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호텔 서울, 3대 가족 혜택부터 콜키지 프리까지워커힐 호텔앤리조트, 중식당 ‘금룡’ 최대 33% 할인 안다즈 서울 강남, 추석 브런치 뷔페 9만원대 할인
  • ▲ 도림ⓒ롯데호텔 서울
    ▲ 도림ⓒ롯데호텔 서울
    약 10일간의 긴 추석 연휴를 맞아 호텔업계가 가족 단위 고객을 위해 다양한 식음 프로모션을 준비했다. 뷔페 메뉴 강화, 콜키지 프리, 별실 무료 혜택 등 내용도 풍성하다. 온 가족이 함께 식사할 장소가 고민이라면 호텔로 떠나보자.

    26일 관련 업계에 따르면 롯데호텔 서울은 추석을 맞아 3대 가족이 함께 모여 풍성한 시간을 보낼 수 있는 ‘추석 패밀리 위크’ 식음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뷔페 레스토랑 ‘라세느’, 한식당 ‘무궁화’, 중식당 ‘도림’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3대 가족이 함께 방문해 식사할 경우, 부모님 30% 할인을 제공한다. 

    가족관계증명서 지참은 필수다. 명절 연휴 기간인 10월5일부터 7일까지, 도림에서는 중국식 월병을, 무궁화에서는 토란국과 송편을 특별 메뉴로 제공한다. 와인 콜키지 프리 프로모션도 진행돼 1인 1병 기준, 테이블당 최대 3병까지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프로모션은 10월12일까지 이어지며, 도림은 10월8일 하루 동안 프로모션이 제외된다.
  • ▲ 금룡 3·6·9 Festaⓒ워커힐 호텔앤리조트
    ▲ 금룡 3·6·9 Festaⓒ워커힐 호텔앤리조트
    워커힐 호텔앤리조트의 중식당 ‘금룡’이 ‘3·6·9 Festa’를 오는 10월까지 진행한다.

    이용 인원수에 따라 할인 혜택이 달라진다. 2인 이용 시 총금액의 30%가 할인되며, 3~5인 방문 시 1인이 무료, 6~8인 방문 시 2인 무료, 9인 이상 단체는 3인까지 무료 혜택이 적용된다. 

    2인 소규모 모임부터 대가족 모임까지 두루 어울려, 풍성한 추석 연휴에 가족과 함께 즐기기에 더욱 좋다. 

    이번 프로모션은 전채요리를 시작으로 동충하초 게살 해오츠 수프, XO 해삼전복, 궁보왕새우, 메로 생선찜, 만다린 양갈비 등 특별 코스로 제공된다. 식사와 후식까지 제공되며, 코스 가격은 1인 15만원이다.
  • ▲ 위켄드 롱 브런치ⓒ안다즈 서울 강남
    ▲ 위켄드 롱 브런치ⓒ안다즈 서울 강남
    안다즈 서울 강남은 긴 추석 연휴를 맞아 롱 브런치 뷔페를 제안한다. 

    10월3일부터 12일까지(10월10일 제외), 1인 12만원의 가격에서 네이버 사전 예약 20% 할인을 적용해 호텔 뷔페를 9만원대라는 합리적인 가격대에 만날 수 있다. 

    웰컴 드링크부터 조각보 키친의 한식과 미트 앤 코 스테이크 하우스의 양식을 뷔페 테이블, 카빙 스테이션에서 제공해 인기가 높다. 추석 연휴 기간에는 강화된 키즈 섹션도 운영된다. 

    또한 조각보 레스토랑 4인 이상 방문 시 와인 콜키지 1병 무료(금·토 제외), 6인 이상 방문 시에는 최소 이용 금액 없이 룸 추가금 무료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추가로 유선 예약 고객 전용 '레스토랑 프라이빗 패키지' 10인 이상 세트 메뉴 혹은 롱 브런치 이용 시, 안다즈 레스토랑 금액권(런치 10만원, 디너 20만원)을 증정하는 혜택이 준비됐다.