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그재그, 뷰티 브랜드 ‘삐아’ 단독 상품 11만개 판매오리온, 상큼달콤한 과일 맛 담은 한정판 6종 출시이랜드 슈펜, 25SS 패턴 시리즈 공개
  • ▲ ⓒ지그재그
    ▲ ⓒ지그재그
    ◇ 지그재그, 뷰티 브랜드 ‘삐아’ 단독 상품 11만개 판매

    지그재그는 뷰티 브랜드 삐아와 기획한 단독 상품 오버 글레이즈가 1년간 11만개 가량 판매됐다. 수많은 뷰티 브랜드가 앞다퉈 다양한 립글로스를 출시하는 가운데, 단일 상품이 1년간 10만개 이상 판매된 것은 이례적이다. 

    지그재그는 뷰티 브랜드와 협업해 단독 구성 상품 및 신상품을 개발하고 이를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하는 ‘직잭픽’ 코너를 운영하고 있다. 합리적인 가격과 트렌디한 컬러로 MZ 세대에게 잘 알려진 뷰티 브랜드 ‘삐아’는 지난해 4월 직잭픽을 통해 립글로스 ‘오버 글레이즈’를 단독으로 선보인 바 있다.   
  • ▲ ⓒ알리익스프레스
    ▲ ⓒ알리익스프레스
    ◇ 알리익스프레스, ‘가정의 달’ 인기 상품 발표 … 이유식부터 건기식 판매 쑥

    알리익스프레스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진행 중인 ‘패밀리위크’ 특별 기획전에서 높은 판매량을 기록한 테마별 인기 상품을 발표했다.

    ‘어린이날’ 테마에서는 국내 이유식 브랜드 루솔의 ‘냉장 이유식/반찬 2~5단계 골고루 24+2팩’이 베스트셀러로 꼽혔다. ‘어버이날’ 테마에서는 건강기능식품과 프리미엄 식품이 인기를 끌었다. ‘패밀리데이’ 테마에서는 나들이 용품의 인기가 높았다. 레토의 ‘접이식 캠핑웨건’과 너트리의 ‘꽃보다오징어 오리지널 세트(230g+230g)’가 실속형 가족 나들이 아이템으로 인기를 모았다.
  • ▲ ⓒ애경산업
    ▲ ⓒ애경산업
    ◇ 케라시스, 시카라보 아쿠아 헤어케어 라인 출시

    애경산업의 프리미엄 헤어케어 브랜드 ‘케라시스’에서 ‘시카라보 아쿠아 헤어케어 라인’을 출시했다.

    케라시스 시카라보 아쿠아 헤어케어 라인은 진정에 효과적인 시카와 보습에 도움을 주는 세라마이드 성분을 함유해 자극받은 두피를 진정시키고, 순도 99.5%의 글리세린 성분으로 모발에 얇은 수분막을 형성해 윤기 있고 촉촉한 머릿결로 가꿔준다.

    케라시스 시카라보 아쿠아 헤어케어 라인은 피부 친화적인 아미노산계 세정 성분을 함유해 두피와 모발의 유분 및 노폐물을 꼼꼼히 제거하면서도 수분은 남겨 저자극 딥 클렌징을 도와준다.
  • ▲ ⓒ한화 유통·서비스 부문
    ▲ ⓒ한화 유통·서비스 부문
    ◇ 한화 사회공헌 쉬어가도 괜찮아, 가정의 달 맞아 병원 인테리어 개선

    한화 유통·서비스 부문이 통합 사회공헌프로젝트 쉬어가도 괜찮아의 일환으로 서울대학교병원 넥슨어린이통합케어센터(도토리하우스)를 밝고 산뜻한 분위기로 새롭게 꾸몄다.

    이번에 진행된 ‘병동 꾸미기’는 도토리하우스에 머무는 환아들을 위한 선물로 각 계절별 풍경에 아이들이 좋아할 만한 캐릭터를 그려 넣었다.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가족’이란 키워드에 계절감을 살린 색감을 더해 인테리어를 꾸몄다. 

    쉬어가도 괜찮아는 중증 환아 돌봄 가족의 ‘분리 휴식’을 돕는 사회공헌 활동으로 한화갤러리아, 한화호텔앤드리조트, 도토리하우스가 함께 한다.
     
  • ▲ ⓒ이마트24
    ▲ ⓒ이마트24
    ◇ 이마트24, ‘상상데이’ 매주 금·토·일 개최

    이마트24가 ‘지금까지 상상만 했던 역대급 혜택’을 콘셉트로 한 ‘상상데이’ 행사를 매주 금·토·일 3일간 진행한다.

    5월 2주차 주요 이벤트는 ‘칠성사이다500ml’와 ‘순얼음800g’, ‘삼호 오뎅 한그릇’ 2종 등 총 10종을 대상으로 1+1 증정 행사를 진행한다. 행사 대상 상품을 카카오페이머니로 결제 시 50% 페이백 혜택을 계정당 6000원 한도 내에서 제공한다.   3주차에는 ‘나뚜루 녹차미니컵’ 1+1과 ‘춘식이해양심층수펫500ml’ 1+2 등의 행사를 진행 예정이다.
     

     
  • ▲ ⓒ롯데물산
    ▲ ⓒ롯데물산
    ◇ "롯데월드타워·몰서 5월의 축제 즐겨요"

    롯데월드타워·몰이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다채로운 이벤트와 할인 행사를 마련했다. 12개 계열사가 참여한 포켓몬타운 2025 위드 롯데의 주인공은 모든 포켓몬으로 변신할 수 있는 메타몽이다. 메인 행사장인 롯데월드타워 월드파크 잔디광장에는 메타몽 100여 마리와 메타몽 세계관 체험 부스, 대형 포토존 등이 마련됐다. 

    롯데월드 아쿠아리움에서는 6월1일까지 '보노보노 친구들과 아쿠아리움 나들이'가 열린다. 서울스카이에서는 8월31일까지 하늘로 향하는 신비로운 꽃들의 여정을 콘셉트로 한 체험형 공간 ‘블루밍 유니버스: 빅플라워’를 만나볼 수 있다. 
  • ▲ ⓒ신세계면세점
    ▲ ⓒ신세계면세점
    ◇ 신세계면세점, ‘세계 철새의 날’ 맞아 영종도 갯벌 보전 후원금 기부

    신세계면세점은 ‘세계 철새의 날’(5월10일)을 맞아 인천녹색연합에 영종도 갯벌 보전 활동을 위한 후원금 1000만원을 전달했다.

    전달식은 지난 7일 인천국제공항 신세계면세점에서 진행됐으며, 서영국 신세계면세점 인천공항점장과 신정은 인천녹색연합 사무처장 등이 참석한 가운데 이뤄졌다.

    후원금은 인천녹색연합이 주관하는 다양한 영종 갯벌 보전 프로그램에 사용될 예정이다. 주요 활동으로는 조류 모니터링, 지역 주민 대상 교육 프로그램인 ‘찾아가는 영종갯벌’, 갯벌 환경정화 활동 ‘영종갯벌 플로깅’, 습지보호지역 지정을 위한 주민 토론회 등이 포함된다.
  • ▲ ⓒ신세계면세점
    ◇ 볼디스트, 신기능 탑재로 한층 강력해진 안전화 컬렉션 출시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이하 코오롱FnC)이 전개하는 워크웨어 브랜드 볼디스트가 안전성과 착용감을 획기적으로 향상시킨 신기능 안전화 컬렉션을 선보인다.

    올해 볼디스트가 주력으로 선보이는 안전화는 신기능 탑재를 통해 안전성과 착화 효율성을 한층 강화했다. 가장 주목할 기능은 BOA® 핏 시스템(BOA® Fit System) 적용이다. 보아 다이얼은 현장에서 활동하는 워커들이 가장 선호하는 기능 중 하나로, 발 전체를 정밀하게 잡아주는 체결력과 미세 조절이 가능한 초정밀 피팅을 구현했다. 
     

  • ▲ ⓒ모두투어
    ▲ ⓒ모두투어
    ◇ 모두투어, 여름 성수기 맞이 50억 페스타' 프로모션

    모두투어가 다가오는 여름 성수기를 맞아 역대급 혜택을 담은 '50억 페스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자사 회원을 대상으로 5월8일부터 6월13일까지 37일간 진행하며, 50억원 상당의 할인 쿠폰과 즉시할인, 카드사 청구할인 등 실질적인 3가지 혜택을 제공한다.

    동남아, 일본, 중국 유럽 등 여름 시즌 인기 여행지를 비롯해 부산, 대구 청주 등 지방 출발 상품까지 폭넓게 구성됐다. 골프, 허니문, 국내 여행 등 다양한 테마 여행 상품도 마련해 고객의 선택 폭을 넓혔다. 특히 카테고리별로 모두투어 주력 프리미엄 브랜드인 '모두시그니처' 상품 라인업을 대폭 강화했다.
  • ▲ ⓒ에버랜드
    ▲ ⓒ에버랜드
    ◇ '에버랜드 로로티' 장미축제, SNS 티저 300만뷰 돌파

    올해 40주년을 맞는 에버랜드 장미축제의 주요 스토리와 굿즈 등을 소개하는 SNS 티저 콘텐츠가 누적 조회수 300만뷰를 돌파했다.

    에버랜드는 축제 개막을 한 달 앞둔 4월16일부터 장미, 사막여우, 홍학 등이 등장하는 이미지와 영상을 SNS에 순차적으로 공개하며 고객들의 기대감을 키우고 있다.
  • ▲ ⓒ대상펫라이프
    ▲ ⓒ대상펫라이프
    ◇ 대상펫라이프 닥터뉴토, 신제품 ‘올라이즈 강아지 한입 미니 펫밀크 P’ 출시

    대상펫라이프의 펫푸드 브랜드 ‘닥터뉴토’가 반려견의 음수량 보충 및 장 건강에 도움을 주는 ‘올라이즈 강아지 한입 미니 펫밀크 P’를 출시하고, 펫밀크 제품 라인업을 강화한다.

    신제품은 신선한 국산 우유를 99% 이상 함유했고, 수분 함량은 90% 이하라 음수량이 부족한 반려견들이 맛있고 건강하게 수분 보충을 할 수 있다. 

    특히, 유당 분해 효소와 장 건강에 도움을 주는 기능성 원료를 첨가해 복통, 설사 걱정 없이 급여할 수 있다. 열처리 유산균 4종과 배변 활동에 도움을 주는 이소말토 올리고당, 갈락토 올리고당, 프락토 올리고당은 물론, 유당을 분해해 장내 소화 흡수를 돕는 락타아제까지 함유했다. 

  • ▲ ⓒ동원F&B
    ▲ ⓒ동원F&B
    ◇ 동원F&B, 서울대 식품영양학과와 건강한 식문화 조성 위한 MOU 체결

    동원F&B가 7일 서울대학교 식품영양학과와 건강한 식문화 조성을 위한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협약은 동원F&B의 한식 브랜드 ‘양반’ 제품군의 영양과 맛, 품질을 강화하고, 헬스앤웰니스 식품 트렌드를 반영한 신제품을 개발하기 위해 추진됐다. 

    양측은 한식 가정간편식(HMR) 특성에 맞는 전문적이고 체계적인 연구와 지식 교류를 통해 재료 구성, 제조 공법 등을 고도화하며 ‘양반’ 브랜드의 제품 경쟁력을 지속 강화해 나갈 계획이다.

    또한 제품의 원재료와 영양 성분에 대한 서울대학교 식품연구소 교수진의 자문을 살펴볼 수 있는 QR코드를 양반 제품 패키지에 적용할 예정이다.

  • ▲ ⓒ여기어때
    ▲ ⓒ여기어때
    ◇ 연중 최대 규모 해외여행 할인 … 여기어때 ‘월드투어’

    여기어때가 ‘지상 최대 해외 여행 할인’이라는 콘셉트로, 6월3일까지 진행하는 월드투어 할인전을 연다. 

    해외 숙소 부문은 매일 오전 10시와 오후 3시, 하루 두번에 걸쳐 30% 할인권을 선착순 배포한다. 또, 무제한 발행하는 최대 10% 할인 쿠폰과 체크인 기간에 따라 최대 5%를 추가 할인 받는 ‘더하기 쿠폰’도 내놨다.  

    항공권도 ‘특가’를 내세웠다. 어디로 떠나든 왕복 항공권을 최대 5만원 할인한다.

  • ▲ ⓒ오리온
    ▲ ⓒ오리온
    ◇ 오리온, 상큼달콤한 과일 맛 담은 한정판 6종 출시

    오리온은 상큼달콤한 과일 맛을 담은 한정판 6종을 출시했다.

    ‘초코파이하우스 멜론’은 출시 1년 만에 누적 판매량 5000만 개를 돌파하며 인기를 끌고 있는 ‘초코파이하우스’의 첫 한정판이다. 부드러운 생크림 속 망고 원물을 더해 카페나 베이커리에서 즐길 수 있는 망고 디저트 느낌을 잘 살렸다.

    ‘초코파이情 수박’과 ‘후레시베리 멜론’은 각각 수박과 멜론 과즙으로 자연스러운 과일 맛을 구현했다. ‘촉촉한멜론칩’은 1997년 첫선을 보인 촉촉한초코칩에 처음으로 과일 맛을 접목했다. 

    알맹이에 멜론을 담은 ‘코코멜론 알맹이’, 마이구미와 자몽이 만난 ‘마이구미 자몽허니블랙티’도 출시하며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혔다.
  • ▲ ⓒ풀무원
    ▲ ⓒ풀무원
    ◇ 풀무원, 창사기념일 맞아 공식몰 '#풀무원'서 통합 프로모션

    풀무원은 12일 창사기념일을 맞아 공식 온라인 쇼핑몰 ‘#풀무원’에서 고객 감사의 마음을 담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1차 프로모션은 1일부터 18일까지 진행한다. 1만원 이상 구매 시 최대 5000원까지 할인되는 ‘41% 장바구니 쿠폰’을 비롯해 ▲디자인밀 ▲풀무원샘물 ▲건강식물원 ▲아미오 등 브랜드별 구매 금액에 따라 최대 1만원까지 할인되는 전용 쿠폰도 제공된다. 

    2차 프로모션은 19일부터 31일까지 이어지며, 올가홀푸드 창립 44주년을 맞아 5만원 이상 구매 시 최대 1만원까지 할인 가능한 10% 쿠폰이 제공된다. 

  • ▲ ⓒ농심
    ▲ ⓒ농심
    ◇ 농심, ‘크레오파트라 솔트앤김’ 출시

    농심이 감자칩 스낵 ‘크레오파트라’ 시리즈 2탄 ‘크레오파트라 솔트앤김’을 출시한다.

    농심은 지난 2일 크레오파트라 솔트앤올리브를 통해 약 40년만에 제품을 다시 선보인 바 있다. 고 이주일을 모델로 한 1983년 당시 광고를 리마스터링해 공개하기도 했다.

    농심 크레오파트라 솔트앤김은 전국 유통점 및 이커머스에서 오는 5월 19일부터 판매될 예정이다.


  • ▲ ⓒ농심
    ◇ 한섬 EQL, 온·오프라인 스포츠 전문관 ‘퍼포먼스 클럽’ 론칭

    한섬은 온라인 편집숍 ‘EQL’과 오프라인 플래그십 스토어 ‘EQL GROVE’에 스포츠 브랜드 전문관 '퍼포먼스 클럽'을 선보인다.

    퍼포먼스 클럽은 2030세대 고객들에게 큰 인기를 끌고 있는 캐나다 프리미엄 아웃도어 브랜드 아크테릭스(ARC’TERYX)를 비롯해 아식스·골드윈·오클리·디스트릭트 비전·호카·브룩스 러닝 등 30여 개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를 한 곳에 모은 온·오프라인 전문관이다.
    온라인의 경우 EQL 공식 온라인 홈페이지와 모바일 어플리케이션에 퍼포먼스 클럽 카테고리를 추가하는 방식으로 선보인다. 오프라인의 경우 서울 성동구에 위치한 EQL GROVE 매장에 퍼포먼스 클럽 전용 공간을 조성해 선보인다.


  • ▲ ⓒ하이트진로
    ▲ ⓒ하이트진로
    ◇ 하이트진로, ‘참이슬 후레쉬’ 제주 에디션 출시

    하이트진로가 ‘참이슬 후레쉬’ 제주 에디션을 한정 출시한다.

    참이슬 후레쉬 제주 에디션은 기존 참이슬의 주질은 동일하게 유지하되 돌하르방과 두꺼비 캐릭터를 접목, 한라봉과 이슬방울 캐릭터를 조합해 라벨 디자인에 변화를 줬다. 제주도를 대표하는 상징물과 특산물을 귀엽게 담아내 기존 라벨과 차별화했다.

    이번 한정판 제품은 5월부터 8월까지 약 4개월간 제주 지역 내 식당, 술집 등 유흥채널에서만 판매된다. 또한, 이를 기념해 돌하르방으로 변신한 두꺼비 피규어 ‘돌하르방껍’도 제작되 제주 상권에서 만나볼 수 있다.
  • ▲ ⓒ오늘의집
    ▲ ⓒ오늘의집
    ◇ 오늘의집, 신규 오리지널 콘텐츠 ‘개러지세일’ 공개

    오늘의집은 자사 유튜브 채널 ‘KNOW ME : 취향세대’를 통해 신규 콘텐츠 ‘개러지세일(GARAGE SALE)’을 공개했다. 개러지세일은 이사나 집 정리 등의 이벤트를 앞두고 집주인이 더 이상 필요하지 않은 물건을 정리해서 집 앞이나 차고 등에서 판매하는 것을 의미하는 단어다.

    오늘의집은 ‘개러지세일’ 메인 MC는 재치있는 입담과 꾸밈없는 진정성으로 높은 인지도는 물론 시청자들의 공감을 불러일으키는 방송인 유병재가 발탁했다.  지난 5일 공개된 첫 화에서는 보조 MC 조권과 가수 브라이언이 게스트로 출연했다. 브라이언은 프로그램의 취지에 공감해 본인의 침실, 주방, 거실, 드레스룸 등 집안 곳곳에서 추억이 깃든 물건을 내놓았다. 
  • ▲ ⓒ쿠팡
    ▲ ⓒ쿠팡
    ◇ 쿠팡, 5월 블랙생필품위크 … 100여개 브랜드 참여

    쿠팡이 생활필수품을 한데 모아 와우회원을 대상으로 파격 할인하는 ‘블랙생필품위크’를 오는 18일까지 진행한다. 

    가장 주목할 만한 코너는 ‘원데이 균일가’ 코너다. 12일 단 하루, 13개 상품을 990원부터 1990원, 2990원 균일가에 판매한다. 대표적으로 ‘크리넥스’ ‘케라시스’ ‘브레프’ 등 브랜드가 참여한다. ‘릴레이 반값’ 코너에서는 할인 상품이 순차적으로 공개된다.

    쿠팡 MD가 구매 고객 트렌드에 기반해 키워드별 상품을 추천하는 코너도 있다. 날이 더워지는 만큼 ‘풋샴푸’ ‘데오드란트’ ‘선케어’ ‘모기 살충제’ 등이 선정됐다. 구매 고객에 한해 5만 원 이상 상품 구매 시 1만 원(20% 상당) 할인 쿠폰이 증정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