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븐일레븐, 편장족 맞춤 과일 선봬배민 B마트 '최애의 맛 2탄 키스오브프로틴칩 KIOF' 상품 출시롯데칠성음료 충주2공장, 폐기물 매립 제로 ‘골드’ 등급 획득
-
- ▲ ⓒ세븐일레븐
세븐일레븐은 가까운 곳에서 적정량을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하는 ‘편장족(편의점에서 장을 보는 사람들)’ 증가 추세에 하계 시즌을 맞아 지역 특산 제철 과일을 선보이며 여름 수요 잡기에 나섰다.
세븐일레븐은 지난주 ‘진천 애플수박(1kg)’과 ‘나주 대추방울토마토’ 2종(200g, 500g)을 출시했다. 차주에는 본격 출하를 시작한 높은 당도와 품질의 제주도산 하우스감귤 3종(3입, 5입, 500g)을 선보이고, 이달 말에는 한정된 기간에만 맛볼 수 있는 경북 청도의 프리미엄 과일 ‘청도 신비복숭아’도 선보일 예정이다.
-
- ▲ ⓒGS샵
◇ GS샵, ‘KEYTH’ 등 프리미엄 라인업 확대
GS샵이 14일 오전 11시50분, ‘키스(KEYTH) 하이드로겔 PDRN 콜라겐 마스크팩’을 단독 론칭한다.
이번에 선보이는 ‘키스 하이드로겔 PDRN 콜라겐 마스크팩’도 슬로 에이징에 최적화된 고기능성 마스크팩이다. 총 28가지 항목의 인체적용시험을 통해 모공, 주름, 탄력, 리프팅, 수분, 쿨링 등 피부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것으로 확인됐다.
GS샵은 론칭 방송을 기념해 본품 16박스(각 4매입), 화이트 애플 브라이트닝 패드 2박스, 키스 13인치 루시백(레디백), 체험분 마스크팩 2매 등으로 구성했다. -
- ▲ ⓒG마켓
◇ G마켓, 무안군 양파 농가 돕는다 … 햇양파 42% 할인
G마켓이 11일 하루 동안 전라남도 무안군 양파 농가 지원을 위한 ‘소비촉진 특별전’을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최근 양파 생산량의 증가와 소비 부진으로 판로 확보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농가를 돕기 위해 무안군과 함께 긴급 기획했다.
할인 상품은 자연나라영농조합법인에서 생산한 ‘무안 황토밭양파 25년 햇양파’(5kg)로, 기존 판매가 대비 42% 할인한 5,930원에 선보인다. 중대 사이즈의 알이 굵고 아삭한 식감이 특징인 통 양파다. 배송은 우체국택배로 무료배송 된다. -
- ▲ ⓒ무신사
◇ 무신사트레이딩, ‘베이프’와 공식 유통 파트너십 체결
무신사의 브랜드 비즈니스 전문 자회사 ‘무신사 트레이딩(MUSINSA TRADING)’이 글로벌 스트리트 패션 브랜드 ‘베이프(A BATHING APE®)’와 파트너십 계약을 체결하고 국내 공식 유통에 나선다.무신사 트레이딩은 이번 파트너십을 통해 베이프의 국내 온라인 유통 사업을 맡아 오는 18일부터 브랜드 전개를 시작한다. 동시에 무신사, 29CM, 무신사 엠프티를 통해 브랜드를 선보인다. 연내 베이프 국내 공식 온라인 스토어도 새롭게 오픈할 예정이다. -
- ▲ ⓒ29CM
◇ 29CM, ‘부디무드라×이효리’ 협업 29에디션 선발매
29CM(이십구센티미터)가 요가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부디무드라’와 가수 이효리의 협업 컬렉션을 29에디션(29EDITION)으로 단독 선발매한다.
협업 컬렉션은 ‘나를 위한 삶의 기준(I’ll live like this)’이라는 슬로건을 바탕으로, 요가를 일상에 자연스럽게 녹여낸 라이프스타일을 제안한다. 협업 제품은 캠페인 콘셉트에 맞춰 요가뿐 아니라 일상에서도 자연스럽게 착용할 수 있다. 부디무드라 특유의 편안한 착용감과 여유로운 실루엣, 자연에서 영감을 받은 부드럽고 독특한 색상이 전반에 반영됐다. -
- ▲ ⓒ11번가
◇ 11번가, 6월 ‘월간 십일절’ 실시
11번가가 초여름 무더위에 구매 수요가 빠르게 증가하고 있는 냉방가전 등 여름 필수템을 최대 90% 할인하는 6월 ‘월간 십일절’을 진행한다. 폭염과 장마 등에 대비한 본격 여름맞이 상품을 중심으로 총 450여 개의 ‘타임딜’을 선보인다.
대표 상품으로 이날 로봇청소기 ‘드리미 X40 Ultra’(액세서리 풀키트 증정)를 최대 혜택가 95만9,000원(11번가 단독 특가)에 300대 한정 판매한다. 오후 5시 여름철 세탁 고민을 덜어줄 ’삼성 비스포크 원바디 세탁기건조기 세트’(WF2520HCWWD)를 최대 혜택가 187만원대에, 12일 오후 7시 ‘LG디오스 오브제컬렉션 식기세척기 14인용’(DUE5BGL1E)을 99만원대에 선보인다. -
- ▲ ⓒLF
◇ LF, 2030 겨냥한 반팔 티셔츠·셔츠 라인업 확대
LF가 2025년 여름 시즌을 맞아 감성과 개성을 담은 반팔 아이템을 다양하게 선보이며 2030세대 소비자 공략에 나섰다. 던스트(Dunst)는 반팔 티셔츠 스타일 수를 전년 대비 30% 확대했다. 이번 시즌 티셔츠는 유년기의 따뜻한 기억에서 영감을 받은 그래픽과 감성적인 디테일을 담은 새로운 스타일들로 구성됐다.LF의 헤지스(HAZZYS)도 이번 25SS 시즌, 그래픽 반팔 티셔츠 스타일 수를 전년 대비 약 40% 확대하며 트렌드 변화에 적극 대응하고 있다. 특히, 빛이 바랜 듯한 외관과 자연스러운 크랙(crack) 효과를 활용한 위트 있는 그래픽 티셔츠를 다양하게 선보이며 개성 있는 여름 스타일을 제안했다. -
- ▲ ⓒ우아한청년들
◇ 우아한청년들 배민라이더스쿨, 온라인교육으로 라이더 성장 지원우아한청년들이 전국 라이더들에게 안전배달 교육을 넘어 실질적으로 필요한 내용을 담은 ‘생활밀착형 콘텐츠’로 배민라이더스쿨 온라인교육의 영역을 지속적으로 확장하고 있다.실생활과 직결된 대표 강의로는 ‘라이더 종합소득세’ 강의가 있다. 종합소득세 강의는 평소 현장 라이더들이 가장 필요하다고 선정한 주제였던 만큼 700명 이상의 라이더가 수강하며 큰 인기를 얻었다.‘교통사고 처리와 보험료 절약법’ 강의는 라이더들이 온라인 강연 중 채팅으로 남긴 질문을 재구성해 만들어졌다. -
- ▲ ⓒ배달의민족
◇ 배민 B마트 '최애의 맛 2탄 키스오브프로틴칩 KIOF' 상품 출시배달의민족 배민B마트가 입맛덕질 PB 시리즈 ‘최애의 맛’ 두 번째 상품을 출시했다.두 번째 상품은 S2엔터테인먼트 소속 4인조 걸그룹 '키스오브라이프'와 함께 개발한 [최애의 맛 EP.02] 키스오브프로틴칩이다.‘키스오브프로틴칩’은 배민이 자체로 만든 첫 프로틴칩으로 식물성단백질이 5.5g 함유돼있으며, 통밀과 밀을 베이스로 바삭한 식감을 살린 것이 특징이다.첫 번째 상품과 마찬가지로 이번에도 키스오브라이프 멤버들이 직접 고른 맛을 바탕으로 개발됐다. 이 상품은 6월10일 오전 10시에 출시돼 배민 앱 내 ‘B마트’에서 구매 가능하다. -
- ▲ ⓒ인스파이어 엔터테인먼트 리조트
◇ 인스파이어, 환경의 달 맞아 ‘인스파이어 그린 데이’ 전개인스파이어 엔터테인먼트 리조트가 6월 환경의 달을 맞아 친환경 캠페인 ‘인스파이어 그린 데이’를 전개한다.캠페인을 통해 인스파이어는 ▲커피박(커피 찌꺼기) 자원화 참여 ▲폐린넨 기부 및 업사이클링 ▲임직원 플로깅 챌린지 등을 포함한 환경 프로젝트를 시행한다.환경 폐기물 절감 노력의 일환으로 리조트에서 발생하는 커피박과 폐린넨을 각각 재자원화 하는 체계를 구축하는 한편, 전사 플로깅 프로그램을 실시해 사내 ESG 문화를 정립해 나갈 계획이다. -
- ▲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에비스 맥주’ 협업 프로모션 전개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이 글로벌 프리미엄 맥주 브랜드 ‘에비스’와 협업해 이국적 정취를 만끽할 수 있는 여름 프로모션을 전개한다.오는 7월24일까지 시원한 맥주와 함께 여름 바다를 감상할 수 있는 ‘서머 오션 테라스 위드 에비스’ 패키지를 판매한다. 패키지 이용 시 ‘디럭스 오션 테라스’ 객실 1박에 ‘에비스 프리미엄 맥주’ 2캔, 전용 글라스 등으로 구성된 ‘에비스 스페셜 기프트 세트’를 제공한다.'에비스 브루어리 도쿄’ 체험 기회를 잡을 수 있는 ‘서머 럭키 드로우 위드 에비스’ 이벤트도 실시한다. 파라디안 리워드 회원이 공식 홈페이지 또는 유선을 통해 체크인 기준 7월31일까지의 투숙 상품 예약 시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
- ▲ ⓒ롯데칠성음료
◇ 롯데칠성음료 충주2공장, 폐기물 매립 제로 ‘골드’ 등급 획득롯데칠성음료 충주2공장이 글로벌 안전규격 인증기관인 UL로부터 ZWTL(폐기물 매립 제로) 골드 등급을 획득했다.충주2공장은 롯데칠성음료의 대표 브랜드인 칠성사이다와 크러시를 생산하는 핵심 사업장으로 UL 기준에 따라 폐기물 처리에 대한 정량적 분석을 실시한 결과 재활용률 99%를 기록했다.롯데칠성음료는 충주2공장을 비롯한 음료, 주류 생산기지의 환경영향을 줄이기 위해 폐기물 감축을 주요 추진과제로 삼고 사업장 단위의 목표 설정과 수행, 환경이슈 등의 체계적 관리 및 적극적 대응 방안 수립을 통해 기업 경쟁력을 강화하고 있다. -
- ▲ ⓒ아워홈
◇ 아워홈, 인제대학교와 산학협력 업무협약 체결아워홈은 인제대학교와 ‘상호 발전을 위한 산학 협력’ 업무협약을 체결했다.이번 업무협약은 산학 간 경쟁력 강화와 미래 인재 발굴을 목적으로 추진됐다. 아워홈은 인제대학교 식품영양, 식품공학, 스마트물류학과 재학생들을 대상으로 단체급식 점포와 첨단물류센터, 제조공장 등 현장 및 인프라 견학과 진로 체험 활동을 지원한다.향후에는 채용설명회 등 취업 지원 활동을 추진할 계획이다. -
- ▲ ⓒ교촌에프앤비
◇ 교촌에프앤비, 아이디어 공모전 수상 매장 시상식교촌에프앤비㈜는 최근 가맹점주들을 대상으로 진행한 ‘싱글윙 시리즈 판매 활성화 아이디어 공모전’의 대상 수상 매장을 직접 찾아가 시상식을 진행했다.이번 공모전은 올 초 새롭게 선보인 ‘싱글윙 시리즈’의 판매 활성화와 함께, 가맹점 운영에 실질적인 도움이 되는 아이디어를 발굴하고자 기획됐다.대상은 ‘캐릭터 컬래버레이션’을 주제로 아이디어를 제안한 유욱영 교촌치킨 양학대이점 점주가 선정돼 상금 300만원을 수상했다. -
- ▲ ⓒ이랜드
◇ 이랜드 슈펜, '실버 앤 리본’ 기획전 오픈
슈즈 SPA 브랜드 슈펜이 실버 앤 리본 기획전을 오픈했다. 기획전은 슈펜 공식 홈페이지에서 오는 15일까지 진행된다.
실버 컬러 상품 라인으로는 △아웃도어 스트링 메리제인 스니커즈 △버클 플립플랍 △스퀘어 버클 스트랩 샌들 △모찌 샌들 △멀티스트랩 플랫폼 샌들 △스트래피 플랫 샌들 △클래식 하프문 미니 토트백 △나일론 미니 플랩 백팩 등 신발과 잡화로 구성됐다. -
- ▲ ⓒ지그재그
◇ 지그재그, ‘유튜브 쇼핑 제휴 프로그램’ 도입
‘지그재그’가 12일부터 ‘유튜브 쇼핑 제휴 프로그램’을 도입한다.
유튜브 쇼핑 제휴 프로그램은 크리에이터가 동영상, 쇼츠, 라이브 스트림 등 다양한 영상 콘텐츠에 지그재그의 상품을 태그해 시청자들이 영상 시청 중 바로 구매할 수 있도록 하는 프로그램이다. 자격 요건을 충족한 크리에이터는 간단한 등록 절차 후 지그재그에서 판매 중인 상품을 영상 콘텐츠와 연동할 수 있다.
지그재그 입점 스토어는 다양한 크리에이터가 제작하는 콘텐츠를 통한 브랜드 인지도 확대와 신규 고객 유입, 매출 상승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
- ▲ ⓒ신세계까사
◇ 신세계까사, '자연 유래 소재' 앞세워 매출 20%↑신세계까사의 프리미엄 수면 브랜드 '마테라소(MATERASSO)'가 자연 유래 소재를 앞세운 차별화 전략으로 고가 매트리스 시장에서 성과를 거두고 있다.지난 1월 출시한 '포레스트 컬렉션'의 신제품 '클라우드H'는 450만원 상당의 고가임에도 불구하고 출시 후 월평균 약 20%의 매출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 이 같은 성장세는 '프리미엄 친환경'을 전면에 내세운 마테라소의 '소재 차별화 전략'이 소비자에게 설득력을 얻은 결과로 풀이된다.핵심 소재는 19세기 유럽 황실 침대에 사용되던 최고급 소재 ‘말총(Horse Tail)’이다. 천연 스프링으로 불리는 말총은 강한 탄성과 복원력으로 체중을 안정적으로 지지하고, 내부 공기층을 형성해 땀과 열을 빠르게 배출한다. 덕분에 수면 중에도 쾌적한 온도와 자세를 유지할 수 있어 깊은 수면 유도에 효과적이다. -
- ▲ ⓒ현대이지웰
◇ 현대이지웰, 역대 최대 규모 뷰티 할인 행사 '2025 뷰티 페스타' 진행현대백화점그룹 계열 토탈복지솔루션 전문기업 현대이지웰이 오는 22일까지 현대이지웰 복지몰에서 역대 최대 규모 뷰티 행사 '2025 뷰티 페스타(FESTA)'를 진행한다.현대이지웰은 2025 뷰티 페스타(FESTA)에서 헤라, 모로칸오일 등 총 900여 개 인기 뷰티 브랜드의 대표 상품 2만여 개를 할인 판매한다. 평균 할인율은 70%다.행사 기간 다양한 이벤트도 선보인다. 먼저, 국내외 유명 뷰티 브랜드의 인기 상품을 100원에 구매할 수 있는 ‘100원딜’과 함께, 대표 상품을 9900원 균일가에 판매하는 ‘99뷰티 체험 특가’ 행사 등도 진행한다. -
- ▲ ⓒ홈플러스
◇ 홈플러스, 해외식품전 2탄 ‘캐나다, 어디까지 맛봤니?’ 전개홈플러스가 오는 12일부터 25일까지 2주간 해외식품전 2탄 '캐나다, 어디까지 맛봤니?' 행사를 전개한다. 이번 행사는 주한캐나다대사관과 협업해 다채로운 캐나다산 먹거리를 최대 반값에 선보이는 동시에, 홈플러스의 우수한 글로벌 소싱 역량을 알리기 위해 기획됐다.홈플러스는 '캐나다, 어디까지 맛봤니?' 1주차 행사로 오는 18일까지 캐나다산 축∙수산물과 곡물을 마이홈플러스 멤버특가로 최대 50% 할인 판매한다.'보먹돼 냉동 등갈비'는 마트에서 100g 당 단돈 990원, '보먹돼 삼겹살/목심'은 100g 당 1494원에 구매할 수 있다. '보먹돼 양념 한입 고추장 삼겹살'과 '보먹돼 양념 숯불 벌집 삼겹살'은 한 팩 9590원에 판매한다. -
- ▲ ⓒBGF
◇CU, 업계 최초 ‘타투 키오스크’ 도입CU가 올해 초부터 체험형 마케팅의 일환으로 선보인 캡슐 토이, 스무디 머신에 이어 이달 업계 최초로 타투 키오스크를 도입한다.CU의 타투 키오스크는 피부에 프린트 하듯이 1~2초 만에 원하는 디자인을 새겨 넣을 수 있다. 그림과 텍스트 등 100여 가지 도안에서 고를 수 있으며 특히, 외국인 고객을 겨냥해 궁, KOREA, 호랑이, 복주머니 등 한국적인 이미지도 추가했다.해당 키오스크는 식약처 규정에 부합하는 화장품 안료 잉크를 사용했다. CU는 타투 키오스크 론칭을 기념해 내달 말까지 이용 요금(4000원)을 25% 할인된 가격(3000원)으로 제공한다. -
- ▲ ⓒ노스페이스
노스페이스는 ‘2025 키즈 서머 컬렉션’을 선보였다. 대표 아이템인 ‘키즈 아이스 데이 아노락’은 신축성이 뛰어난 스트레치 소재를 사용한 하프집 아노락으로 여름철 야외활동, 운동, 일상 생활 등에서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다. 반팔 카라셔츠와 쇼츠로 구성된 ‘키즈 익스플로러 세트’는 색상별로 시어서커 소재 및 데님 라이크 소재를 적용하고 세련된 디자인을 더했다. -
- ▲ ⓒ오늘의집
◇ 오늘의집, 빽가와 함께한 개러지세일 2화 공개
오늘의집은 자사 유튜브 채널 ‘KNOW ME : 취향세대’를 통해 ‘개러지세일(GARAGE SALE)’ 2화를 공개했다.
공개된 2화에서는 가수 겸 방송인 빽가가 게스트로 출연했다. 빽가는 다재다능 엔터테이너답게 공간 별로 다양한 애장품을 내놔 눈길을 끌었다. 가장 처음 방문한 마당에서는 프로 캠핑러답게 캠핑 의자부터 원터치텐트, 전기그릴, 캠핑 주방용품 등 캠핑에서 빼놓을 수 없는 아이템들을 저렴하게 내놓았다.개러지세일 빽가편 래플 이벤트는 오는 22일까지 오늘의집 앱 내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진행된다. 유저는 원하는 아이템에 중복 응모가 가능하나당첨은 1인 1개 상품으로 제한된다. 당첨자는 24일 발표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