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에어, 하반기 '진마켓'서 특가 항공권 판매SK매직, 제주SK FC와 함께 제주 여자 풋살대회 성료삼표그룹, 상반기 안전활동 우수 사업장 시상식 개최
  • ▲ ⓒ로보락
    ▲ ⓒ로보락
    ◆로보락, 프로야구 두산 베어스 홈경기서 브랜드데이 개최

    로보락이 오는 22일 서울 송파구 잠실야구장에서 한국 프로야구 두산 베어스와 함께 ‘로보락 브랜드데이’를 개최한다.

    로보락 브랜드데이 당일 잠실야구장 중앙 매표소 인근에서는 로보락 체험존이 운영된다. 오후 4시 30분부터 운영되는 체험존에는 ‘S9 MaxV’ 시리즈와 세계 최초 5축 접이식 로봇팔을 탑재한 사로스 Z70, 큐레보 커브 등 최신 로봇청소기를 체험해 볼 수 있다.

    또한 포토존과 미니 게임, 로보락 굿즈 증정 이벤트 등 로보락의 기술력을 전달할 다양한 참여 프로그램과 풍성한 즐길거리가 준비된다. 이외에도 이날 경기에는 인스타그램 채널을 통해 공개 모집한 팬 시구자가 마운드에 올라 시구를 펼치며 브랜드데이의 의미를 더할 예정이다.

    로보락 관계자는 “많은 분들이 스마트하고 위생적인 라이프스타일을 현장에서 직접 생생하게 경험해 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진에어, 하반기 '진마켓'서 특가 항공권 판매

    진에어가 2025년 하반기 진마켓을 오픈했다고 밝혔다.

    회사는 탑승 기간을 얼리버드, 출발 임박편으로 구분해 5일간 운영한다. 얼리버드 특가는 총 29개 국제선 노선 대상이며 최대 96%의 항공운임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동남아·괌 노선은 이날 10시, 일본·중화권 노선은 22일 10시 오픈된다. 모든 노선은 오는 25일까지 예매 가능하며 탑승 기간은 10월 26일부터 내년 3월 28일까지다.

    주요 노선별 편도 총액 최저 운임은 인천발 ▲나리타 7만3800원 ▲오사카 6만2400원 ▲후쿠오카 5만7400원이며 부산발은 ▲클락 9만5700원 ▲타이베이 5만8800원 등이다. 출발 임박편 특가는 국제선 총 36개 노선 대상으로 25일까지 운영하며 탑승 기간은 7월 21일부터 10월 25일까지다.

    ▲인천/부산/대구/청주/제주발 중화권 노선 ▲인천/부산발 괌 노선 ▲인천/부산발 동남아 노선은 최대 15%, 인천/부산발 일본 노선은 최대 10% 할인을 받을 수 있다. 다양한 부가서비스 할인 쿠폰도 마련됐다. 먼저 최대 8만4000원 상당의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는 ‘골프팩(베이직)’ 할인 쿠폰이 선착순 1000명에게 제공된다.

    ‘밀팩’ 1만원, 라운지팩’ 2만원 할인 쿠폰도 2000명, 1000명에게 각각 선착순으로 제공된다. 3종 쿠폰은 23일 오후 3시부터 다운로드 가능하며 사용 기한은 25일까지다. 또한, 진마켓 기간 내 신규 회원 가입 고객에게는 국제선 항공운임 5000원 할인쿠폰이 제공된다. 해당 쿠폰 역시 사용 기한은 25일까지다.

    ‘진에어페이-삼성카드’로 60만원 이상, ‘진에어페이-비자카드’로 30만원 이상 결제 시 최대 2만원이 즉시 할인된다. 네이버페이를 통해 결제 시 결제 금액에 따라 최대 1만원 네이버 포인트가 적립된다. 카카오페이는 ‘카드’ 선택 후 60만원 이상 결제 시 최대 2만원, ‘머니’ 선택 후 100만원 이상 결제 시 최대 5만원 즉시 할인이 적용된다.

    진에어는 "부가서비스 할인, 다양한 결제 할인 혜택까지 더욱 알찬 구성으로 준비한만큼 올해 마지막 진마켓을 통해 실속 있는 여행 계획을 세워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제주SK FC와 함께 제주 여자 풋살대회 성료

    SK매직이 후원하고 제주SK FC가 주최·주관한 제주 지역 여자 풋살대회 ‘SK매직 LET'S WATER WONDER CUP’이 성황리에 막을 내렸다고 밝혔다.

    지난 12일 SK매직은 축구 팬들을 대상으로 체험형 홍보 부스, 포토존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운영해 관람객들의 관심을 끌었다. 이어 19일 제주SK FC 홈경기 하프타임에는 시상식을 갖고, 우승팀 ‘피크닉FS’에 상금 150만원과 자사 공기청정기 6대를 부상으로 전달했으며, 준우승팀 ‘프로FC W’에는 상금 70만원을 수여했다.

    최우수선수(MVP)로 선정된 고은해 선수에게도 공기청정기를 부상으로 제공했다. 또 이날 SK매직은 브랜드 체험존 운영과 기념품 증정 등 다양한 현장 이벤트도 마련해 호응을 얻었다.

    SK매직 관계자는 “앞으로 차별화된 경험과 혁신적인 가치를 지속적으로 선보여, 고객의 진정한 웰니스 파트너가 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삼표그룹, 상반기 안전활동 우수 사업장 시상식 개최

    삼표그룹이 안전활동 우수사례 경진대회를 열고 임직원들의 안전관리 역량 및 안전의식 고취에 나섰다고 밝혔다.

    TBM(Tool Box Meeting)은 작업 전 작업자 전원이 작업 내용 및 작업 절차와 방법 공유, 점검하는 활동이다. 잠재위험 요인을 사전에 해결하고 안전 문화 정착에 기여할 수 있다. 회사는 사업현장 내 안전조치를 바탕으로 산업재해를 사전에 방지하고자 시상식을 개최했으며 상반기 TBM 경진대회, Audit 우수사업장 순으로 이뤄졌다.

    상반기 TBM 경진대회는 ▲골재(대상-양주사업소) ▲레미콘(대상-연천사업소, 우수상-양주공장, 장려상-광주공장) ▲몰탈(대상-인천몰탈, 발전상-세종몰탈) 부문이 각각 영예를 안았다. Audit(안전보건점검) 우수사업장은 ▲골재(연천사업소) ▲레미콘(광주공장, 서부산공장, 동서울공장) ▲몰탈(인천몰탈) 등이다.

    이날 삼표그룹은 “안전은 다음이 없고 사고는 예고가 없다”라는 안전 슬로건을 제창하며 중대재해 예방을 위한 실천 의지를 다졌다. 나아가 각 사업장의 안전 관련 원인 분석 및 주요 사고사례, 재발 방지 대책을 공유하는 등 실질적인 안전관리 체계 등을 강화했다.

    이종석 삼표산업 대표는 “현장 중심의 안전역량 제고를 바탕으로 잠재위험 요소 발굴과 즉각적인 안전대책을 수립해 안전한 작업환경을 조성하는데 집중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