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 평균 7500여개씩 팔리며 7일만에 누적 판매량 5만개 돌파노브랜드 버거의 올해 신메뉴 중 1위바질향과 에그마요 활용해 가벼운 한끼 버거로 호응
-
- ▲ NBB 바질 에그마요ⓒ노브랜드 버거
노브랜드 버거가 지난 24일 선보인 봄 시즌 한정 신메뉴 ‘바질 에그마요’가 인기다. 출시 이후 일주일간 일 평균 7500여개씩 팔리며 출시 7일 만에 누적 판매량 5만개를 돌파했다.31일 노브랜드 버거에 따르면 출시 일주일간 5만개 판매기록을 세운 신메뉴는 '바질 에그마요'가 처음이다.‘바질 에그마요’는 직화 미트패티에 향긋한 바질소스와 고소한 에그마요가 더해져 봄과 같은 산뜻함과 부드러운 풍미를 담은 것이 특징이다.단품 5500원, 세트 7400원에 전국 노브랜드 매장에서 즐길 수 있으며, 노브랜드 앱을 통한 배달 주문도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