웨스틴 조선 서울, 라거 ‘하이네켄’ 무제한 이용 프로모션그래비티 조선 서울 판교, 무제한 주류와 페어링 안주 제공파르나스 호텔 제주, 석양 배경으로 무제한 와인 제공 프로모션
  • ▲ 루브리카 서프앤터프 맥주ⓒ웨스틴 조선 서울
    ▲ 루브리카 서프앤터프 맥주ⓒ웨스틴 조선 서울
    폭염과 폭우로 지쳐가는 여름, 호텔업계에서는 무제한 주류와 함께 여가를 보낼 수 있는 프로모션이 속속 등장하고 있다. 시원한 맥주부터 오감을 깨우는 와인까지, 다양한 주종을 선택해 즐길 수 있다. 

    15일 관련 업계에 따르면 웨스틴 조선 서울의 이탈리안 레스토랑 루브리카에서는 여름 시즌을 맞이해 저녁 한정으로 ‘서프앤터프·생맥주 무제한’ 프로모션을 31일까지 진행한다.

    쌉쌀하면서도 깔끔한 맛이 특징인 라거 ‘하이네켄’을 무제한으로 이용하며 랍스터와 양갈비, 전복, 새우와 그릴 야채 등으로 풍성하게 채워진 ‘서프앤터프’를 안주로 즐길 수 있는 혜택으로 구성돼 시원한 여름을 보낼 수 있다.

    해당 프로모션으로 예약 시 2인 기준, 정상가 대비 20% 할인 적용된 14만7000원에 이용할 수 있으며 예약은 캐치테이블 또는 유선으로 하면 된다. 

  • ▲ ‘부스트 업 타임’ 프로모션ⓒ그래비티 조선 서울 판교
    ▲ ‘부스트 업 타임’ 프로모션ⓒ그래비티 조선 서울 판교
    그래비티 조선 서울 판교는 호텔 최상층인 19층 루프탑 바 ‘부스트’에서 판교 도심의 야경을 배경으로 무제한 주류와 페어링 안주를 즐길 수 있는 ‘부스트 업 타임’ 프로모션을 31일까지 진행한다.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는 주류로는 스파클링 와인 1종, 화이트 와인 2종과 생맥주가 준비되며 페어링 안주로는 콥 샐러드, 돈가츠 샌드위치, 트러플·치즈 감자튀김, 훈제연어 카르파치오, 부스트 치킨, 나폴리탄 스파게티 중 1가지를 선택할 수 있다. 가격은 1인당 3만9000원이다.

    로비층에 위치한 다이닝앤라운지 제로비티에서는 10월31일까지 ‘아페롤 스프리츠’를 만날 수 있다. 

    제로비티에서 프리픽스 코스 메뉴를 주문한 고객에게는 아페롤 스프리츠 1잔을 10% 할인된 가격에 제공하며 스테이크 세트 주문 시 아페롤 스프리츠 2잔을 웰컴 드링크로 제공한다.
  • ▲ 선셋 와인 플로우ⓒ파르나스 호텔 제주
    ▲ 선셋 와인 플로우ⓒ파르나스 호텔 제주
    파르나스 호텔 제주는 제주 바다의 황홀한 석양을 배경으로 무제한 와인을 즐길 수 있는 특별한 프로모션 ‘선셋 와인 플로우’를 선보인다.

    이번 프로모션은 호텔 내 동관 L층에 위치한 ‘폰드메르 바’에서 매일 오후 5시30분부터 7시30분까지 2시간 동안 진행된다. 전면 유리창 너머 펼쳐지는 드넓은 제주 바다와 찬란하게 저무는 일몰을 감상하며, 스파클링부터 레드, 화이트까지 총 10종의 와인을 자유롭게 즐길 수 있다.

    와인과 함께 제공되는 치즈, 샤퀴테리, 제철 과일 플래터는 각 와인의 풍미를 섬세하게 보완하며, 오감이 만족하는 여유로운 순간을 선사한다. 제주라는 공간이 지닌 자연의 감성과 폰드메르 바의 세련된 분위기가 어우러져, 감각적인 저녁 시간이 완성된다. ‘선셋 와인 플로우’는 12월31일까지 이용 가능하며, 가격은 1인 5만5000원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