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 로고 및 패키지 리뉴얼'BFY' 트렌드 맞춰 지속 가능한 건강함 담아"고객 눈높이에 맞는 다양한 제품 선보일 것"
-
- ▲ ⓒCJ제일제당
CJ제일제당의 육가공 브랜드 ‘The더건강한’이 14년만에 리뉴얼한다고 24일 밝혔다.이번 리뉴얼은 최근 떠오르는 BFY(Better For You, 나를 위한 식품) 트렌드에 발맞춰 ‘지속 가능한 건강함’을 담은 브랜드로 재정비하기 위함이다.먼저 브랜드 로고를 전면 변경하고 모든 제품군에 동일한 패키지 디자인을 적용하며 브랜드의 통일감을 강화했다. 깨끗한 아이보리색 배경에 영양 성분을 직관적으로 나타낸 막대 형태의 그래픽 요소를 추가해 보다 건강한 이미지를 강조했다.이번 리뉴얼에 맞춰 CJ제일제당은 육가공 노하우를 바탕으로 저온숙성과 단계별 열처리, 시즈닝 배합 등을 반영한 ‘THE더건강한’ 제품들을 선보인다. ‘닭가슴살 직화 통살구이’, ‘닭가슴살 통살구이 페퍼’, ‘그릴비엔나’, ‘그릴후랑크’ 등은 나트륨을 25% 절감했다.더불어 레드벨벳 슬기를 새로운 브랜드 모델로 선정해 ‘The더건강한’과 함께하는 ‘맛있고 건강한 라이프스타일’을 소비자들에게 더욱 친근하게 알리고자 한다.CJ제일제당 관계자는 “앞으로도 ‘더 나은 나’가 되고자 하는 고객들의 눈높이에 맞는 다양한 제품을 계속해서 선보일 것”이라고 밝혔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