배추 숙쌈과 건강두부쌈장, 과일 와르르케이크 등으로 구성됐다. -
- ▲ ⓒ소노인터내셔널
◇ 소노인터내셔널, 봄 시즌 한정 메뉴 ‘쑥스러운 라떼’ 3종 출시소노인터내셔널이 은은한 봄 내음이 가득한 쑥을 활용하여 만든 봄 시즌 한정 음료인 ‘쑥스러운 라떼’ 3종을 출시하고, 국내 모든 소노호텔앤리조트 내 직영 카페 판매한다.오는 4월1일부터 5월31일까지 두 달 동안 판매되는 봄 시즌 메뉴는 ▲쑥스러운 라떼 ▲쑥스러운 초코 ▲쑥스러운 딸기 등 3종으로, 남해 해풍을 맞고 자란 제출 쑥으로 만들어 특별한 봄의 맛을 완성했다.쑥의 깊은 풍미에 진한 초콜릿, 과육 가득한 딸기청 등을 현대적인 감각으로 재해석 했으며, 우유의 고소하고 크리미한 맛과 쑥의 향이 조화롭게 어우러져 남녀노소 누구나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
- ▲ ⓒ남양유업
◇ 남양, 대리점주 자녀 ‘패밀리 장학금’ 지원남양유업이 대리점과의 상생 경영을 실천하기 위해 올해도 ‘패밀리 장학금’을 지급했다.‘패밀리 장학금’은 연 2회 지급되는 제도로, 2013년 남양유업이 유업계 최초로 도입했다. 대리점 가정의 교육비 부담을 덜고 동반 성장을 실현하기 위해 마련됐으며, 올해로 13년째를 맞아 지금까지 총 1182명에게 누적 15억5000여만원이 지급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