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GE20’S, 벨벳 헤이즈 블러셔 뮤즈로 배우 ‘기은세’ 발탁롯데칠성음료, 와인 브랜드 ‘마주앙’ BI 리뉴얼 한국맥도날드, '비프 버거' 사전 시식회 진행
  • ▲ ⓒ쿠팡
    ▲ ⓒ쿠팡
    ◇ 쿠팡, 웨딩&이사 프로모션 진행

    쿠팡이 본격적인 웨딩 및 이사 시즌을 맞아 ‘웨딩&이사’ 기획전을 오는 28일까지 진행한다.

    고객들은 ‘집꾸미기’, ‘여름준비’, ‘집들이선물’ 등 총 3가지 테마관을 통해 약 4만개 이상의 다양한 상품을 최대 5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일부 가전 제품의 경우 추가 다운로드 쿠폰도 제공해 더욱 합리적인 쇼핑이 가능하다.
  • ▲ ⓒ신세계프라퍼티
    ▲ ⓒ신세계프라퍼티
    ◇ 신세계프라퍼티 "스타필드로 현장체험학습 떠나요"

    스타필드는 본격적인 현장체험학습 시즌을 맞이해 아이들이 흥미로운 체험을 즐기면서 자연스럽게 학습도 할 수 있는 ‘에듀테인먼트’ 콘텐츠를 기획했다.

    대표적으로 스타필드 고양(5월23일~6월8일)과 수원(6월18일~6월30일)은 120만 명이 다녀간 국내 최대 곤충박물관인 ‘여주곤충박물관’과 함께 ‘신비한 곤충랜드’를 연다. 

    스타필드 하남은 6월 19일 출시 예정인 2K의 실시간 모바일 전략 게임 ‘문명: 연맹의 시대’를 테마로 한 팝업스토어를 내달 1일까지 진행한다. 
  • ▲ ⓒ애경산업
    ▲ ⓒ애경산업
    ◇ AGE20’S, 벨벳 헤이즈 블러셔 뮤즈로 배우 ‘기은세’ 발탁

    ‘AGE20’S’(에이지투웨니스)에서 다양한 피부톤에 유연하게 어우러지는 7가지 컬러로 맑고 편안한 무드의 메이크업을 완성해 주는 ‘벨벳 헤이즈 블러셔’(VELVET HAZE BLUSHER)를 출시했다.

    AGE20’S 벨벳 헤이즈 블러셔는 차분하고 자연스러운 분위기를 연출해 주는 리퀴드 타입의 블러셔로, 피부에 촉촉하게 발리고 보송하게 마무리돼 모공이나 요철의 부각 없이 깔끔하게 연출해 주는 것이 특징이다. 

    이번 신제품 출시와 함께 배우 ‘기은세’를 벨벳 라인 뮤즈로 발탁했다. 우아하면서도 트렌디한 기은세의 이미지가 AGE20’S의 브랜드 페르소나와 잘 맞아떨어진다고 판단했다. 
  • ▲ ⓒ이랜드
    ▲ ⓒ이랜드
    ◇ 이랜드 로엠, 직장인 위한 ‘에센셜 라인’ 론칭

    로엠(ROEM)이 일상에 꼭 필요한 베이직 아이템을 한데 모아 ‘에센셜(ESSENTIALS)’ 라인을 새롭게 론칭했다. 에센셜 라인은 매일 출근하는 직장인 고객의 니즈에 맞춰 기획된 것으로, 로엠 특유의 페미닌 무드를 담았다.

    새로운 라인은 재킷 · 블라우스 · 셔츠 · 카디건 · 슬랙스 등 클래식하고 미니멀한 디자인의 스테디셀러 아이템들로 구성됐다. 이미 고객들의 꾸준한 사랑을 받아온 제품들에 ‘에센셜’이라는 명확한 콘셉트를 더해, 보다 직관적인 상품 선택과 스타일링을 제안하겠다는 전략이다.
  • ▲ ⓒ이랜드
    ◇ 이랜드 뉴발란스, 배우 공유와  ‘뉴발란스 프로즌 맨즈’ 캠페인 공개

    이랜드월드에서 전개하는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뉴발란스(NEW BALANCE)가 배우 공유와 함께한 ‘뉴발란스 프로즌(NB FROZEN) 맨즈’ 캠페인 화보를 23일 공개했다.

    이번 캠페인에서는 여름을 맞아 남성들이 언제 어디서나 쾌적한 데일리 라이프를 즐길 수 있는 ‘뉴발란스 프로즌(NB FROZEN)’ 컬렉션을 만나볼 수 있다. 냉감 폴로티셔츠를 메인으로 기능성 슬랙스를 포함해 다양한 여름 아이템이 구성됐다.
     
     
     
  • ▲ ⓒ하이트진로
    ▲ ⓒ하이트진로
    ◇ 테라 라이트, ‘무한도전 Run with 쿠팡플레이’ 공식 협찬사 참여

    하이트진로 ‘테라 라이트’가 ‘무한도전 Run’의 공식 협찬 브랜드로 참여해 프로모션 부스를 열고, 다채로운 현장 이벤트를 진행한다.

    ‘무한도전 Run’은 인기 예능프로그램 ‘무한도전’의 20주년을 기념한 대규모 마라톤 행사다. 

    행사장 내 테라 라이트 부스에서는 ‘테라 라이트 스탭퍼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며 참여자에게 ▲테라 라이트 스포츠 테이프 ▲테라 라이트 x 무한도전 Run 전용잔 ▲테라 라이트 러닝 헤어밴드 등 러닝 굿즈를 증정하고, 부스를 방문하는 모든 ‘무한도전 Run’ 참가자 대상으로 타투스티커와 풍선을 배포한다. 
  • ▲ ⓒ롯데칠성음료
    ▲ ⓒ롯데칠성음료
    ◇ 롯데칠성음료, 와인 브랜드 ‘마주앙’ BI 리뉴얼 

    롯데칠성음료가 국내에서 가장 오랜 시간 사랑받아온 와인 브랜드 ‘마주앙’의 BI를 리뉴얼한다.

    새로워지는 마주앙의 BI는 마주앙의 ‘M’과 와인의 ‘W’를 대칭적으로 배치함과 동시에 ‘마주 보며 연결한다’는 마주앙의 의미를 직관적으로 표현한 브랜드 심볼을 상단에 배치하며 ‘마주앙’의 핵심 가치를 직관적으로 표현했다.

    또한, 로고는 부드러운 곡선미와 브랜드 심볼이 확장된 개성 가득한 서체를 적용해 마주앙의 부드럽고 클래식한 분위기와 독창성을 강조했고, 라벨 역시 심볼의 디자인이 확장된 사선 형태로 구성해 차별성과 가시성을 높였다.

  • ▲ ⓒ한국맥도날드
    ▲ ⓒ한국맥도날드
    ◇ 한국맥도날드, '비프 버거' 사전 시식회 진행

    한국맥도날드가 오는 6월4일 전국 매장에서 신제품 비프 버거 사전 시식회를 개최한다. 

    이번 시식회는 하루 동안 일부 매장을 제외한 전국 매장에서 동시에 진행될 예정이다. 오후 3시와 7시 두 회차에 걸쳐 매장당 총 30명의 고객을 초청하며, 참여 매장은 직접 선택 가능하다. 

    참여를 희망하는 고객은 5월23일부터 맥도날드 공식 인스타그램 프로필 내 링크를 통해 사전 신청할 수 있다. 당첨자는 오는 5월29일에 발표되며, 해당 고객에게는 개별 안내 문자가 발송될 예정이다.

  • ▲ ⓒ오뚜기
    ▲ ⓒ오뚜기
    ◇ 오뚜기, ‘가뿐한끼 촉촉탱글 닭가슴살 핫도그’ 출시

    오뚜기가 단백질 간식 시장을 겨냥해 ‘가뿐한끼 촉촉탱글 닭가슴살 핫도그’를 출시한다. 

    ‘가뿐한끼 촉촉탱글 닭가슴살 핫도그’는 소시지 안에 국산 닭가슴살 함량을 69%까지 높여 한 개당 8g의 단백질을 제공할 수 있도록 했다. 빵 반죽에는 우유를 첨가해 촉촉하고 부드러운 식감을 느낄 수 있다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개별 포장으로 휴대와 보관이 용이하며, 전자레인지에 포장 채로 1분만 조리하면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즐길 수 있다. 
     
  • ▲ ⓒCJ프레시웨이
    ▲ ⓒCJ프레시웨이
    ◇ CJ프레시웨이, 한국운동영양학회와 고단백 건강식단 개발

    CJ프레시웨이는 지난 22일 서울 마포구 본사에서 한국운동영양학회와 과학적 연구기반 고단백 건강식 개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협약의 중점 과제는 근력 강화 및 유지를 위한 고단백 건강식단 개발이다. 양측은 세대별 취식자 특성 기반 영양기준 설계, 고단백 식단 개발 및 검증, 운동영양학기반 영양 코칭 커리큘럼 개발 등을 공동 추진한다.

    CJ프레시웨이는 향후 개발될 식단과 제품을 피트니스 시설이 함께 운영되는 일부 푸드서비스 사업장에 시범 적용할 예정이다. 
  • ▲ ⓒ아워홈
    ▲ ⓒ아워홈
    ◇ 아워홈, 세계인의 날 맞아 글로벌 특식 이벤트

    아워홈이 세계인의 날(20일)을 맞아 전세계 아워홈 단체급식 점포 고객 대상으로 글로벌 특식 이벤트를 열었다.

    20일 서울 여의도 소재 오피스 사내식당에서는 글로벌 특식 이벤트와 함께 아워홈 마스터 셰프가 직접 방문, 현장 조리하여 식사를 제공하는 ‘셰프의 만찬’ 이벤트를 더했다. 이날 제공된 메뉴는 ‘텍사스 바비큐 플래터와 잠발라야’로, 미국 현지 셰프가 개발한 특별 레시피를 적용했다.

    아워홈이 진출한 글로벌 5개국(미국, 중국, 베트남, 폴란드, 멕시코) 점포에서도 글로벌 특식 메뉴를 제공했다. 
  • ▲ ⓒNOL 인터파크투어
    ▲ ⓒNOL 인터파크투어
    ◇ NOL 인터파크투어, 6월 연휴 겨냥 국내·외 숙소 혜택 강화 

    NOL 인터파크투어가 5월 말까지 국내 숙소에 특화된 ‘6월을 기대해’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국내 숙소 미리 예약 시 최대 10% 할인 가능한 쿠폰과 서울, 강원, 제주, 경상 등 인기 지역 숙소 전용 최대 7% 할인 쿠폰을 지급한다. 이외에도 전국 대표 호텔 및 리조트 140여 개를 엄선해 최대 84% 할인가로 판매한다.

    해외 숙소 대상 혜택도 확대한다. 5월31일까지 발리 및 호놀룰루 지역 숙소에 적용 가능한 10% 할인 쿠폰을 선착순 발급한다. 또한, 나트랑, 푸꾸옥, 푸켓, 방콕, 다낭 등 동남아 인기 리조트와 호텔 18곳을 엄선해 최대 20% 할인 쿠폰을 선착순으로 제공한다. 

  • ▲ ⓒ여기어때
    ▲ ⓒ여기어때
    ◇ 여기어때, '대전 여행 최대 7만원 숙소 할인' 프로모션

    여기어때가 대전관광공사와 함께 대전 여행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여기어때는 6월5일까지 대전 지역 여행자에게 2만원 숙소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해당 쿠폰은 중복 할인 쿠폰으로, 여기어때에서 제공하는 국내 숙소 쿠폰팩과 함께 사용하면 최대 7만원까지 할인받을 수 있다. 

    쿠폰 사용은 발급 기간과 동일하며, 6월22일까지 체크인할 수 있다. 모텔을 제외한 대전 지역 전 숙박 상품에 사용 가능하다.
  • ▲ ⓒ남양유업
    ▲ ⓒ남양유업
    ◇ 남양유업, 종이팩 재활용률 높이기 위해 천안시 등과 순환체계 구축

    남양유업이 지난 22일 천안시청에서 ‘종이팩 회수·재활용 순환체계 구축을 위한 업무 협약(MOU)’을 체결했다.

    남양유업은 협약에 따라 회수된 종이팩을 재활용해 만든 종이를 포장용 박스 등으로 직접 활용할 계획이다. 

    한국포장재재활용공제조합과 한국순환자원유통지원센터는 수거함 제작과 협력 사업 운영을 맡고, 천안시는 관내 공동주택 약 20만 세대와 30여개 행정복지센터에 수거함을 배포하고 종이팩 수거를 진행할 예정이다. 수거된 종이팩은 제지 전문기업 한솔제지를 통해 고품질 종이 자원으로 다시 생산된다.
     
  • ▲ ⓒ농심
    ▲ ⓒ농심
    ◇ 농심, 청년농부 교육 및 영농 지원금 전달

    농심이 청년농부 10명과 멘토 10명을 아산공장으로 초청해 감자스낵 생산현장 견학과 감자 재배교육을 실시하고, 영농 지원금 총 3000만원을 전달했다. 

    올해로 5년째를 맞는 이 프로그램에는 청년농부 10명 중 3명의 여성이 선정돼 관심을 모았다. 정지현(충남 서산), 이혜수(충남 서산), 안현정(세종특별자치시)이다.  

    청년농부 10명은 지난 3월부터 파종, 재배, 수확과 선별 등 감자 재배에 대한 교육과 실제 재배 현장의 노하우를 전수받고 있다. 농심은 오는 7월부터 이들 청년농부가 수확하는 감자를 구매해 감자스낵 생산에 활용하게 된다.
  • ▲ ⓒ무신사
    ▲ ⓒ무신사
    ◇ 무신사 엠프티, 고감도 브랜드 앞세워 1Q 거래액 50% ‘껑충’

    무신사가 운영하는 고감도 편집숍 ‘무신사 엠프티(MUSINSA EMPTY)’가 실험적인 디자인의 브랜드 셀렉션을 확대한 덕에 올해 1분기 거래액이 50% 증가하는 성과를 달성했다. 

    특히 한국을 방문하는 해외 관광객들 사이에서도 인기있는 패션 쇼핑 코스로 주목받으며 외국인 매출도 빠르게 늘어나고 있다.
  • ▲ ⓒ유니클로
    ▲ ⓒ유니클로
    ◇ 유니클로, ‘UTGP 2025’ 티셔츠 디자인 콘테스트 수상자 발표

    유니클로(UNIQLO)가 글로벌 그래픽 티셔츠 디자인 콘테스트 ‘UTGP 2025(UT Grand Prix·UT 그랑프리)’의 수상작으로 구성된 UT 그래픽 티셔츠 컬렉션을 공개했다. 

    특히 유니클로 어워드(UNIQLO Award)를 수상한 안도은 양은 최연소 수상자이자 유일한 한국인으로 피자가 먹고 싶었던 순간에서 출발한 독특한 상상력으로 호평을 받았다.
  • ▲ ⓒ코오롱FnC
    ▲ ⓒ코오롱FnC
    ◇ 럭키슈에뜨 ‘슈에띠즈’ 라인, 초기 반응 호조

    코오롱FnC이 전개하는 여성 영 캐릭터 캐주얼 브랜드 럭키슈에뜨의 온라인 전용 신규 라인 ‘슈에띠즈(Chouetties)’가 2030 여성 고객층의 호응 속에 출시 초기부터 판매 호조를 보이고 있다.

    특히 4월 16일 첫선을 보인 ‘그래픽 하프 슬리브 티셔츠’는 오픈 5일 만에 29CM 여성 티셔츠 부문 실시간 판매 1위를 기록하며 높은 관심을 모았다.

    이 티셔츠는 4월말 정식 출시 이후 5월 셋째 주 기준, 1000장 이상 판매되며 리오더에 돌입했고, 이 제품을 포함한 슈에띠즈 전체 라인은 론칭 목표 대비 205%의 판매 실적을 기록하며 흥행을 이어가고 있다.
  • ▲ ⓒGS리테일
    ▲ ⓒGS리테일
    ◇ GS리테일, 월드비전과 결식 우려 아동 위한 ‘사랑의 도시락’ 후원금 전달

    GS리테일은 국제구호개발 NGO 월드비전과 함께 결식 우려 아동을 위한 사회공헌 활동의 일환으로, ‘사랑의 도시락’ 후원금 전달식을 22일 오후 2시 30분 여의도 월드비전 본사에서 진행했다.

    이번 전달식은 GS리테일의 인기 간편식 브랜드 ‘혜자로운’ 시리즈의 판매 수익금 일부를 월드비전의 아동 식생활 지원사업에 기부하는 행사로, 도움이 필요한 식생활 취약계층 아동에게 따뜻한 한 끼를 제공하기 위한 ESG 경영 활동의 일환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