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신한은행
    ▲ ⓒ신한은행
    신한은행이 일상 속 금융 혜택을 확대하기 위해 누구나 쉽게 참여할 수 있는 포인트 적립 이벤트를 선보였다.

    신한은행은 23일 신한 SOL뱅크 이용 고객을 대상으로 매일 최대 1천 포인트를 랜덤 제공하는 ‘매일매일 포인트 췍(Check)!’ 이벤트를 8월 31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벤트는 신한 SOL뱅크 앱의 이벤트 페이지에서 ‘참여하기’ 버튼을 클릭하는 방식으로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클릭 한 번으로 최소 수십 포인트에서 최대 1천 포인트까지 마이신한포인트를 받을 수 있다.

    신한 SOL뱅크를 올해 처음 이용하는 고객에게는 첫 참여 시 무조건 1천 포인트가 지급된다.

    신한은행은 이번 이벤트와 함께 기존에 운영하던 ▲쏠퀴즈 ▲광고 보고 포인트 받기 ▲출석퀴즈 ▲밸런스 게임 ▲물 마시기 ▲스탁리그 등 생활 밀착형 포인트 적립 프로그램들을 한 곳에 모아, 고객 참여 편의성을 높였다.

    일상 속 작은 행동에도 금융 보상이 따르는 구조로, 앱을 자주 열고 금융 서비스를 자연스럽게 이용하도록 유도하는 것이 특징이다.

    신한은행 관계자는 “다양한 생활 참여형 활동을 통해 고객이 재미도 느끼고 포인트 혜택도 챙길 수 있도록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일상 속 금융의 가치를 높이는 새로운 고객 경험을 지속적으로 확대해 나가겠다”고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