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건강식품 포럼 Growth Asia Summit 2025 참가정관장, 홍삼 7대 기능성 등 알려저속노화 및 혈당건강 등 앞세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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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KGC인삼공사
    KGC인삼공사가 싱가포르에서 열린 글로벌 건강식품 포럼 ‘Growth Asia Summit 2025’에 초청받아 정관장과 홍삼의 우수성을 세계에 알렸다고 25일 밝혔다.

    7월 15일부터 17일까지 싱가포르에서 열린 이번 행사에는 중국·일본·호주·싱가포르 등 15개국 이상, 건강·영양 관련 전문가 300여명이 한 자리에 모였다.

    KGC를 비롯하여 네슬레(Nestlé), 다논(Danone), 블랙모어스(Blackmores), 스위스(Swisse H&H그룹), 콤비타(Comvita) 등 글로벌 건강식품 업계를 선도하는 다국적 기업들이 발표자로 참여해, 아시아 시장 내 건강기능식품의 성장 가능성과 최신 과학 데이터를 기반으로 한 제품 전략을 공유했다.

    각 기업은 ▲건강노화(Healthy Aging)와 항산화 ▲개인 맞춤 영양 솔루션(Personalized Nutrition, ▲장 건강과 마이크로바이옴(Microbiome) ▲뇌 건강과 누트로픽스(Nootropics), ▲프로틴 트렌드 등과 관련된 최신 연구 성과를 중심으로 발표를 진행했다.

    KGC인삼공사는 한국의 건강 트렌드인 ‘저속노화’, ‘혈당건강’과 함께 홍삼이 한국인에게 수백 년 동안 꾸준히 사랑 받은 배경을 발표했다.

    특히 홍삼은 면역력 증진, 혈행 개선, 피로 개선, 혈당 조절 등에 도움이 된다는 7대 기능성을 식약처로부터 공식 인정받은 소재로, KGC는 이를 기반으로 R&D, 철저한 품질관리 및 글로벌 시장 맞춤 전략을 지속적으로 고도화해왔다고 강조했다.

    KGC인삼공사 대표 브랜드 ‘정관장’의 남성건강 전문 제품 ‘알엑스진(RXGIN) 홍삼오일’은 중년 남성의 고민인 전립선 건강 개선에 효과적이라는 인체적용시험 결과를 확보하며 한국에서 완판 행진을 이어간 대표 혁신 사례로 소개됐다.

    뿐만 아니라 정관장의 글로벌 베스트셀러 ‘홍삼정, ‘에브리타임’을 비롯하여 청소년, 시니어 등 연령대 및 건강니즈별 맞춤 브랜드인 ‘홍이장군·아이패스·화애락·천녹’ 등도 주목을 받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